게임즐기기/Hard Truck

[ETS2] 유로트럭시뮬레이터2 Trade Connections - Germany 이벤트

반쪽날개 2018. 10. 13. 13:56

 

본 글은, 2018년 10월 12일부로 SCS Soft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Event: Trade Connections - Germany (Trade Connections - Germany 이벤트)글의 해석본입니다.

(원문 보러가기)

 

제작자의 의도와 다르거나 오역/잘못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 *

 

 

여러분을 World of Trucks의 또 다른 이벤트에 초대합니다!

 

 

 

 

 

유로 트럭 시뮬레이터2의 독일 지역 리뉴얼 작업을 시작한 것은 여러분이 의심할 여지 없이 1.32 업데이트부터입니다.

이번 이벤트는 커뮤니티의 관심을 끌어내고 발트해의 저편 (Beyond the Baltic Sea) DLC의 작업을 끝마친 후

리뉴얼 대상이 될 또 다른 무대를 선정하기 위해 영감을 끌어내는 역할을 할 것입니다.

 

독일 지역을 재작업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이는 유로 트럭 시뮬레이터2 게임 세계의 핵심 지역인 만큼 작업을 확실히 마무리하고 싶습니다.

자, 비록 가상이긴 하지만, 여러분도 우리를 도울 수 있습니다!

 

현재 우리는 독일 북부지역을 재조정하였고 리뉴얼 된 지역을 다시 방문할 수 있도록 딜리버리 이벤트를 구실삼아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하지만, 많은 도로가 다시 제작되고 확장되며 새로운 교차로가 등장할 예정인 만큼 여러 도시가 개조와 정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다양한 자재와 기술이 필요한데, 작업자가 열심히 작업할 수 있도록 다양한 자재를 보급해야만 합니다.

결국, 우리는 여러분이 다른 나라에서 독일로 혹은 독일에서 다른 나라로 화물을 나르며 독일의 경제를 끌어올려 주실 것을 요청합니다.

 

아울러 한가지 확실히 말씀드리는데, 이번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할지라도 독일 지역 내에 새로운 콘텐츠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우리는 독일 지역 리뉴얼 작업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으며, 이번 이벤트로 하여금 우리가 더 열심히 일할 수 있는 동기부여로 자리매김할 것입니다.

 

 

 

이벤트 규칙

+ 이는 커뮤니티 이벤트입니다 - 참가자별 개인 목표와 더불어 이벤트 종료를 위한 단체 목표가 존재합니다.

+ 개인 목표 달성에 따른 보상을 받기 위해서는 유럽 전역의 서로 다른 10개의 국가에서 독일로 혹은 그 반대 경로로 10개의 화물을 운송해야 하며

   1회에 최소 300km 이상의 거리를 주행해야만 인정합니다.

+ 단체 목표 달성에 따른 보상을 받기 위해서는 자재, 기계류, 상품, 식품 그리고 소모품 등의 누적 운송량이 5천만 톤 이상이어야 합니다.

+ 단체 목표 달성에 따른 보상을 받기 위해서는 개인 할당량 중 일부를 수행해야 합니다.

+ 누적 운송량이 5천만 톤이 되면 단체 목표 달성에 따른 보상이 제공됩니다.

+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World of Trucks 외부계약을 이용해야 합니다.

+ 화물을 유럽 내 서로 다른 10개 국가로 올바르게 배송 중인지 확인하려면 World of TrucksLogbook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개인 목표를 달성하면 다음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브란덴부르크문 (Brandenburg Gate) 대시보드 미니 레플리카

+ 레어급 독일 페넌트를 포함해 무작위로 제공되는 3개 국가 페넌트

 

단체 목표를 달성하면 다음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독일 셰퍼드 보블헤드 대시보드 장난감

+ 황금 숫사슴 (Golden Stag) 대시보드 스태츄

+ 게임 메인 메뉴 백그라운드를 위한 'Under the Bridge' 테마

 

 

 

 

 

 

 

 

이벤트 보상은 이전 이벤트와 마찬가지로 Steam의 인벤토리를 통해 여러분께 제공됩니다.

아울러 보상 아이템은 Steam을 통해 거래 혹은 판매할 수 있으며

인벤토리 내에서 특정 아이템을 제거하면 게임 내 업그레이드 샵에서 해당 아이템을 볼 수 없고 트럭에 장비할 수 없다는 것을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 * *

 

 

프랑스, 스웨덴에 이어 세 번째로 진행되는 트레이드 커넥션 이벤트의 무대로 독일이 선정되었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일전에 진행된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의 오퍼레이션 빅 서 (Operation Big Sur) 이벤트와 마찬가지로

커뮤니티가 참여하는 공동 과제와 개인이 진행하는 개인 과제가 부여되며

본문에 언급된 대로 이벤트를 성공리에 마치더라도 나머지 독일 지역이 곧장 리뉴얼 되지는 않는다고 합니다.

 

오퍼레이션 빅 서 이벤트 때 처음 선보인 커뮤니티 참여형 레이드 이벤트가 성공리에 완료됨에 따라 이번 이벤트도 이와 같은 방식으로 진행되며

이벤트 성공에 따른 보상 역시 두 종류로 나누어지는데, 이번에는 공동 과제 완료에 따른 보상의 종류가 더 크기 때문에 더욱 적극적인 참여가 요구됩니다.

 

 

모처럼 World of Trucks 이벤트가 개최되었습니다.

이미 많은 분이 리뉴얼된 독일 지역을 접해보셨으리라 생각하지만,

이번 이벤트를 기회 삼아 리뉴얼된 독일 지역을 다시 음미해보는 시간을 가져보시는 건 어떠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