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S]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 1.41 오픈베타 시작

 

본 글은, 2021년 6월 9일자로 SCS Soft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American Truck Simulator 1.41 Open Beta (ATS 1.41 오픈 베타 시작)글의 해석본입니다.

(원문 보러가기)

 

제작자의 의도와 다르거나 오역/잘못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 *

 

 

오래 전부터 많은 분이 요청했었던 기능이 추가된 새로운 업데이트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우리의 포럼에 자주 방문해주신 분들은 아마 조용히 발표된 1.41 실험 베타 업데이트와 관련된 소식을 접하셨을 것입니다.

이 업데이트는 별도의 홍보 없이 발표한 만큼 커뮤니티의 피드백을 좀 더 직접적이고 조심스럽게 모니터링할 수 있었습니다.

 

콘보이 (Convoy)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제공되는 가장 기대되는 콘텐츠입니다.

이제 우리는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의 새로운 버전인 1.41 버전에 대한 오픈 베타 버전이 공개되었다는 기쁜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1.41 오픈 베타가 시작되기는 했으나 아직 많은 개선 사항이 남아있는 상황입니다.

만약 1.41 버전의 새로운 콘텐츠를 미리 접해보시는 도중 오류가 발생한다면

이를 공식 포럼의 버그 리포트 게시판에 등록해 개발 완성도를 올릴 수 있도록 도와주셨으면 합니다.

 

여러분의 피드백과 오류 보고는 우리 팀에게 있어 매우 소중한 정보이며 이를 위해 협조해주신 여러분께 미리 감사 말씀드립니다.

 

 

이번 업데이트로 인해 수많은 MOD가 호환되지 않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MOD 개발자는 MOD를 1.41 버전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수정해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1.41 오픈 베타에 참여하려면 가급적 MOD가 적용되지 않은 순정 상태의 프로필을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럼 1.41 업데이트를 통해 무엇이 바뀌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콘보이 (Convoy) 멀티 플레이어 오픈 베타

콘보이는 새로운 멀티 플레이어 게임 모드로, 플레이어는 자신의 개인 세션 (공개, 비공개 선택 가능)을 설정해 방을 만들거나

이미 만들어진 방에 접속해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운전할 수 있습니다.

 

지금 버전에서는 동기화된 AI 트래픽과 시간 그리고 날씨, 다른 플레이어와 같은 화물 배차받기 기능이 구현되어있습니다.

 

 

 

 

 

오픈 베타 버전에서 콘보이를 사용하면 본인을 포함해 최대 8명의 플레이어가 접속할 수 있는 온라인 세션을 개설할 수 있습니다.

향후 접속 인원을 늘릴 계획이지만, 지금은 현재 진행 중인 작업의 특성상 소규모 상태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세션의 호스트 (방장)에게는 세션의 최고 관리자 권한이 부여되며

세션에서 문제를 일으키는 사람을 추방하거나 차단할 수 있고 게임 진행과 관련된 세부 사항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다른 플레이어나 친구가 이미 만들어놓은 세션 리스트를 살펴보고, 원하는 설정으로 개설된 세션만을 필터링할 수 있으며

함께 플레이하고자 하는 세션에 입장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오픈 베타 버전의 콘보이를 통해 플레이어는 어떤 옵션과 기능을 사용하고 경험할 수 있을까요?

+ 모든 플레이어는 본인을 포함해 최대 8명까지 입장할 수 있는 개인 세션을 개설할 수 있습니다.

+ 같은 회사에서 같은 화물을 배차받아 같은 목적지로 향하는 화물 공유 기능이 제공됩니다.

+ AI 트래픽이 호스트와 동기화됩니다.

+ 시간과 날씨가 호스트와 동기화됩니다.

+ 페인트 잡 (스킨), 트럭 액세서리, 캐빈 액세서리, 화물, 트레일러 등이 동기화됩니다.

+ CB 라디오 방송 (무전기 / X키), 빠른 답장 (Q키) 또는 문자 채팅 (Y키)을 통해 다른 플레이어와 대화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얼마나 많은 플레이어가 이 기능을 사용해보고 싶어하는지를 잘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친구 혹은 다른 플레이어와 도로 위에서 합류하기 전에 미리 숙지해야 할 몇 가지 주의사항이 있습니다!

콘보이는 베타 테스트 단계에 있으므로 주행 도중 버그나 오류 등 예기치 못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주목할 만 하거나 아직 해결되지 않은 문제

+ MOD를 적용한 프로필로는 콘보이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플레이어의 접속이 끊기면 AI 차량이 사라질 수 있습니다.

+ 도개교의 움직임이 동기화되어있지 않습니다. 콘보이 초기 단계에서는 도개교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 개인 소유의 트레일러를 이용해 화물을 배차받을 때 화물 상차지에 회사 트레일러가 스폰 되어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 스팀 친구 초대는 스팀 오버레이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 텍스트 입력 창을 열어놓은 상태로 CB 라디오 방송 (단축키 X)을 위해 단축키를 누르면 텍스트 입력 창에 단축키가 계속 입력됩니다.

+ 주행 도중 M을 눌러 팝업 지도를 띄운 상태에서 배율을 축소하면 경로 관리자의 대화 목록이 스크롤 됩니다.

 

 

프로필 육성이 걱정되신가요?

콘보이 도중 다른 플레이어가 일으킨 문제나 통제할 수 없는 상황으로 인해 게임 진행 상황을 콘보이 접속 이전으로 되돌리고 싶다면

콘보이 세션 종료 후 언제든지 콘보이 세션에 접속하기 전 상태로 되돌릴 수 있습니다.

 

친구들과의 드라이브부터 가상 트럭 회사 (VTC)에 이르기까지 여러분이 콘보이를 어떻게 활용하고 즐기실지 기대됩니다.

새로운 온라인 기능에 대한 여러분의 건설적인 피드백을 기대합니다.

 

 

 

 

 

캘리포니아 재작업

지난 2020년 크리스마스 스페셜 스트림을 통해 우리는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의 캘리포니아를 리뉴얼할 것이라 발표 바 있습니다!

오늘 우리는 주요 도로 레이아웃 재구성, 농업 검사소 등을 포함한 재작업의 첫 번째 결과물을 공개합니다!

 

 

 

 

 

캘리포니아에 진입했을 때 여러분이 경험하게 될 가장 큰 변화는 바로 농업 검사소의 존재일 것입니다!

화물을 운송하는 모든 운전자는 병원성 바이러스가 유입될 수 있는 상품의 반입을 막고

캘리포니아에 어떠한 화물이 반입되는지 화물에 대한 리스트 작성을 위해 이 시설에서 특별 검사를 받아야 합니다.

 

농업 검사소는 현재 구현된 과적 검문소와 매우 유사한 검사 프로세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주 경계에 접근하게 되면 여러분이 운반하는 화물의 종류에 따라 검사를 위해 차를 세우라는 알림을 받게 될 것입니다.

 

 

 

 

 

 

 

우리의 월드 디자인 툴은 ATS가 출시된 이후 몇 년에 걸쳐 상당히 개선되었으며 계속해서 새로운 기능을 추가해가고 있습니다.

이를테면 맵 디자이너는 커브 구간의 도로를 안쪽으로 적절하고 정밀하게 기울일 수 있습니다.

아울러 독특한 도로 표지판, 도로 표시 등이 올바르게 배치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캘리포니아 내에서 운전할 때 완전히 새로워진 모습을 감상해보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 글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포토 모드 : 시간 및 날씨 옵션

우리는 여러분이 게임 내에서 완벽한 구도의 사진을 찍기 위해 적절한 조명 조건과 날씨 설정하는데 얼마나 많은 시간을 투자하는지 잘 알고 있습니다.

이에, 이제는 콘솔 명령어를 사용하지 않고 더 쉽고 빠르고 쾌적하게 상황을 설정해 트럭 운송 기록을 남길 수 있도록 새로운 기능을 구현해냈습니다!

 

 

 

 

 

새롭게 구현된 시간 및 날씨 옵션을 소개합니다!

이제 여러분은 업그레이드된 게임 내 포토 모드를 이용해 원하는 구도를 잡고 새로 추가된 슬라이더를 조정해 시간을 변경하거나

두 개의 버튼을 클릭해 스카이박스와 날씨를 제어함으로써 더욱 완벽한 스냅샷을 찍을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이 새로운 기능을 어떻게 활용할지 기대됩니다.

여러분의 스크린샷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변경내역

게임 플레이

+ 콘보이 (Convoy) 멀티 플레이어

+ 포토 모드에 시간 및 날씨 조정 기능 추가

+ 빠른 여행

 

 

 

 

 

지도

+ 7곳에 농업 검사소를 배치하고 도로 레이아웃을 재구성한 캘리포니아 재작업 파트 1

 

UI

+ 지도 범례에 새로운 아이콘 적용

 

 

 

 

 

새로 추가된 모든 것들을 즐기십시오.

하지만 이는 정식 버전이 아닌 오픈 베타 버전인 관계로 게임이 불안정하거나 오류, 충돌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정식 버전을 기다리셔도 됩니다만, 우리가 정식 버전을 좀 더 일찍 발표할 수 있도록 도움을 제공하고 싶다면

공식 포럼의 버그 리포트 게시판에 여러분의 피드백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게임 MOD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Modding Wiki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오픈 베타에 참여하시려면, Steam의 Public_beta 항목 중 1.41 버전을 찾으시기 바랍니다.

스팀 클라이언트 → 라이브러리 (Library) → American Truck Simulator 에서 우클릭 → 속성 (Properties)

→ 베타 (Betas) 탭 클릭 → public_beta - Public Beta 1.41 선택

 

오픈 베타 테스트에 참여하기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할 필요가 없습니다.

