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S2] 유로트럭시뮬레이터2 사르데냐

 

본 글은, 2019년 4월 18일부로 SCS Soft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Sardinia (사르데냐)글의 해석본입니다.

(원문 보러가기)

 

제작자의 의도와 다르거나 오역/잘못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 *

 

 

우리가 이 지역과 관련된 스크린샷을 처음 공개했을 당시부터 커뮤니티에서는 이 지역이 어디인지 추측하기 시작했고

일부는 스크린샷을 찍은 장소까지 거의 정확하게 추측했습니다.

우리가 이야기하고 싶어 하는 장소는 과연 어디일까요?

 

우리는 유로 트럭 시뮬레이터 2이탈리아 DLC를 위한 무료 확장 기능으로 사르데냐(Sardinia / Sardegna)섬을 구현했고

이 소식을 여러분께 전해드리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사르데냐섬은 지중해에서 두 번째로 큰 섬으로

사르데냐로 가기 위해서는 나폴리(Napoli)나 팔레르모(Palermo)에서 칼리아리(Cagliari)행 페리를 이용해야 합니다.

 

 

 

 

 

사르데냐섬에 세 개의 도시를 구현했으며, 그 도시는 칼리아리(Cagliari), 올비아(Olbia), 그리고 사사리(Sassari) 입니다.

베들레헴(Bethelem)의 산타 마리아(Santa Maria) 교회 그리고 수많은 작은 마을들, 숨겨진(?) 포도밭과 올리브 나무들이 있습니다.

 

여느 섬과 마찬가지로 사르데냐에도 고속도로 대신 작은 시골 도로가 펼쳐져 있으며

구불구불한 오르막길과 아름다운 해안 경관 도로를 통해 지중해의 멋진 경치를 즐길 수 있습니다.

 

계속해서 발표될 1.35 업데이트 소식에 주목해주십시오!

 

 

★ ☆ ★ ☆ ★

 

 

일전에 추가된 번역문을 통해 추측했던 대로 사르데냐섬이 1.35 업데이트 때 추가됩니다.

(당시 글 보러 가기)

 

이탈리아 DLC 출시 당시 시칠리아섬과 그 크기가 비슷한 사르데냐섬이 구현되지 않아 아쉬웠는데, 결국 이렇게 무료 패치 형식으로 추가해주네요.

물론, 사르데냐섬의 추가는 이탈리아 DLC를 보유 중이신 분들만 해당됩니다.

 

 

 

 

 

그나저나... 작년 12월 21일에 SCS Software Livestream을 통해 공개된 이 스크린샷...

새로운 DLC 관련 스크린샷인 줄 알았는데, 사르데냐섬 스크린샷이었습니다.

 

정말이지 SCS Soft 사람들... 업데이트 때마다 추가되는 기능 등을 볼 때마다 땅 파서 장사하나 싶을 정도입니다.

 

 

 

* * *

뱀 발

* * *

 

아래는 일전에 올린 글에서 소개해드린 ATS와 ETS2 1.35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되는 도로 위치입니다.

 

 

 

 

 

▲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

(상 : OR-58 / 중 : OR-140 / 하 : CA-299)

 

 

 

 

 

▲ 유로 트럭 시뮬레이터 2

(프랑스 시골길)

 

Comment 28
prev 1 ··· 12 13 14 15 16 17 18 19 20 ··· 348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