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S2] 유로트럭시뮬레이터2 프랑스 DLC의 새로운 스크린샷과 세분화된 휠 튜닝

 

본 글은, 2016년 3월 11일부로 SCS Soft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France Sneak Peek (프랑스 DLC 살짝 맛보기) 글의 해석본입니다.

(원문 보러가기)

 

제작자의 의도와 다르거나 오역/잘못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 *

 

 

봉주르, 트럭커 여러분!

 

우리는 유로 트럭 시뮬레이터2와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에 적용될 새로운 버전에 대한 오픈 베타 테스트를 앞두고,

몇몇 세부적인 부분 및 기존 프로필 호환성 등 내부적인 테스트 만을 남겨놓은 상황입니다.

 

이번에는 오픈 베타버전 이야기 대신, 현재 제작 중인 유로트럭 시뮬레이터2의 새로운 프랑스 DLC에 대한 맛보기 스크린샷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아래 스크린샷들은, 현재 모델 및 맵 디자이너들이 작업 중인 지역을 (어깨너머로 슬쩍?!) 담은 것입니다.

 

새로운 맵 DLC에 대한 우리의 목표는, 유저들로 하여금 기존의 작업 결과물과 비교했을 때 더 나은 모습으로 발전했다는 느낌을 받게 하는 것입니다.

 

 

 

 

 

#.1

 

 

 

 

 

#.2

 

 

 

 

 

#.3

 

 

 

 

 

#.4

 

 

 

 

 

#.5

 

 

* * *

 

 

본 글은, 2016년 3월 3일부로 SCS Soft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Ultimate Wheel Customization (최고의 휠 커스터마이즈) 글의 해석본입니다.

(원문 보러가기)

 

제작자의 의도와 다르거나 오역/잘못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 *

 

 

차기 유로트럭 시뮬레이터2와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에 적용될 새로운 기능을 소개합니다.

 

우리는 몇 년에 걸쳐 더이상 발전할 부분이 없을 정도로 세분화된 트럭 휠 튜닝 파트를 개발했고,

이를 통해 하나의 튜닝파트로 인식되었던 휠 파트를 더욱 정교하게 꾸밀 수 있게 되었습니다.

 

 

 

 

 

우리는 휠의 제한된 부분에 한해서만 튜닝이 가능하다는 것이 신경 쓰였고,

이 결과 더욱 재미있고 유연하며 다양한 조합으로 튜닝할 수 있도록, 타이어, 휠, 너트 등 휠 튜닝 파트를 세분화하게 되었습니다.

 

백문이 불여일견이라는 말이 있듯, 영상을 통해 확인하는 편이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것 같아 짤막한 영상을 준비해보았습니다.

 

 

 

 

 

개선된 휠 파트 튜닝 시스템은, 유로트럭 시뮬레이터2와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에 적용됩니다.

 

이 기능을 통해 외부적으로 볼 수 있는 너트, 휠 타이어 등의 모든 부분을 교체할 수 있게 되고,

이는 여러분들이 휠을 튜닝하는데 있어 다양한 부품을 조합할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혀줄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조만간 휠 튜닝을 위한 작으면서도 멋진 DLC를 공개할 계획입니다.

 

계속 지켜봐 주십시오!

 

 

* * *

 

 

지난번에 이어 이번에도 현재 개발 중인 프랑스 DLC와 관련된 스크린샷이 추가로 공개되었습니다.

전에는 풍경 위주의 스크린샷이 공개되었다면 이번에는 특정 지역에 대한 스크린샷이 공개되었는데, 주유소가 그 대상이 되었네요.

 

얼핏 보면 기존 유로트럭 시뮬레이터2의 주유소와 크게 달라 보이지 않지만,

첫 번째 소식의 네 번째 스크린샷을 통해 주유소 진입/진출 방식이 기존과 많이 달라졌음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새로운 DLC 지역 내에 존재하는 대부분의 주유소가 저런 형태를 갖추고 있는지는 알 수 없지만,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모습이 추가되었다는 게 확실해진 만큼,

스칸디나비아 DLC에 이어 이번 프랑스 DLC는 과연 얼마만큼의 미려한 디테일로 유저들을 즐겁게 해줄지 기대됩니다.

 

 

그리고 휠 파트 튜닝은... 튜닝 좋아하는 분들께 최고의 선물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게다가 휠 튜닝과 관련된 DLC라 하면... 왠지 타이어 DLC가 되지 않을까 싶은데,

어쩌면 이번 업데이트와의 호환성을 고려해 타이어 DLC의 출시일을 미룬 게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듭니다.

 

현재 새로운 버전에 대한 내부 테스트가 진행 중이라 하니, 조만간 오픈 베타버전 등을 통해 새로운 튜닝 파트를 만나볼 수 있을듯합니다.

 

Comment 12
prev 1 ··· 439 440 441 442 443 444 445 446 447 ··· 2090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