 

 

★ ☆ ★ ☆ ★

 

 

약 3주에 걸쳐 실험 베타를 진행한 끝에 드디어 오픈 베타가 시작되었습니다.

 

이번 1.41 업데이트를 통해 공식 멀티 플레이어 모드인 콘보이가 추가되었다는 것을 다들 알고 계실 텐데,

실험 베타는 코드를 입력해야만 접근할 수 있었던 탓에 오픈 베타를 기다리신 분들이 많았던 걸로 알고 있습니다.

 

저도 실험 베타에 참여해 유로트럭2와 아메리칸 트럭에서 지인분들 그리고 다른 플레이어 분들과 떼빙을 진행해왔고

게임을 진행하며 완성도 높게 구현된 새로운 멀티 플레이어 기능에 감탄하기도 했습니다.

(멀티 플레이어와 관련된 특이사항은 이 글에 정리해놓았습니다)

 

 

 

 

 

세션은 공개 세션, 스팀 친구만 참여할 수 있는 세션 (스팀 친구로 등록되어있지 않으면 세션 리스트에 방 자체가 보이지 않음),

비공개 세션(비밀번호 필요)으로 나누어지는데, 실험 베타 초기 때만 해도 상당히 클린(!)한 분위기 속에서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었지만,

유로트럭2 실험 베타가 시작되고 콘보이 기능이 점점 알려지기 시작한 이후

지금은 비매너 혹은 몰상식한 플레이를 하는 유저가 난입해 물을 흐리는 상황이 빈번하게 발생하는지라

가급적 비공개 혹은 스팀 친구만 참여할 수 있는 세션을 만들어 지인들끼리 소규모로 플레이하시는 것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제 경우에도 재미있게 달려보려고 세션을 만들었다가 도리어 기분만 잡치고 나오는 경우가 여러 번 있었던지라 앞으로 공개방은 개설하지 않을 계획입니다.

제가 경험한 비매너, 몰상식의 대표적인 사례를 들어보면 칼치기, 난폭운전, 과속, 대열운행 무시, 부적절한 언어 사용 (음성채팅)을 꼽을 수 있겠네요.

(혹시 같이 플레이하실 분들은 번거로우시더라도 스팀 친구추가 (스팀 닉네임 halfwing)를 부탁드립니다. 단, 비매너 플레이는 사양하겠습니다)

 

 

어쨌거나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 1.41 오픈 베타가 시작되었으니 이제 유로 트럭 시뮬레이터 2 오픈 베타는 언제 나올지 기대됩니다.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 1.41 용 MOD는 이곳에서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Comment 29
  1. Favicon of https://blog.naver.com/f14xhazpt 수퍼톰캣 2021.06.10 14:10 address edit & del reply

    공개서버 방식도 아니고 세션 접속 방식인데도 트롤러들이 돌아다니나보네요
    어떤 의미로는 참 대단합니다(...)

    혹자는 이번 공식 멀티플레이 접속방식을 보고(P2P 세션 방식) 폐쇄적 친목질을 우려하던데
    이건 멀티플레이 문제가 아니라 ETS2 유저 수준의 문제인듯 합니다

    해외나 국내나 트롤링 유저들 비율 높은게 유감이네요

    ※ PS ※
    실험베타에서 오픈베타로 전환되었음에도 화면 중앙상단의 실험베타 추노마크는 그대로 남아있네요
    포럼에서 개발진 이야기 들어보니 오픈베타 업데이트 하면서 추노마크 빼는 것을 깜빡 잊어버렸다고 합니다

    • Favicon of https://hosii.info 반쪽날개 2021.06.10 14:21 신고 address edit & del

      TMP처럼 대규모 접속 방식이라면 그러려니 하겠지만, 소규모 세션 접속방식인데도
      구태여 P2P 세션에 접속해 트롤짓하는 진상들의 행동을 이해할 수가 없네요.

      P2P 세션방식으로 인한 친목질을 우려하는 경우도 있는데, P2P 세션방식에서조차 이런 트롤들이 난입하는 상황부터 해결해야할 것 같습니다.
      이 상황을 보니 TMP처럼 대규모 접속 방식이 아닌 공식 멀티의 P2P 세션방식이 공식적으로 채택된게 다행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나저나 오픈베타로 전환되었음에도 추노(!)마크가 그대로 살아있나보네요~.
      포럼에 언급되었으니 다음 업데이트때는 추노마크가 빠지지 않을까 싶습니다~.

  2. Favicon of https://seea.tistory.com 베이스 서기 2021.06.10 14:17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공개 해놓으면 막장들이 들어와서 망쳐 버리더라구요ㄷ

    저도 친구공개나 비번방만 만들어요!!

    소식 해석해 주시느라 고생 하셨어요^^

    • Favicon of https://hosii.info 반쪽날개 2021.06.10 14:42 신고 address edit & del

      기분 좋게 들어갔다가 기분 잡쳐서 나오는 빈도가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저도 이제부터 서기님처럼 친구공개나 비공개방으로만 만들려구요~.
      아무쪼록 부족한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3. 파란사막 2021.06.10 15:07 address edit & del reply

    오픈베타로 업데이트 했더니 프로필이 초기화 되더군요...이게 정상적인 건지 모르겠네요...ATS는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상관없지만 8년 넘게 유지해온 ETS도 이럴까봐 걱정스럽네요...

    • Favicon of https://hosii.info 반쪽날개 2021.06.10 15:38 신고 address edit & del

      제 경우에는 프로필이 초기화되는 문제는 없었는데, 아무래도 시스템 환경에 따라 문제 발생 여부가 달라지는 것 같습니다.
      일단, ETS2는 업데이트하시기 전에 프로필을 미리 백업해놓으시는게 좋으실 것 같습니다.

  4. 아로이아 AROIA 2021.06.10 15:20 address edit & del reply

    컴퓨터 종료하려는데, 아메리카 트럭 스팀 업뎃이 되더라구요.

    아마도 오픈베타의 징조였나 봅니다 ㅎㅎ

    실험베타 마크는 아메리카 트럭 차기 베타 업데이트 또는 유로트럭2 오픈베타 때는 없애고, 잘 개선되어 나올 거 같아요.

    Ps.
    콘보이가 스팀 다운로드 서버로 세션을 1차 분리하더라도 다운로드 서버를 바꾸면, 어느 나라든 들어갈 수 있는 부분에서 비매너 없이 안전하고 즐거운 운행을 위해 일부 공개가 저도 좋은 거 같습니다.

    항상 소식 알려주셔서 감사드리고, 고생하셨어요.

    • Favicon of https://hosii.info 반쪽날개 2021.06.10 15:42 신고 address edit & del

      저도 어제 컴퓨터 끄려는데 아메리칸 트럭이 업데이트되더라구요~.
      말씀하신 대로 오픈베타 시작의 전조였나봅니다.

      이제 오픈베타가 시작되었으니 실험베타 마크도 사라지고 게임도 좀 더 안정적으로 돌아갈 수 있게 개선되면 좋겠네요~.

      뱀발:
      믿었던 P2P 방식에서까지 트롤을 만나니 참 당황스럽더라구요=_=
      비단 우리나라만의 문제는 아닐 것 같기도 하네요.
      스트레스도 풀고 재미도 느끼려고 게임을 하는건데 도리어 기분만 상한다면 안하니만 못한 것 같습니다~.
      ...불특정 다수와 플레이하지 못한다는 아쉬움이 남기는 하지만, 정신건강을 위해 이제부터라도 방을 일부공개로 해야겠네요...ㅜㅜ;;;

      아무쪼록 매번 부족한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5. 뚜곰 2021.06.10 20:47 address edit & del reply

    https://twitter.com/SCSsoftware/status/1402941337897480195/photo/1

    다프 신형이 공개되었네요 ㅎㅎ 금방 유트에 나올 것 같습니다~!
    다들 예상하셨듯 카메라 사이드 미러도 적요오디었네요 ㄷㄷ

    • Favicon of https://hosii.info 반쪽날개 2021.06.10 21:00 신고 address edit & del

      유로트럭2 공식 트럭으로는 처음으로 미러캠이 달린 트럭을 조만간 만나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6. 세드나 2021.06.10 22:11 address edit & del reply

    저만 그런지 모르겠지만 농업검사소에 진입하고 엔터를 누르라고 해서 누르면 반응이 없어요. 다 했나 싶어 출발하면 정차하지 않았다고 벌금 먹이네요. 아직 베타라 불안정한건지 아니면 저만 그런건지 모르겠네요.

    • Favicon of https://hosii.info 반쪽날개 2021.06.11 20:49 신고 address edit & del

      제 경우에는 정상적으로 통과되던데 아마 버그가 아닌가 싶습니다.
      일단 추가 패치가 나올 때까지 기다려보시는건 어떠신지요.

  7. 레빈 LEVIN 2021.06.10 22:57 address edit & del reply

    이제 어느 정도 준비가 되었는지 오픈 베타로 풀렸군요!ㅎㅎ
    저도 그런 이유로 제 방송에서 공식멀티를 비번방으로 진행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
    아트 같은 경우에는 제가 매주 수요일 저녁 8시 반부터 진행하니 참여가능하실 때 함께해주세요!

    그럼 저는 슬슬 날개님의 자료를 바탕으로 오랜만에 영상작업을 해봐야겠네요ㅎㅎ

    • Favicon of https://hosii.info 반쪽날개 2021.06.11 20:51 신고 address edit & del

      드디어 ATS 1.41 오픈 베타가 시작되었습니다~.

