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6 14

[ATS]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 티저 스크린샷

본 글은, 2019년 6월 28일부로 SCS Soft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ATS: Screenshot teasing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 : 티저 스크린샷)글의 해석본입니다. (원문 보러가기) ※ 제작자의 의도와 다르거나 오역/잘못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 * 우리는 지난주에 뭔가를 암시하는 짤막한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이 영상은 올해 말에 출시될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의 새로운 맵 확장 DLC가 어디를 무대로 하는지 알려줍니다. #.1 #.2 많은 분이 차기 DLC의 무대가 될 장소를 추측하는 가운데 현재 진행 중인 프로젝트를 담은 스크린샷을 여러분께 소개하게 된 점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3 #.4 차기 맵 확장 DLC의 무대가 될 장소에 대한 단서를 제공합니다. 힌트를 하나 ..

유로트럭2 및 아메리칸 트럭에서 지도가 이어지지 않은 경우 이동하는 방법에 대하여

본 글은, 2019년 6월 27일부로 SCS Soft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Crossing the gap (지도가 이어지지 않은 경우 이동하는 방법에 대하여)글의 해석본입니다. (원문 보러가기) ※ 제작자의 의도와 다르거나 오역/잘못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 * 1.35 버전에 대한 최신 미니 업데이트와 워싱턴 (Washington) 맵 확장 DLC 그리고 임업 장비 (Forest Machinery) DLC에 이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기능에 관해 설명할 시간이 되었습니다. 발트해의 저편 (Beyond the Baltic Sea) DLC 발표 이후, 새로운 맵 확장 DLC와 기존 맵 (혹은 다른 맵 확장 DLC 등)이 직접적으로 연결되지 않았을 때 발생하는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 것인지를 ..

[ETS2] 유로트럭시뮬레이터2 흑해 : 국경 통과

본 글은, 2019년 6월 25일부로 SCS Soft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Road To The Black Sea: Border Crossings (흑해로 향하는 길 : 국경 통과)글의 해석본입니다. (원문 보러가기) ※ 제작자의 의도와 다르거나 오역/잘못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 * 대부분의 유럽 국가는 국경개방조약인 솅겐 조약 (Schengen Agreement)을 체결해 국경을 개방하고 있습니다. 이는 사람과 화물의 이동을 자유롭게 해주기 때문에 편안한 장거리 여행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헝가리에서 발칸반도 국가 중 하나인 루마니아로 이동할 때는 매우 엄격한 국경 통과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1 발트해의 저편 (Beyond the Baltic Sea) DLC를 통해 솅겐 조약에 가입..

[ATS]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 새로 추가될 예정인 스팀 도전과제를 살짝 들춰보았습니다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의 새로운 맵 확장 DLC인 워싱턴 DLC가 출시된 지 벌써 일주일이 지났습니다. 다들 워싱턴 투어를 즐기고 계시는지요. 혹시, 오늘 스팀에 접속해보신 분 중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에 스팀 도전과제가 두 개 추가되었다는 것을 발견하신 분 계실까요? 이번에 추가된 도전과제는 워싱턴 DLC와 함께 출시된 임업 장비 DLC (Forest Machinery DLC)와 관련된 것으로 오늘 도전과제 번역 문구가 등록되었으니 조만간 스팀 도전과제 잠금이 해제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여기서 끝낼 수는 없으니 본 블로그에 방문해주신 분들을 위해 도전과제 내용을 살짝 알려드릴까 합니다. ● 목재 속으로 (Logged-In) + 모든 Forest Machinery DLC 화물의 배송을 완료하십시오. ..

[ETS2] 유로트럭시뮬레이터2 흑해 : 터키

본 글은, 2019년 6월 13일부로 SCS Soft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Black Sea: Turkey (흑해 : 터키)글의 해석본입니다. (원문 보러가기) ※ 제작자의 의도와 다르거나 오역/잘못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 *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 유저들이 워싱턴과 임업 장비를 가지고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는 지금, 이제 유로 트럭 시뮬레이터 2의 맵 확장 DLC와 관련된 추가 계획을 보여드리려 합니다. 이번에는 터키입니다! #.1 터키는 제법 큰 국가로 (783,356 평방 킬로미터) 인구수는 8천만명 이상입니다. 하지만 '흑해로 향하는 길 (Road to the Black Sea)' DLC에서는 유럽 대륙에 속한 부분만 구현합니다. 이 경계는 불가리아와 그리스에 의해 정해진 것으로 ..

