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즐기기/Hard Truck

[ATS]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 Freightliner Cascadia® 출시!

반쪽날개 2020. 12. 3. 03:25

 

본 글은, 2020년 12월 2일자로 SCS Soft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The Freightliner Cascadia® has arrived! (Freightliner Cascadia® 출시!)글의 해석본입니다.

(원문 보러가기)

 

제작자의 의도와 다르거나 오역/잘못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 *

 

 

Cascadia®는 Freightliner에서 제작한 트럭 중 가장 진보된 하이웨이 트럭입니다.

그리고 오늘, 우리는 이 트럭을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에 추가하게 되어 기쁩니다.

이번에 추가된 캐스캐디아 트럭은 게임 내 트럭 딜러샵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다양한 튜닝 액세서리도 함께 구매할 수 있습니다.

 

 

 

 

 

ATS의 캐스캐디아 트럭은 12개의 서로 다른 섀시, 14개의 엔진, 13개의 변속기, 4개의 캐빈, 4개의 인테리어 트림 등

사용자 입맛에 맞춰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옵션이 제공되며

여러분이 어디로 향하든 캐스캐디아 트럭은 움직일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보너스로 프레이트라이너의 홍보 영상에 등장하는 독특한 도색도 포함되어있습니다.

이 도색은 개인 소유 트레일러 중 53피트 길이의 박스 트레일러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이 멋진 트럭을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라는 가상 세계에 구현하기까지

프레이트라이너 트럭 팀의 도움이 없었다면 캐스캐디아 트럭을 디테일하게 제작하지 못했을 것입니다.

 

물론, 라이선스 협상부터 3D 모델링, 인테리어, 텍스쳐 작업, 버그 테스트에 이르기까지

이 프로젝트에 참여한 모든 관계자분들께 깊은 감사 말씀 드립니다.

 

여러분의 도움과 노력이 없었다면 캐스캐디아 트럭 구현은 불가능했을 것입니다!

 

 

 

 

 

 

 

 

 

아울러, 유럽 수출형 프레이트라이너 캐스캐디아 차량을 하루 동안 대여해 필요한 사운드를 녹음하기도 했습니다.

이 글을 통해 사운드 녹화 과정을 담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캐스캐디아와 관련된 모든 업체의 관대함과 협력 덕분에 이번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끝마칠 수 있었습니다.

 

 

 

 

 

 

 

 

프레이트라이너 캐스캐디아 트럭은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를 소유하고 있는 모든 분께 무료 DLC 형태로 제공됩니다.

캐스캐디아 트럭을 추가하기 위해서는 스팀 클라이언트를 통해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를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캐스캐디아 트럭과 함께하는 여러분의 여행 모습이 담긴 동영상이나 스크린샷을 해시태그 #MyCascadia를 이용해

프레이트라이너의 SNS (트위터, 인스타그램)와 우리의 SNS (트위터, 인스타그램)에 공유해주십시오.

 

우리는 여러분이 캐스캐디아 트럭을 타고 미국 여행을 즐기는 모습을 조금이라도 일찍 보고 싶습니다.

 

 

 

 

 

 

★ ☆ ★ ☆ ★

 

 

밤늦은 시간에 출시된 지라 트럭 브라우저를 통해 잠깐 둘러본 게 전부지만,

인터내셔널 론스타, 맥 앤섬, 웨스턴스타 49X가 그러하듯 이번 프레이트라이너의 캐스캐디아 역시 퀄리티가 상당하더랍니다.

(덕분에 볼보 VNL은 더더욱 안습해져버렸습니다ㅜㅜ)

떡밥(!)이 투척 된 지 한참이 지난 후에서야 출시되기는 했지만, 차량의 퀄리티는 그동안의 기다림을 보상해주기에 충분할 것 같습니다.

 

전체적으로 사운드 볼륨 (특히 엔진 사운드)이 낮고 트립 컴퓨터 화면이 선명하지 못하다는 등 몇 가지 아쉬운 부분만 제외하면

미국의 현기차라 불릴 정도로 미국 내 점유율과 인지도가 높은 브랜드인 만큼

ATS 세계에서도 그 어떤 브랜드보다 더 높은 점유율과 인기로 ATS의 세계를 휘어잡을 것 같습니다.

 

 

일단, 제 경우 앤섬 트럭을 좋아하는 것도 있고 무엇보다 엔진 사운드는 앤섬이 더 나은듯 싶어

캐스캐디아로 넘어가는 건 조금 더 고민해 봐야 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