      그나저나 트롤러들은 때와 장소를 가리지않고 나타나는 것 같네요.
      벌써부터 ATS와 ETS2 실험 베타 초창기 때의 클린했던 분위기가 그립습니다...ㅜㅜ;;;

      엊그제는 너무 늦게 참여하는 바람에 다들 해산하시는 분위기던데, 다음에는 늦지않게 시간맞춰서 찾아뵙겠습니다.
      그리고 매번 새로운 버전에 대한 소식 영상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8. Favicon of https://seea.tistory.com 베이스 서기 2021.06.11 05:50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다프 신형 나왔네요^^
    https://blog.scssoft.com/2021/05/daf-ngd-launch.html

    • 뚜곰 2021.06.11 06:46 address edit & del

      아쉽게도 지금은 실차랑 똑같이 4x2축에 XG만 나왔네요... XF도 차후에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한다고 하네요~!

    • 운조 2021.06.11 14:29 address edit & del

      업데이트가 나와야지 제대로 몰수 있을꺼 같네요

    • Favicon of https://hosii.info 반쪽날개 2021.06.11 20:52 신고 address edit & del

      아기다리 고기다리던(!) 신형 DAF 트럭이 출시되었군요~.
      아쉽게도 정상적인 방법으로는 1.41 실험베타에서 사용할 수 없지만, 도움주신 덕분에 무사히 시승을 완료할 수 있었습니다.
      미러캠과 디지털 계기가 무척 신선하게 느껴지더라구요~.

  9. Favicon of https://seea.tistory.com 베이스 서기 2021.06.16 07:54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추가 패치 로그 입니다^^
    A new ATS build 1.41.0.49 is available in experimental_beta nad public_beta on Steam.

    • There is implemented solved issue with corrupted profiles.
    https://steamcommunity.com/app/227300/discussions/0/4658391921147244739/

    * 0160303 - California - I-5 - Sharp transition of textures
    * 0160301 - California - I-5 - Drowned shrub
    * 0160300 - California - I-5 - Missing invisible walls
    * 0124142 - Idaho - US 95 - Random Road Event - Vehicles in crash barrier
    * 0122344 - Idaho - US 95 - Sharp transition of textures
    * 0129383 - Washington - US 2 - Outdated crash barrier model
    * 0104534 - Utah - I84 - Obvious background with trees
    * 0160578 - Utah - I-80 - Holes in map
    * 0129106 - Washington - I-90 - Trees above ground
    * 0094198 - Washington - Spokane - Hole
    * 0089969 - Washington - Spokane - Sharp transition of texture
    * 0089957 - Washington - Spokane - Sharp transition of texture
    * 0089956 - Washington - Spokane - Disconnected wires
    * 0089951 - Washington - Spokane - Holes in distance
    * 0089932 - Washington - Spokane - Missing fence
    * 0089923 - Washington - Spokane - Hole in map
    * 0147296 - Idaho - I-90 - Building above ground
    * 0146863 - Idaho - Coeur D'alene - Levitating flower stand
    * 0146644 - Idaho - Coeur d'alene - Drowned barrels
    * 0134367 - Idaho - Coeur d'Alene - Disappearing road markings
    * 0131297 - Idaho - I-90 - Misspelled word on signs
    * 0130963 - Idaho - Coeur d'Alene - Sharp transition of textures
    * 0130403 - Idaho - Coeur d'Alene - Truck have wheels in ground
    * 0130402 - Idaho - Coeur d'Alene - Sharp transition of texture
    * 0130401 - Idaho - Coeur d'Alene - Hole in map
    * 0129144 - Idaho - I-90 - Low quality shrub close to road
    * 0128983 - Washington - Spokane - Wires
    * 0125746 - Washington - Spokane - Gap
    * 0124402 - Idaho - I-90 - transition
    * 0123964 - Idaho - I-90 - hole
    * 0123958 - Idaho - US-95 - pilon unfinished
    * 0089960 - Washington - Spokane - Low quality truck with trailer
    * 0121159 - Idaho - USA 95 - levitating bush
    * 0121157 - Idaho - USA 95 - transition
    * 0089950 - Washington - Spokane - Hole in map
    * 0160685 - error in console - Failed to open file '/.tobj'
    * 0157952 - Multiplayer - AI accident during road event
    * 0131942 - Colorado - US 385 - Gap
    * 0131943 - Colorado - US 385 - Gap
    * 0134419 - Colorado - US 385 - Sharp transition of textures
    * 0134430 - Colorado - US 385 - Badly palced power lines
    * 0135297 - Colorado - US 385 - Car above ground
    * 0135299 - Colorado - US 385 - Sharp transition of textures
    * 0135302 - Colorado - US 385 - Decal above ground
    * 0135704 - Colorado - US 385 - Road exploration
    * 0135705 - Colorado - US 385 - Tree
    * 0135725 - Colorado - US 385 - Hole
    * 0136063 - Colorado - US 385 - Hole
    * 0136223 - Colorado - US 385 - Sign
    * 0141733 - Colorado - US 385 - Hole in map
    * 0141930 - Colorado - US 385 - Sharp transition of textures
    * 0141944 - Colorado - US 385 - Fence above ground
    * 0141980 - Colorado - US 385 - Disappearing trees
    * 0141982 - Colorado - Cheyenne Wells - Disconnected wires
    * 0141984 - Colorado - Cheyenne Wells - Sharp transition of textures
    * 0148139 - Colorado - US 385 - Hole
    * 0132625 - Colorado - Colorado Springs - Grass at Garage pops out
    * 0135301 - Colorado - US 385 - Low quality car close to road
    * 0132549 - Idaho - US 93 - Remove white line
    * 0132550 - Idaho - US 93 - Missing road markings
    * 0122789 - Idaho - US 93 - Street lamp above ground
    * 0128887 - Idaho - US 20 - Remove reflective post
    * 0126160 - Idaho - Twin Falls - Road markings above ground
    * 0126157 - Idaho - Twin Falls - Misplaced street lamp
    * 0125209 - Idaho - Twin Falls - Remove street lamp
    * 0123215 - Idaho - Twin Falls - levitating lamp
    * 0122643 - Idaho - I-84 - Crash barriers collide with barriers
    * 0160620 - Idaho - Twin Falls - Replace old signs
    * 0160615 - Idaho - Twin Falls - Sign facing wrong direction
    * 0131621 - Idaho - Twin Falls - Remove sign
    * 0109091 - Utah - I80 - Remove invisible wall
    * 0160150 - Washington - Wenatchee - Object without collision (wrong model being used)
    * 0159779 - old_truck - Simple collision
    * 0133141 - Colorado - Alamosa - Fence
    * 0133144 - Colorado - Alamosa - Hole
    * 0133155 - Colorado - Alamosa - Gap
    * 0133156 - Colorado - Alamosa - Container
    * 0133157 - Colorado - Alamosa - Objects+Dirts
    * 0133158 - Colorado - Alamosa - Shadows
    * 0133159 - Colorado - Alamosa - Mulching
    * 0133689 - Colorado - Alamosa - Curb
    * 0133699 - Colorado - Alamosa - Curb
    * 0133743 - Colorado - Alamosa - Wire
    * 0134260 - Colorado - Alamosa - Low quality trailers and truck close to road
    * 0134263 - Colorado - Alamosa - Remove control console from electricity poles
    * 0134296 - Colorado - Alamosa - Low quality cars close to road
    * 0134298 - Colorado - Alamosa - Trailer in building
    * 0134315 - Colorado - Alamosa - Hole
    * 0134345 - Colorado - Alamosa - Disappearing objects
    * 0134348 - Colorado - Alamosa - Cutplane
    * 0134349 - Colorado - Alamosa - Decal above ground
    * 0134439 - Colorado - Alamosa - Fence above ground
    * 0134944 - Colorado - Alamosa - Sign
    * 0135795 - Colorado - US 160 - Hole
    * 0139257 - Colorado - Alamosa - Hole in map
    * 0139258 - Colorado - Alamosa - Trash bins above ground
    * 0159039 - Colorado - Alamosa - Failed to assign shoulder transition material
    * 0150667 - Colorado - Alamosa - Awkward Fuel Station exit (feedback)
    * 0139265 - Colorado - Alamosa - Fence above ground
    * 0139264 - Colorado - Alamosa - Low quality shrubs
    * 0139263 - Colorado - Alamosa - Shrubs on concrete
    * 0139262 - Colorado - Alamosa - Cutplane
    * 0139261 - Colorado - Alamosa - Disappearing objects
    * 0139260 - Colorado - Alamosa - Cutplane
    * 0139259 - Colorado - Alamosa - Hole in distance
    * 0134605 - Colorado - US 160 - Missing invisible walls
    * 0159304 - Multiplayer - Player cannot go to service if truck is in motion
    * 0159797 - multiplayer - user nametags preference isn't respected
    * 0158976 - Multiplayer - Quick travel option does not appear when copying job
    * 0159629 - multiplayer - too long player name is not clamped into the field in convoy browser
    * 0159384 - multiplayer - chrome bumpers have incomplete reflection
    * 0160305 - multiplayer - possible crash during disconnect on convoy browser screen for large session

    • Favicon of https://seea.tistory.com 베이스 서기 2021.06.24 11:00 신고 address edit & del

      추가 패치 로그에요^^

      A new ATS build 1.41.0.65 is available in public_beta on Steam.