[ATS]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 워싱턴 DLC 출시!

본 글은, 2019년 6월 11일부로 SCS Soft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Washington Released! (워싱턴 DLC 출시!)글의 해석본입니다. (원문 보러가기) ※ 제작자의 의도와 다르거나 오역/잘못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 * 우리는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의 최신 맵 확장 DLC인 워싱턴(Washington) DLC를 출시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아울러, 임업 장비 (Forest Machinery) DLC를 함께 출시하여 여러분을 더욱 놀라게 만들기도 했습니다. 이 새로운 트레일러 팩은 오리건(Oregon)과 워싱턴(Washington)의 목재 관련 산업시설 전체에 배송할 수 있는 새롭고 독특한 트레일러를 제공하며 포함된 화물은 다음과 같습니다. ● 견인형 임업 장비 + 포..

[ATS]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 1.35 정식 버전 발표

본 글은, 2019년 6월 10일부로 SCS Soft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American Truck Simulator Update 1.35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 1.35 정식 버전 발표)글의 해석본입니다. (원문 보러가기) ※ 제작자의 의도와 다르거나 오역/잘못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 * 테스트를 반복한 끝에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 1.35 정식 버전을 발표했습니다! 먼저, 실험 베타 (Experimental Beta) 및 오픈 베타 (Public Beta)에 참여해 버그를 신고하거나 의견을 제시, 일반적인 피드백을 보내주신 모든 분께 감사 말씀드립니다. 변경된 부분이 워낙 방대해 여러분이 테스트해주지 않으셨다면 더 힘들었을 겁니다. 변경 사항이 워낙 방대하다 보니 여기에 모든 변..

[ATS]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 워싱턴 : 인프라 (Infrastructure)

본 글은, 2019년 6월 8일부로 SCS Soft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Washington: Infrastructure (워싱턴 : 인프라)글의 해석본입니다. (원문 보러가기) ※ 제작자의 의도와 다르거나 오역/잘못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 *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의 새로운 맵 확장 DLC인 워싱턴 DLC의 출시일이 다가옴에 따라 여러분이 워싱턴주와 서부해안을 여행할 때 가장 자주 이용하게 될 지역 일부를 다뤄볼까 합니다. #.1 트럭 스탑은 휴게실 등이 마련되어있어 장거리 여행 도중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없어서는 안 될 장소입니다. 휴식을 취하거나 기름통을 채울 수 있는 10개의 트럭 스탑 그리고 4개의 졸음 쉼터, 13개의 계근소가 존재합니다. #.2 #.3 고속도로를 따라 주(S..

[ETS2] 유로트럭시뮬레이터2 흑해 : 불가리아

본 글은, 2019년 6월 7일부로 SCS Soft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Black Sea: Bulgaria (흑해 : 불가리아)글의 해석본입니다. (원문 보러가기) ※ 제작자의 의도와 다르거나 오역/잘못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 * 이번 주 내내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 워싱턴 DLC와 관련된 소식이 주를 이뤘지만, 우리는 유로 트럭 시뮬레이터 2를 즐기는 유저분들도 잊지 않았습니다. 유로 트럭 시뮬레이터 2 1.35 정식 버전이 발표되었으니, 이제 차분하게 '흑해로 향하는 길' (Road to the Black Sea) DLC와 관련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이번에 소개할 국가는 불가리아 (Bulgaria)입니다. #.1 #.2 불가리아는 흑해로부터 서쪽, 터키로부터 북쪽에 자리하고 있..

[ATS]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 워싱턴 : 벌목 절벽 도로 미리 보기

본 글은, 2019년 6월 6일부로 SCS Soft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Washington: Logging Roads Preview (워싱턴 : 벌목 절벽 도로 미리 보기)글의 해석본입니다. (원문 보러가기) ※ 제작자의 의도와 다르거나 오역/잘못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 * 운전자가 경험할 수 있는 워싱턴(Washington)주의 독특한 부분으로 벌목 절벽 도로를 꼽을 수 있습니다. 이 비포장 도로는 무거운 벌목 장비, 기계 혹은 통나무를 싣고 주행할 때 위아래로 흔들거리기 때문에 운전자의 능력을 검증하기에 안성맞춤입니다. 우리는 일전에 게시한 글을 통해 이 도전적인 도로를 소개한 적이 있는데, 아름다우면서 위험한 이 도로의 다양한 모습을 좀 더 소개해드리고 싶습니다. 아래 영상을 통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