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즐기기/Hard Truck

[ATS]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 워싱턴 : 그랜드 쿨리 댐

반쪽날개 2019. 6. 2. 15:31

 

본 글은, 2019년 6월 1일부로 SCS Soft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Washington: Grand Coulee Dam (워싱턴 : 그랜드 쿨리 댐)글의 해석본입니다.

(원문 보러가기)

 

제작자의 의도와 다르거나 오역/잘못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 *

 

 

1942년 오늘 (6월 1일), 9년간의 공사 끝에 그랜드 쿨리 댐 (Grand Coulee Dam)의 건설이 완료되었습니다.

 

 

 

 

 

#.1

 

이 댐은, 컬럼비아(Columbia)강 유역에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며 세계적으로도 거대한 규모를 가진 댐 중 하나입니다.

스포캔(Spokane)으로부터 서쪽에 자리한 수력 발전소는 주 전역에 2,300메가와트의 전력을 제공합니다.

이는 시애틀 규모의 도시 두 개에 충분한 전력을 공급할 수 있을 정도입니다!

 

 

 

 

 

#.2

 

기자(Giza)의 피라미드보다 더 크고 높이는 지면에서 550ft가 넘으며 1마일 이상의 길이에 달하는 이 인상적인 랜드마크는

독자적인 오브젝트를 이용해 장엄한 모습으로 제작되었으며 곧 발표될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 워싱턴 DLC에 등장할 것입니다.

 

 

 

 

 

#.3

 

워싱턴에서 만나볼 수 있는 새로운 스페셜 트랜스포트 경로를 통해 댐 인근 마을에 독특하고 무거운 화물을 배달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인위적인 경이로움을 더 확실하게 감상할 수 있을 것입니다.

 

 

 

 

 

#.4

 

 

 

 

 

#.5

 

 

 

 

 

#.6

 

 

 

 

 

#.7

 

 

 

 

 

:: 워싱턴 DLC 찜 하러 가기 ::

 

 

★ ☆ ★ ☆ ★

 

 

맵 확장 DLC의 종류가 많아질수록 미국 특유의 광활함과 거대함이 더욱 잘 표현되는 것 같습니다.

이번 워싱턴 DLC를 통해 기존의 아메리칸 트럭에서는 볼 수 없었던 거대한 산업시설이나 자연환경을 감상할 수 있을 것 같네요.

 

 

그리고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 워싱턴 DLC의 출시일이 좀 더 구체적으로 발표되었습니다.

워싱턴 DLC는 이번 달 중으로 발표될 것으로 예상하며 이를 증명하듯 ATS의 지도에 워싱턴주의 이름이 번역되기도 했습니다.

 

그간 워싱턴주의 다양한 물류 업체나 풍경을 담은 다양한 글이 올라왔는데,

이제 그 모습을 스크린샷이 아닌 실제로 보게 될 날이 머지않은 것 같습니다.

 

자~. 이제 스팀에서도 체크카드 등의 국내 전용 카드를 이용해 결제할 수 있게 되었으니

슬슬 새로운 DLC를 맞이할 준비를 해볼까요~?

 

 

* * *

뱀 발

* * *

 

한국 날짜로 6월 2일에 발표된 아메리칸 트럭 1.35.0.129 버전을 통해

이제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에서도 유로 트럭 시뮬레이터 2 1.35.0.99 버전에 추가된

경로 음성 안내 (Voice Navigation) 기능을 이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설정 방법이나 성우 등이 유로트럭2와 같으니 별다른 어려움 없이 설정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경로 음성 안내와 관련된 내용은 이곳에 정리해놓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