      * 0161169 - multiplayer - incorrect calculation of secret based dlc token value
      * 0159659 - multiplayer - fullscreen preview and chat panel
      * 0160789 - multiplayer - collisions with objects on different garage sizes
      * 0109083 - California - Redding - Cars without collision
      * 0159918 - California - I-5 - Blocked road to oregon state
      * 0160422 - California - I-5 - Disappearing objects / check whole area
      * 0160468 - California - Road 8 - Sharp transition of texture
      * 0160419 - California - I-5 - Hole in map
      * 0160398 - California - Sacramento - Missplaced fence + grass trough wall
      * 0160426 - California - Road 8 - Remove invisible walls
      * 0158587 - California - I-5 - Billboard above groud
      * 0160459 - California - Road 8 - Sign above ground
      * 0160424 - California - Road 8 - Hole in map
      * 0160458 - California - Road 8 - Hole in map
      * 0160611 - Idaho - I-15 - Cutplane
      * 0122093 - Utah - Ogden - Disappearing terrain
      * 0109101 - Utah - I84 - Disappearing hill
      * 0104361 - Utah - I15 - badly placed objects and hole
      * 0160603 - Utah - Ogden - Low quality trees close to road
      * 0160597 - Utah - Ogden - Hole in map
      * 0160602 - Utah - Ogden - Trees are placed too close to road
      * 0160583 - Utah - I-80 - Missing XXX barrier
      * 0160580 - Utah - I-84 - Cutplane
      * 0160611 - Idaho - I-15 - Cutplane
      * 0151789 - Utah - Ogden - Sign facing wrong direction
      * 0105151 - Utah - Ogden - Sign above ground
      * 0104622 - Utah - Ogden - Levitating sign
      * 0104449 - Utah - I15 - Sign above ground
      * 0089959 - Washington - Spokane - Disconnected wires
      * 0147298 - Idaho - I-90 - Texture above ground
      * 0124400 - Idaho - I-90 - above texture
      * 0123960 - Idaho - I-90 - tiny hole
      * 0089961 - Washington - Spokane - Hole in map
      * 0130402 - Idaho - Coeur d'Alene - Sharp transition of texture
      * 0134367 - Idaho - Coeur d'Alene - Disappearing road markings
      * 0132025 - Colorado - US 50 -Gaps
      * 0132155 - Colorado - US 50 (near Lamar) - Hole and gap
      * 0132157 - Colorado - US 50 (near Lamar) - Fences
      * 0132162 - Colorado - US 50 (near Lamar) - Ground shadow
      * 0134530 - Colorado - US 50 - Hole in map
      * 0134537 - Colorado - US 50 - Holes
      * 0134542 - Colorado - US 50 - Hole
      * 0134543 - Colorado - US 50 - Fence above ground
      * 0135786 - Colorado - US 50 - Hole
      * 0138800 - Colorado - US 50 - Hole in map
      * 0138801 - Colorado - US 50 - Hole in map
      * 0138803 - Colorado - US 50 - Sharp transition of textures
      * 0138804 - Colorado - US 50 - Drowned trees
      * 0138805 - Colorado - US 50 - Hole in map
      * 0138806 - Colorado - US 50 - Hole in map
      * 0138807 - Colorado - US 50 - Hole in map
      * 0138839 - Colorado - US 50 - Hole in map
      * 0138840 - Colorado - US 50 - Shrub on sidewalk
      * 0138841 - Colorado - US 50 - Flickering texture
      * 0138842 - Colorado - US 50 - Road markings above ground
      * 0138844 - Colorado - US 50 - Low quality trailers close to road
      * 0138845 - Colorado - US 50 - Hole in map
      * 0138999 - Colorado - US 50 - Double electricity pole
      * 0139000 - Colorado - US 50 - Hole in map
      * 0139001 - Colorado - US 50 - Fences above ground
      * 0139002 - Colorado - US 50 - Hole in map
      * 0139003 - Colorado - US 50 - Hole in map + fence above ground
      * 0138838 - Colorado - US 50 - Hole in map
      * 0138802 - Colorado - US 50 - Remove invisible walls
      * 0131909 - Colorado - Lamar - Fence Flying
      * 0131999 - Colorado - Lamar - Hole
      * 0131999 - Colorado - Lamar - Hole
      * 0132013 - Colorado - Lamar - Hole
      * 0132017 - Colorado - Lamar - Gap
      * 0132164 - Colorado - Lamar - Gap
      * 0133117 - Colorado - US 287 - near Lamar - gap, floating decals
      * 0133281 - Colorado - US 287 - Sign
      * 0133283 - Colorado - US 287 - Tree
      * 0133308 - Colorado - US 287 - Hole
      * 0133312 - Colorado - US 287 - Terrain
      * 0133316 - Colorado - US 287 - Terrain
      * 0133325 - Colorado - US 287 - Hole
      * 0133441 - Colorado - Lamar - Hole
      * 0133442 - Colorado - Lamar - Terrain
      * 0133445 - Colorado - Lamar - Terrain
      * 0133453 - Colorado - Lamar - Wall
      * 0133456 - Colorado - Lamar - Hole
      * 0134093 - Colorado - Lamar - Hole
      * 0134271 - Colorado - US 287 - Hole
      * 0134273 - Colorado - US 287 - Hole
      * 0134371 - Colorado - Lamar - Grass on road
      * 0134426 - Colorado - US 385 - Objects above ground
      * 0134431 - Colorado - US 385 - Sharp transition of textures
      * 0134532 - Colorado - Lamar - Hole in map
      * 0134538 - Colorado - Lamar - Hole
      * 0134545 - Colorado - Lamar - Hole
      * 0134546 - Colorado - Lamar - Bush above ground
      * 0134548 - Colorado - US 287 - Gap
      * 0134571 - Colorado - Lamar - Holes in map
      * 0134573 - Colorado - Lamar - Sharp transition of texture
      * 0134901 - Colorado - US 287 - Hole
      * 0134903 - Colorado - US 287 - Fence penetrates another fence
      * 0134906 - Colorado - US 287 - Wires in ground
      * 0135288 - Colorado - US 385 - Tractor above ground
      * 0135295 - Colorado - US 385 - Hole in distance
      * 0135295 - Colorado - US 385 - Hole in distance
      * 0135296 - Colorado - US 385 - Disappearing fences
      * 0135298 - Colorado - US 385 - Sharp transition of textures
      * 0135298 - Colorado - US 385 - Sharp transition of textures
      * 0135304 - Colorado - US 385 - Sharp transition of textures
      * 0135300 - Colorado - US 385 - Low quality vehicles
      * 0135716 - Colorado - Lamar - Fence above ground
      * 0135717 - Colorado - Lamar - terrain gap at the gas station
      * 0135724 - Colorado - US 385 - Fence
      * 0135748 - Colorado - Lamar - Low quality trucks with trailers close to road
      * 0135749 - Colorado - Lamar - Trailers above ground
      * 0135750 - Colorado - Lamar - Remove poles
      * 0135773 - Colorado - Lamar - Missing signs
      * 0135785 - Colorado - Lamar - Sign above ground
      * 0134547 - Colorado - US50 - Drowned fence
      * 0137007 - Colorado - US 287 - Misplaced sign
      * 0137013 - Colorado - US 287 - Trailers above ground
      * 0137014 - Colorado - US 287 - Remove texture
      * 0137163 - Colorado - US 287 - Low quality cars close to road
      * 0137164 - Colorado - US 287 - Cars above ground
      * 0137165 - Colorado - US 287 - Electricity pole above ground
      * 0137166 - Colorado - US 287 - Disconnected wires
      * 0137167 - Colorado - US 287 - Hole in map
      * 0137168 - Colorado - US 287 - Broken electricity poles
      * 0137170 - Colorado - US 287 - Misplaced wires
      * 0137171 - Colorado - US 287 - Hole in map
      * 0137172 - Colorado - US 287 - Hole in map
      * 0137173 - Colorado - US 287 - Sharp transition of texture
      * 0137174 - Colorado - US 287 - Deformed texture + decal above ground
      * 0137175 - Colorado - US 287 - Remove invisible wall
      * 0137192 - Colorado - Lamar - Trees collide with building and wall
      * 0137194 - Colorado - Lamar - Disappearing objects
      * 0141746 - Colorado - Lamar - Remove stop line
      * 0141762 - Colorado - Lamar - Decal above ground
      * 0141763 - Colorado - Lamar - Hole in map
      * 0141764 - Colorado - Lamar - Sharp transition of textures
      * 0141765 - Colorado - Lamar - Remove invisible wall
      * 0141826 - Colorado - Lamar - Disappearing vehicles
      * 0141827 - Colorado - Lamar - Missing yellow reflective posts
      * 0141909 - Colorado - US 385 - Fence
      * 0141940 - Colorado - US 385 - Sharp transition of textures
      * 0159739 - Colorado - US 287 - Remove invisible walls
      * 0157460 - Colorado - Lamar - Placement terrain
      * 0148234 - Colorado - US-287 - Man floating in air
      * 0137169 - Colorado - US 287 - Sharp transition of texture
      * 0135532 - Colorado - Lamar - Cutplane
      * 0148139 - Colorado - US 385 - Hole
      * 0135532 - Colorado - Lamar - Cutplane
      * 0160324 - Idaho - Idaho Falls - Not fixed lamp
      * 0130706 - Idaho - SR 75 - Remove reflective posts
      * 0122890 - Oregon - US 101 - hole
      * 0119131 - Oregon - US 101 - Sharp transition of texture
      * 0119125 - Oregon - US 101 - Sharp transition of texture
      * 0119124 - Oregon - US 101 - Shrubs above ground
      * 0118513 - Oregon - US 101 - Shrubs above ground
      * 0063526 - Oregon - Coos Bay - Gaps in curbs
      * 0063503 - Oregon - Coos Bay - Grass
      * 0063511 - Oregon - Coos Bay - Sharp transition of texture
      * 0063513 - Oregon - Coos Bay - Parked cars have low quality
      * 0063514 - Oregon - Coos Bay - Curbs are not placed correctly
      * 0063519 - Oregon - Coos Bay - Small pole is not placed correctly
      * 0063568 - Oregon - Coos Bay - Sidewalk is not placed correctly
      * 0063573 - Oregon - Coos Bay - Fences are not placed correctly
      * 0063581 - Oregon - Coos Bay - Gaps in curbs
      * 0063594 - Oregon - Coos Bay - Curb is placed in building
      * 0063566 - Oregon - Coos Bay - Grass
      * 0063592 - Oregon - Coos Bay - Disappearing texture
      * 0063627 - Oregon - Coos Bay - Sharp transition of textures
      * 0063627 - Oregon - Coos Bay - Sharp transition of textures
      * 0068120 - Oregon - Coos Bay - Strange shadow
      * 0068124 - Oregon - Coos Bay - Fences on road
      * 0068189 - Oregon - Coos Bay - Drowned fence and gate
      * 0068190 - Oregon - Coos Bay - Incorrectly placed terrain
      * 0068193 - Oregon - Coos Bay - Drowned fence
      * 0068194 - Oregon - Coos Bay - Incorrectly placed terrain
      * 0068195 - Oregon - Coos Bay - Problem with pedestrians
      * 0068196 - Oregon - Coos Bay - Drowned trash bin
      * 0068197 - Oregon - Coos Bay - Drowned objects
      * 0068199 - Oregon - Coos Bay - Tree in fence
      * 0068210 - Oregon - Coos Bay - Missing curb
      * 0068334 - Oregon - Coos Bay - Texture should be removed
      * 0068343 - Oregon - Coos Bay - Concrete wall is not placed correctly + texture should be removed
      * 0068345 - Oregon - Coos Bay - Shrubs in concrete
      * 0068355 - Oregon - Coos Bay - Texture should be removed
      * 0068357 - Oregon - Coos Bay - Gap in the map
      * 0068358 - Oregon - Coos Bay - Texture should be removed
      * 0068585 - Oregon - Coos Bay - Prices in the air
      * 0073866 - Oregon - Coos Bay - Cutplane
      * 0073883 - Oregon - Coos Bay - Building inside building
      * 0074244 - Oregon - near Coos Bay - hole_01
      * 0074247 - Oregon - Coos Bay - hole_01
      * 0075446 - Oregon - Coos Bay - hole_02
      * 0075694 - Oregon - Coos Bay - Hole in map
      * 0075723 - Oregon - Coos Bay - Missing curb
      * 0085230 - Oregon - Coos Bay - Sharp transition of texture
      * 0085231 - Oregon - Coos Bay - Disappearing trailer
      * 0093495 - Oregon - Coos Bay - Misplaced fence
      * 0093496 - Oregon - Coos Bay - Sharp transition of texture
      * 0093497 - Oregon - Coos Bay - Misplaced fence
      * 0093498 - Oregon - Coos Bay - Remove invisible wall
      * 0093500 - Oregon - Coos Bay - Sharp transition of texture
      * 0093501 - Oregon - Coos Bay - Remove invisible wall
      * 0093502 - Oregon - Coos Bay - Sharp transition of texture
      * 0093503 - Oregon - Coos Bay - Entry to prefab is too high
      * 0093504 - Oregon - Coos Bay - Sharp transition of texture
      * 0093505 - Oregon - Coos Bay - Sharp transition of texture
      * 0093506 - Oregon - Coos Bay - Missing invisible wall
      * 0093507 - Oregon - Coos Bay - Low quality texture
      * 0093508 - Oregon - Coos Bay - Sharp transition of texture
      * 0093509 - Oregon - Coos Bay - Shrubs on road
      * 0093510 - Oregon - Coos Bay - Hole in distance
      * 0093512 - Oregon - Coos Bay - Sharp transition of texture
      * 0093513 - Oregon - Coos Bay - Sharp transition of textures
      * 0093514 - Oregon - Coos Bay - Remove invisible wall
      * 0093552 - Oregon - Coos Bay - Hole in map
      * 0093553 - Oregon - Coos Bay - Sharp transition of textures
      * 0093554 - Oregon - Coos Bay - Remove texture
      * 0093556 - Oregon - Coos Bay - Broken electricity pole
      * 0093557 - Oregon - Coos Bay - Parked cars have wheels in ground
      * 0093559 - Oregon - Coos Bay - Sharp transition of texture
      * 0093560 - Oregon - Coos Bay - Sharp transition of texture
      * 0093561 - Oregon - Coos Bay - Missing signs
      * 0093562 - Oregon - Coos Bay - Misplaced fence
      * 0093563 - Oregon - Coos Bay - Remove invisible walls
      * 0093564 - Oregon - Coos Bay - Remove invisible walls
      * 0093565 - Oregon - Coos Bay - Wires goes through building
      * 0093566 - Oregon - Coos Bay - Sharp transition of texture
      * 0093567 - Oregon - Coos Bay - Drowned tree
      * 0093568 - Oregon - Coos Bay - Remove texture
      * 0093569 - Oregon - Coos Bay - Sharp transition of texture
      * 0093570 - Oregon - Coos Bay - Sharp transition of texture
      * 0093571 - Oregon - Coos Bay - Sharp transition of texture
      * 0093572 - Oregon - Coos Bay - Sharp transition of texture
      * 0093573 - Oregon - Coos Bay - Drowned fence
      * 0093574 - Oregon - Coos Bay - Sharp transition of texture
      * 0093575 - Oregon - Coos Bay - Remove invisible walls
      * 0093576 - Oregon - Coos Bay - Hole in map
      * 0093577 - Oregon - Coos Bay - Hole in map
      * 0093578 - Oregon - Coos Bay - Missing invisible wall
      * 0093579 - Oregon - Coos Bay - Sharp transition of texture
      * 0093579 - Oregon - Coos Bay - Sharp transition of texture
      * 0094162 - Oregon - US101 - Sharp transition of textures
      * 0094163 - Oregon - US101 - Low quality shrubs
      * 0094164 - Oregon - US101 - Remove shrub
      * 0094165 - Oregon - US101 - Visible AI spawn place
      * 0094166 - Oregon - Coos Bay - Misplaced electricity pole
      * 0094167 - Oregon - Coos Bay - Missing sign
      * 0094168 - Oregon - Coos Bay - Sharp transition of texture
      * 0094170 - Oregon - US101 - Sharp transition of textures
      * 0094170 - Oregon - US101 - Sharp transition of textures
      * 0094171 - Oregon - US101 - Disconnected wires
      * 0094172 - Oregon - US101 - Remove shrubs
      * 0094175 - Oregon - US101 - Misplaced invisible wall
      * 0098798 - Oregon - Coos Bay - Sharp transition of textures and hole in map
      * 0128289 - Oregon - Coos Bay - Flickering texture
      * 0128288 - Oregon - Coos Bay - Utility pole
      * 0127681 - Oregon - Coos Bay - Hole
      * 0127680 - Oregon - Coos Bay - Gateway
      * 0127679 - Oregon - Coos Bay - Fence
      * 0127678 - Oregon - Coos Bay - Fence
      * 0127677 - Oregon - Coos Bay - Fence
      * 0127676 - Oregon - Coos Bay - Shrubs
      * 0127676 - Oregon - Coos Bay - Shrubs
      * 0123125 - Oregon - Coos Bay - flickering texture
      * 0122888 - Oregon - Coos Bay - texture
      * 0119917 - Oregon - Coos Bay - Hole in map
      * 0119256 - Oregon - Coos Bay - Missing XXX barrier
      * 0119255 - Oregon - Coos Bay - Remove texture
      * 0119254 - Oregon - Coos Bay - Adjust collision walls
      * 0119253 - Oregon - Coos Bay - Adjust collision walls
      * 0119252 - Oregon - Coos Bay - Remove fence and grass texture
      * 0119251 - Oregon - Coos Bay - Remove shrub
      * 0119250 - Oregon - Coos Bay - Texture above ground
      * 0119249 - Oregon - Coos Bay - Sharp transition of texture
      * 0119216 - Oregon - Coos Bay - Hole in map
      * 0119215 - Oregon - Coos Bay - Misplaced fence
      * 0119214 - Oregon - Coos Bay - Fence
      * 0119213 - Oregon - Coos Bay - Sharp transition of textures
      * 0119212 - Oregon - Coos Bay - Shrubs in concrete wall
      * 0119211 - Oregon - Coos Bay - Sharp transition of textures
      * 0119210 - Oregon - Coos Bay - Remove shrub
      * 0119209 - Oregon - Coos Bay - Sharp transition of texture
      * 0119208 - Oregon - Coos Bay - Hole in map
      * 0119207 - Oregon - Coos Bay - Sign above ground
      * 0119204 - Oregon - Coos Bay - Entry is too high
      * 0119148 - Oregon - Coos Bay - Low quality trees near road
      * 0119146 - Oregon - Coos Bay - Missing tollgate
      * 0119145 - Oregon - Coos Bay - Cutplane
      * 0119144 - Oregon - Coos Bay - Road decal above ground
      * 0119141 - Oregon - Coos Bay - Entry is too high
      * 0119139 - Oregon - Coos Bay - Misplaced fences
      * 0118505 - Oregon - Coos Bay - Missing sidewalk
      * 0112699 - Oregon - Coos Bay - Terrain
      * 0112693 - Oregon - Coos Bay - Building
      * 0111464 - Oregon - Coos Bay - Terrain
      * 0111383 - Oregon - Coos Bay - Column
      * 0111311 - Oregon - Coos Bay - Trees
      * 0111310 - Oregon - Coos Bay - Fence
      * 0098975 - Oregon - Coos Bay - Hole in map
      * 0098799 - Oregon - Coos Bay - Hole in map
      * 0094178 - Oregon - Coos Bay - Hole in map
      * 0064660 - Oregon - Burns - Terrain connection
      * 0064661 - Oregon - Burns - Fence above ground
      * 0064662 - Oregon - Burns - Objects in fence
      * 0064667 - Oregon - Burns - Terrain connection
      * 0064670 - Oregon - Burns - Cutplane
      * 0064671 - Oregon - Burns - Terrain connection
      * 0064673 - Oregon - Burns - Low quality trees
      * 0064676 - Oregon - Burns - Hole in terrain
      * 0064677 - Oregon - Burns - Hole in terrain
      * 0093511 - Oregon - Coos Bay - Remove invisible wall
      * 0063898 - Oregon - US101 - Terrain connection
      * 0063503 - Oregon - Coos Bay - Grass
      * 0062650 - Oregon - Burns - Gap in the road
      * 0063184 - Oregon - Burns - Incorrect texture
      * 0063203 - Oregon - Burns - Bushes above the ground
      * 0063941 - Oregon - Burns - guard rail in the air + add fence
      * 0063943 - Oregon - Burns - Terrain connection + grass
      * 0063943 - Oregon - Burns - Terrain connection + grass
      * 0063944 - Oregon - Burns - guard rail placed too deep on the floor
      * 0064280 - Oregon - US20 - Terrain connection
      * 0064433 - Oregon - Burns - Texture
      * 0064434 - Oregon - Burns - Terrain connection
      * 0064435 - Oregon - Burns - Part of tree in building
      * 0064436 - Oregon - Burns - Parked car above ground
      * 0064437 - Oregon - Burns - Barrel in rusted truck
      * 0064438 - Oregon - Burns - Terrain connection
      * 0064443 - Oregon - Burns - Terrain connection
      * 0064445 - Oregon - Burns - Texture
      * 0064448 - Oregon - Burns - Terrain connection
      * 0064449 - Oregon - Burns - Texture
      * 0064452 - Oregon - Burns - Gap in terrain
      * 0064453 - Oregon - Burns - Terrain connection
      * 0064455 - Oregon - Burns - Terrain connection
      * 0064458 - Oregon - Burns - Terrain connection
      * 0064461 - Oregon - Burns - Sharp transition of textures
      * 0119147 - Oregon - Coos Bay - Hedge on concrete
      * 0064484 - Oregon - Burns - Holes in terrain
      * 0064490 - Oregon - Burns - Fence is not placed correctly
      * 0064491 - Oregon - Burns - Gaps in concrete wall with fence
      * 0064492 - Oregon - Burns - Gap in terrain
      * 0064493 - Oregon - Burns - Terrain connection
      * 0064495 - Oregon - Burns - Terrain connection
      * 0064496 - Oregon - Burns - Headstones above ground
      * 0064499 - Oregon - Burns - Fence above ground
      * 0064500 - Oregon - Burns - Incorrectly positioned background with trees
      * 0064501 - Oregon - Burns - Pole above ground + missing collision
      * 0064503 - Oregon - Burns - Terrain connection
      * 0064504 - Oregon - Burns - Grass
      * 0064634 - Oregon - Burns - Part of tree in building
      * 0064637 - Oregon - Burns - Disappearing company logo
      * 0064644 - Oregon - Burns - Texture
      * 0064645 - Oregon - Burns - Tree in guard rail
      * 0064646 - Oregon - Burns - Texture
      * 0064647 - Oregon - Burns - Parked cars above ground
      * 0064651 - Oregon - Burns - Misplaced tree
      * 0064653 - Oregon - Burns - Terrain connection
      * 0064655 - Oregon - Burns - Terrain connection
      * 0064656 - Oregon - Burns - Terrain connection
      * 0106705 - Utah - St. George - Remove sign
      * 0106648 - Utah - St. George - Sign
      * 0106645 - Utah - St. George - Sign
      * 0103932 - Utah - I15 - Reflective post in crash barrier
      * 0114250 - Utah - US189 - Reflective posts above ground
      * 0106651 - Utah - St. George - Levitating signs
      * 0106563 - Utah - St. George - Sign facing wrong way
      * 0114244 - Utah - US189 - Remove reflective posts
      * 0160594 - Utah - I-80 - Trees are placed too close to road
      * 0160772 - Utah - SR 52 - Misplaced reflective posts
      * 0105978 - Utah - US50 - Misplaced reflective post
      * 0105975 - Utah - US50 - Drowned reflective post
      * 0105761 - Utah - US50 - Misplaced reflective posts
      * 0105744 - Utah - US50 - Drowned reflective posts
      * 0147818 - Utah - Price - Clipping signs 01
      * 0157834 - Washington - hole on bg terrain + plopping
      * 0157833 - Washington - hole on background terrain
      * 0157832 - Washington - plopping vegetation
      * 0157830 - Washington - Holes in ground
      * 0157831 - Washington - decal over the stones
      * 0160723 - Utah - US 89 - character not behind barrier
      * 0160733 - Utah - US 89 - missing invisible wall
      * 0160726 - Utah - US 89 - sign in the middle of the road
      * 0160429 - multiplayer - reefer trailer - refrigerator panel light is not synchronized
      * 0134605 - Colorado - US 160 - Missing invisible walls
      * 0134296 - Colorado - Alamosa - Low quality cars close to road
      * 0139253 - Colorado - US 160 - Misplaced sign
      * 0134259 - Colorado - US 160 - Missing invisible walls
      * 0134605 - Colorado - US 160 - Missing invisible walls

    • Favicon of https://hosii.info 반쪽날개 2021.06.24 23:22 신고 address edit & del

      소식 감사합니다.
      멀티플레이어는 어느정도 안정되었는지 이제 지도 관련 패치가 대부분이네요~.

    • Favicon of https://seea.tistory.com 베이스 서기 2021.06.25 08:06 신고 address edit & del

      추가 패치 로그요^^

      A new ATS build 1.41.0.69 is available in public_beta and experimental_beta on Steam.

      * 0161604 - multiplayer - Using CB radio causes the game to crash
      * 0161382 - multiplayer - incorrect behavior of traffic lights
      * 0156950 - multiplayer - gates are not synchronized
      * 0160458 - California - Road 8 - Hole in map
      * 0074300 - Oregon - Burns - Cutplane
      * 0074335 - Oregon - near Burns - Sharp transition of texture
      * 0075937 - Oregon - near Burns - Missing invisible wall
      * 0075939 - Oregon - near Burns - Sharp transition of texture
      * 0064459 - Oregon - Burns - Drowned fence
      * 0064462 - Oregon - Burns - Grass
      * 0064664 - Oregon - Burns - Trash bin in building
      * 0064678 - Oregon - Burns - Sharp transition of textures
      * 0064682 - Oregon - Burns - Grass
      * 0068387 - Oregon - Burns - Texture should be removed
      * 0068388 - Oregon - Burns - Wrong texture
      * 0068389 - Oregon - Burns - Incorrectly placed terrain
      * 0068390 - Oregon - Burns - Too long invisible wall
      * 0069701 - Oregon - near Burns - bad cutplane_01
      * 0070985 - Oregon - Burns - Objects disappear
      * 0071714 - Oregon - US395 - Badly placed terrain
      * 0071715 - Oregon - US395 - Sharp transition of texture
      * 0071717 - Oregon - US395 - Sharp transition of texture
      * 0071718 - Oregon - US395 - Sharp transition of texture
      * 0071719 - Oregon - US395 - Texture should be removed
      * 0071720 - Oregon - US395 - Sharp transition of texture
      * 0071721 - Oregon - US395 - Badly placed terrain
      * 0071722 - Oregon - US395 - Badly placed terrain
      * 0071723 - Oregon - US395 - Badly placed terrain
      * 0071724 - Oregon - US395 - Sharp transition of texture
      * 0071725 - Oregon - US395 - Fence should be removed
      * 0071726 - Oregon - US395 - Sharp transition of texture
      * 0071727 - Oregon - US395 - Sharp transition of texture
      * 0071815 - Oregon - US395 - Badly placed terrain
      * 0071819 - Oregon - US395 - Badly placed terrain
      * 0071820 - Oregon - US395 - Sharp transition of textures
      * 0071822 - Oregon - US395 - Badly placed terrain
      * 0071824 - Oregon - US395 - Sharp transition of texture
      * 0071825 - Oregon - US395 - Badly placed terrain
      * 0071852 - Oregon - US395 - Invisible wall should be removed
      * 0071854 - Oregon - US395 - Sharp transition of texture
      * 0073861 - Oregon - Burns - Objects in building
      * 0073862 - Oregon - near Burns - Cutplane
      * 0074167 - Special Transport DLC - Vehicles have wheels in ground
      * 0074233 - Oregon - Burns - hole in background_01
      * 0074297 - Oregon - Burns - Cutplane
      * 0114250 - Utah - US189 - Reflective posts above ground
      * 0106651 - Utah - St. George - Levitating signs

    • Favicon of https://hosii.info 반쪽날개 2021.06.25 14:08 신고 address edit & del

      SCS 사람들, 주말이라고 열일하나보네요~.
      아무쪼록 소식 감사합니다~.

    • Favicon of https://seea.tistory.com 베이스 서기 2021.06.30 19:16 신고 address edit & del

      추가 로그 입니다^^
      A new ATS build 1.41.0.72 is available in experimental_beta and public_beta on Steam.

      * 0161005 - Multiplayer - frozen screen when copying a WoTr job
      * 0161811 - multiplayer - problems with filters
      * 0161811 - multiplayer - problems with filters
      * 0161765 - multiplayer - last_session_config.sii is not properly moved during profile move
      * 0159666 - multiplayer - losing chat panel in game menu
      * 0160122 - multiplayer - UI is left in wrong state when game fails to enter session
      * 0160127 - multiplayer - password entry dialog can be interacted with while join is in progress
      * 0160251 - multiplayer - missing cursor on session closed dialog
      * 0161910 - game always crashes on Linux when trying to open save dialogue
      * 0161174 - California - US 101 - Remove object
      * 0161180 - California - US 101 - Fences above ground
      * 0161181 - California - US 101 - Hole in map
      * 0161183 - California - US 101 - Sharp transition of textures
      * 0159923 - California - I-5 - Holes in map
      * 0160031 - California - Weed - Remove invisible walls
      * 0160032 - California - I-5 - Adjust collision walls
      * 0160418 - California - I-5 - Trailers have wheels in ground
      * 0159173 - California - I-5 - Holes in map
      * 0159921 - California - I-5 - Hole in map
      * 0159178 - California - I-5 - Shrubs above ground
      * 0159210 - California - I-5 - Sharp transition of textures
      * 0159686 - California - I-5 - Remove texture
      * 0159685 - California - I-5 - Drowned trees
      * 0160461 - California - Road 8 - Too frequently placed reflective posts (?)
      * 0160469 - California - Road 8 - Sharp transition of textures
      * 0160427 - California - Road 8 - Trees without collision
      * 0160460 - California - Road 8 - Trees without collision
      * 0160467 - California - Road 8 - Sharp transition of textures
      * 0160463 - California - Road 8 - Shrubs above ground
      * 0160464 - California - Road 8 - Remove road from UI map
      * 0158601 - California - near Sacramento - Remove road from map UI
      * 0160470 - California - Road 8 - Sharp transition of textures
      * 0160421 - California - I-5 - Missing signs
      * 0158609 - California - near Sacramento - Fence above ground
      * 0160423 - California - I-5 - Fence above ground
      * 0160788 - Washington - Spokane - Low quality grass texture
      * 0161670 - Utah - Ogden - Big hole in map
      * 0160754 - Idaho - US 89 - house plopping
      * 0086574 - Oregon - Portland - gps bug_01
      * 0125013 - Oregon - Portland - Visible LOD change
      * 0150684 - Oregon - Portland - Cutplane
      * 0155442 - Washington - Vancouver - Hole in map
      * 0153700 - Utah - Vernal - Disappearing cars 03
      * 0155920 - Utah - Vernal - Leaking terrain
      * 0155921 - Utah - Vernal - Disappearing decals
      * 0160149 - Washington - Vancouver - Object without collision (wrong model being used)
      * 0161600 - Utah - Logan - Cutplane
      * 0160607 - Utah - I-15 - Missing invisible wall
      * 0159887 - Utah - Logan - missplaced sleep area in servis trigger
      * 0161178 - Utah - I-15 - Disappearing decals
      * 0161598 - Utah - Logan - Trees in building
      * 0161179 - Utah - I-15 - Sharp transition of textures
      * 0160608 - Utah - I-15 - Remove invisible walls
      * 0129426 - Idaho - Coeur D'alene - Levitating building
      * 0134367 - Idaho - Coeur d'Alene - Disappearing road markings
      * 0158564 - Utah - Salt Lake City - Missing barriers
      * 0122187 - Utah - Salt Lake City - Flying fence
      * 0104417 - Utah - Ogden - Hole in map
      * 0122063 - Utah - Ogden - Hole in map
      * 0104418 - Utah - Ogden - Hole in map
      * 0122079 - Utah - Ogden - Placement gateway
      * 0122173 - Utah - Ogden - Placement terrain
      * 0122163 - Utah - Ogden - Hole in map
      * 0099511 - Utah - Ogden - Hole in map
      * 0136345 - Utah - Ogden - Hole in map
      * 0134537 - Colorado - US 50 - Holes
      * 0138844 - Colorado - US 50 - Low quality trailers close to road
      * 0133154 - Colorado - Denver - Disappearing object
      * 0159845 - Colorado - Colorado Springs - floating signals
      * 0135657 - Colorado - Colorado Springs - Shrubs above ground
      * 0131481 - co_packacing_factory.ppd - opening of barriers is reversed
      * 0138455 - Colorado - Grand Junction - Missing invisible walls
      * 0161851 - Colorado - Lamar - Grass on the road
      * 0137163 - Colorado - US 287 - Low quality cars close to road
      * 0161601 - Colorado - Eads - Too frequently placed reflective posts (?)
      * 0159246 - Colorado - Grand Junction - Disappearing non-truck AI cars
      * 0153605 - Colorado - SR 139 - Hole 11
      * 0139702 - Colorado - Grand Junction - Remove stop line
      * 0140271 - Colorado - SR 139 - Missing invisible wall
      * 0137719 - Colorado - Montrose - Disappearing hill
      * 0137716 - Colorado - Montrose - Cutplane
      * 0137547 - Colorado - I-25 - Missing invisible wall
      * 0137437 - Colorado - Montrose - Hole in distance
      * 0136708 - Colorado - Denver - Cutplane
      * 0136671 - Colorado - I-70 - Missing invisible wall
      * 0136229 - Colorado - I-25 - Cutplane
      * 0136228 - Colorado - I-25 - Remove bushes
      * 0135868 - Colorado - US 285 - Missing invisible walls
      * 0135769 - Colorado - US 24 - Hidden Road - Trees and shrubs without collision in whole area
      * 0135768 - Colorado - US 24 - Cutplane
      * 0135767 - Colorado - US 24 - Cutplane
      * 0137173 - Colorado - US 287 - Sharp transition of texture
      * 0137175 - Colorado - US 287 - Remove invisible wall
      * 0137166 - Colorado - US 287 - Disconnected wires
      * 0137168 - Colorado - US 287 - Broken electricity poles
      * 0141764 - Colorado - Lamar - Sharp transition of textures
      * 0160702 - or_home_improvement - Shadow
      * 0159232 - New Mexico - Artesia - Placement tractor
      * 0153995 - New mexico - US 84 - Rest stop - gps leads player only to right direction
      * 0153472 - Oregon - US 101 - Disappearing road event
      * 0158480 - California - US 199 - Tree on road
      * 0159693 - California - US 97 - Hole in map
      * 0159926 - California - SR 139 - Poles on railway track
      * 0159717 - California - SR 139 - Missing route shield on UI map
      * 0159925 - California - US 97 - Sharp transition of texture
      * 0068391 - Oregon - Burns - Too long invisible wall
      * 0071716 - Oregon - US395 - Badly placed terrain
      * 0071728 - Oregon - US395 - Sharp transition of texture
      * 0071816 - Oregon - US395 - Shrubs in air
      * 0073863 - Oregon - Burns - Cutplane
      * 0075942 - Oregon - near Burns - Mismatched terrain
      * 0075945 - Oregon - near Burns - Mismatched terrain
      * 0075948 - Oregon - Burns - Remove invisible walls
      * 0075949 - Oregon - Burns - Disappearing objects
      * 0075950 - Oregon - Burns - Cutplane
      * 0075963 - Oregon - Burns - Mismatched terrain
      * 0075955 - Oregon - Burns - Mismatched terrain
      * 0075960 - Oregon - Burns - Sharp transition of textures
      * 0075962 - Oregon - Burns - Mismatched terrain
      * 0075964 - Oregon - Burns - Sharp transition of textures
      * 0075966 - Oregon - Burns - Remove invisible wall
      * 0075968 - Oregon - Burns - Missing invisible wall
      * 0076979 - Oregon - near Lakeview - hole_01
      * 0077487 - Oregon - Burns - Too deep trench
      * 0078784 - Oregon - near Burns - Sharp transition of textures
      * 0078785 - Oregon - near Burns - Sharp transition of texture
      * 0078786 - Oregon - near Burns - Remove grass
      * 0078787 - Oregon - near Burns - Sign above ground
      * 0078789 - Oregon - near Burns - Sharp transition of texture
      * 0078793 - Oregon - near Burns - Sharp transition of textures
      * 0078794 - Oregon - near Burns - Scarecrow above ground
      * 0078795 - Oregon - near Burns - Sharp transition of texture
      * 0078796 - Oregon - near Burns - Character have legs in ground
      * 0078797 - Oregon - near Burns - Missing invisible wall
      * 0078802 - Oregon - near Burns - Disappearing objects
      * 0078803 - Oregon - near Burns - Sharp transition of texture
      * 0078805 - Oregon - near Burns - Sharp transition of texture
      * 0078806 - Oregon - near Burns - Sharp transition of texture
      * 0078810 - Oregon - near Burns - Remove invisible wall
      * 0078811 - Oregon - near Burns - Missing invisible walls
      * 0078812 - Oregon - near Burns - Missing invisible walls
      * 0078813 - Oregon - near Burns - Sign is placed too close to road
      * 0078813 - Oregon - near Burns - Sign is placed too close to road
      * 0078815 - Oregon - near Burns - Missing invisible wall
      * 0078816 - Oregon - near Burns - Remove grass
      * 0078817 - Oregon - near Burns - Remove invisible walls
      * 0078893 - Oregon - near Burns - Sharp transition of texture
      * 0078898 - Oregon - near Burns - Disappearing objects
      * 0078900 - Oregon - near Burns - Sharp transition of texture
      * 0078901 - Oregon - near Burns - Sharp transition of texture
      * 0078902 - Oregon - near Burns - Low quality shrubs
      * 0078903 - Oregon - near Burns - Cutplane
      * 0079062 - Oregon - near Burns - Disappearing silos
      * 0079063 - Oregon - near Burns - Disappearing object
      * 0079064 - Oregon - near Burns - Disappearing company logo
      * 0079066 - Oregon - US20 - Low quality shrubs
      * 0079067 - Oregon - US20 - Sharp transition of textures
      * 0079068 - Oregon - US20 - Disappearing objects
      * 0079069 - Oregon - US20 - Sharp transition of texture
      * 0079070 - Oregon - US20 - Mismatched terrain
      * 0079072 - Oregon - US20 - Remove grass
      * 0079073 - Oregon - US20 - Sharp transition of textures
      * 0079076 - Oregon - US20 - Remove grass
      * 0079077 - Oregon - US20 - Mismatched terrain
      * 0079078 - Oregon - US20 - Mismatched terrain
      * 0079079 - Oregon - US20 - Mismatched terrain
      * 0079081 - Oregon - US20 - Missing invisible wall
      * 0079082 - Oregon - US20 - Remove invisible wall
      * 0159805 - or_clock_tower.pmd - Remove object
      * 0159798 - Oregon - The Dalles - Fence on road
      * 0112781 - Oregon - US 97 - Parcked cars are low quality
      * 0098884 - Oregon - Burns - Rotated sign
      * 0092655 - Oregon - US395 - Missing invisible wall
      * 0092653 - Oregon - US395 - Missing invisible wall
      * 0098088 - Oregon - Burns - Disconnected wires
      * 0098099 - Oregon - Burns - Sharp transition of texture
      * 0098877 - Oregon - Burns - Sharp transition of textures
      * 0098878 - Oregon - Burns - Missing curbs
      * 0098879 - Oregon - Burns - Disappearing trees
      * 0098880 - Oregon - Burns - Sharp transition of texture
      * 0098881 - Oregon - Burns - Sharp transition of texture
      * 0098882 - Oregon - Burns - Remove shrub
      * 0098884 - Oregon - Burns - Rotated sign
      * 0098886 - Oregon - Burns - Electricity pole above ground
      * 0098887 - Oregon - Burns - Disappearing company logo
      * 0098893 - Oregon - Burns - Obvious background with trees
      * 0098894 - Oregon - Burns - Hole in map
      * 0098956 - Oregon - Burns - Guard rail floating
      * 0100780 - Oregon - Burns - Hole in distance
      * 0100781 - Oregon - Burns - Sharp transition of texture
      * 0100783 - Oregon - Burns - Hole in map
      * 0116616 - Oregon - near Burns - Sharp transition of texture
      * 0116616 - Oregon - near Burns - Sharp transition of texture
      * 0116619 - Oregon - near Burns - Sharp transition of texture
      * 0116715 - Oregon - near Burns - Objects too low
      * 0116716 - Oregon - Burns - Remove texture
      * 0116718 - Oregon - near Burns - Black texture
      * 0119130 - Oregon - Burns - Sharp transition of textures
      * 0157955 - Oregon - Burns - Hole in map
      * 0157956 - Oregon - Burns - Problem with trees
      * 0159899 - Oregon - US 197 - Low quality buildings (change lod from 100m to dynamic)
      * 0159895 - Oregon - The Dalles - Disappearing light effect
      * 0159894 - Oregon - The Dalles - Low quality buildings (change lod from 100m to dynamic)
      * 0159804 - Oregon - The Dalles - Low quality building (change lod from 100m to dynamic)
      * 0159802 - Oregon - The Dalles - Disappearing hill
      * 0159801 - Oregon - The Dalles - Object above ground
      * 0159800 - Oregon - The Dalles - Cutplanes
      * 0116615 - Oregon - near Burns - Sharp transition of texture
      * 0092585 - Oregon - US395 - Sharp transition of texture
      * 0092583 - Oregon - US395 - Sharp transition of textures
      * 0092582 - Oregon - US395 - Sharp transition of texture
      * 0092581 - Oregon - US395 - Sharp transition of textures
      * 0092580 - Oregon - US395 - Sharp transition of texture
      * 0092579 - Oregon - US395 - Sharp transition of texture
      * 0092578 - Oregon - US395 - Sharp transition of textures
      * 0092577 - Oregon - US395 - Sharp transition of texture
      * 0092576 - Oregon - US395 - Tree above ground
      * 0092575 - Oregon - US395 - Hole in map
      * 0086968 - Oregon - Burns - Hole in map
      * 0085452 - Oregon - US395 - Sharp transition of texture
      * 0086968 - Oregon - Burns - Hole in map
      * 0079986 - Oregon - near Burns - bad power lines_01)
      * 0079983 - Oregon - near Burns - unify textures_01)
      * 0079573 - Oregon - Burns - hole in background_02
      * 0079570 - Oregon - Burns - badly placed object_01
      * 0079101 - Oregon - US20 - Cutplane
      * 0079089 - Oregon - US20 - Sharp transition of texture
      * 0079088 - Oregon - US20 - Sharp transition of texture
      * 0079085 - Oregon - US20 - Sharp transition of texture
      * 0079084 - Oregon - US20 - Disappearing trees
      * 0159716 - Oregon - SR 39 - Stretched electricity poles
      * 0130947 - Oregon - Burns - Hole in map
      * 0098892 - Oregon - Burns - Hole in map
      * 0098890 - Oregon - Burns - Disconnected wires
      * 0091065 - Oregon - OR78 - Sharp transition of textures
      * 0090543 - Oregon - Burns - bad transition
      * 0086969 - Oregon - Burns - Road markings above ground
      * 0086967 - Oregon - Burns - Hole in map
      * 0086830 - Oregon - US-395 - power lines bugs
      * 0098798 - Oregon - Coos Bay - Sharp transition of textures and hole in map
      * 0116159 - Utah - US 6 - Hole
      * 0116159 - Utah - US 6 - Hole
      * 0120149 - Washington - US 20 - Trees on road 03 & 04 + Sharp transition
      * 0161523 - wa_shop4.pmd - "localy" typo
      * 0160787 - Colorado - Alamosa - Low quality grass texture
      * 0156071 - Portugal - Lisbon - object appearing on distance
      * 0156070 - Portugal - Setubal - wrong speed limit
      * 0136227 - Colorado - I-25 - Cutplane
      * 0135728 - Colorado - US 385 - Hole
      * 0134296 - Colorado - Alamosa - Low quality cars close to road
      * 0134296 - Colorado - Alamosa - Low quality cars close to road
      * 0161792 - ERROR - Invalid color variant index in items
      * 0161787 - WARNING - Empty kdop volume
      * 0161785 - ERROR - Failed to assign shoulder transition material
      * 0161788 - ERROR - Vegetation position pool was depleted
      * 0161784 - ERROR - No actions set for trigger item
      * 0161782 - ERRORs - unknown variant/look names

    • Favicon of https://hosii.info 반쪽날개 2021.06.30 19:29 신고 address edit & del

      소식 감사합니다.
      이번 업데이트를 적용하니 콘보이에 들어갈 때 매너플레이 권고문도 나오고 속도제한 여부를 지정할 수 있는 옵션도 추가되었더라구요~.

  10. Favicon of https://seea.tistory.com 베이스 서기 2021.07.08 10:14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간만에 베타 업데이트 네요!
    정식 나올줄 알았더니 아직 남았나 봐요

    A new ATS build 1.41.0.109 is available in public_beta on Steam.

    I disabled experimental_beta.

    * 0161368 - id_idaho_falls_truckstop_building.pmd - Broken texture
    * 0158076 - prefab/service/nm_service1.ppd - Truck position
    * 0162193 - Colorado - I-25 - Unfinished area
    * 0162188 - Colorado - Colorado Springs - Levitating signs
    * 0162319 - Nevada - Reno - hole on map
    * 0162149 - New Mexico - Artesia - Service truck position
    * 0162147 - New Mexico - Gallup - Service truck position
    * 0161569 - prefab/depots/sand_gravel_deposit/deposit1 - Stretched texture
    * 0160844 - nm_caravans_4 - Lods
    * 0161517 - gas_shop_chemron_01.pmd - flickering garage doors

    • Favicon of https://hosii.info 반쪽날개 2021.07.08 19:36 신고 address edit & del

      한동안 조용하다 오랜만에 업데이트가 떴네요~.
      아직 수정할 부분이 남아있나봅니다.

      그나저나 새로운 메뉴에 대한 번역문은 여전히 안올라오고 있네요ㅜㅜ;;;
      자주 바뀌다 보니 어느정도 테스트를 끝낸 후 안정되면 그때 번역문을 올리려나봅니다.

      아무쪼록 소식 감사합니다~.

    • Favicon of https://seea.tistory.com 베이스 서기 2021.07.11 09:52 신고 address edit & del

      추가 패치 에요^^

      A new ATS build 1.41.0.121 is available in public_beta on Steam.

      * 0158920 - multiplayer - voicechat plays the last message after alt tab
      * 0162419 - multiplayer - incorrect handling of corrupted auth tickets in the client
      * 0104629 - Utah - Ogden - Trees on concrete
      * 0162007 - Utah - Ogden - Hole in map
      * 0162006 - Utah - Ogden - Trees on concrete
      * 0162005 - Utah - Ogden - Hole in map
      * 0162004 - Utah - Ogden - Trees on concrete
      * 0162002 - Utah - Ogden - Cutplane
      * 0162343 - Utah - Salt Lake City - disappearing ai
      * 0104629 - Utah - Ogden - Trees on concrete
      * 0162430 - us_cross_0-1_exit_t_1-1_country_tmpl - <ERROR> [prefab_desc] No priority set for intersection
      * 0161519 - co_motel1.pmd - flickering windows
      * 0162431 - wy_rail_supply_depot - <ERROR> [prefab_desc] No priority set for intersection
      * 0162325 - Volvo VNL 300 - 8x4 chassis are missing left side flag pin
      * 0162418 - or_furnitore_factory - missing collision
      * 0162454 - mack_rd690/ai_mix - reversed collision
      * 0162463 - mack_anthem/ai/ai_s70 - Wrong collisions
      * 0162458 - intnational_lonestar/ai/ai_b - Missing collision

    • Favicon of https://hosii.info 반쪽날개 2021.07.11 10:30 신고 address edit & del

      소식 감사합니다~.
      새벽까지만 해도 조용했는데 막바지라고 일요일에도 패치해주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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