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즐기기/Hard Truck

[ATS]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 콜로라도 : 랜드마크

반쪽날개 2020. 9. 17. 17:00

 

본 글은, 2020년 9월 16일자로 SCS Soft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Colorado: Landmarks (콜로라도 : 랜드마크)글의 해석본입니다.

(원문 보러가기)

 

제작자의 의도와 다르거나 오역/잘못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 *

 

 

역사적으로 중요한 장소부터 독특한 구조물에 이르기까지 미국의 콜로라도는

여행객과 주민 모두가 감탄하고 방문할 가치가 있는 놀라운 랜드마크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곧 출시될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의 콜로라도 DLC를 통해 어떤 DLC를 만나볼 수 있을까요?

 

컬러풀한 콜로라도를 여행하는 동안 만날 수 있는 랜드마크 중 일부를 소개합니다.

 

 

 

 

 

 

 

'미국의 스위스'라는 이명을 가진 '유레이'(Ouray)는 19세기 때부터 콜로라도에서 가장 역사적인 건축물이 존재하는 곳입니다.

번화가에 위치한 건축물 대부분이 국립 사적지에 등록되어 있으며 많은 관광객에게 인기 있는 곳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도시를 떠나 시골에 가고 싶다면 '스팀보트 스프링스'(Steamboat Springs)는

자연을 사랑하는 사람과 모험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꼭 방문해야 할 곳입니다.

 

최고의 가정 친화적인 스키 리조트로 널리 알려진 이곳은 많은 사람이 찾는 휴양지입니다.

 

이곳 역시 유레이와 마찬가지로 구시가지에 다양한 역사적 건축물이 즐비해있습니다.

 

 

 

 

 

한 번에 네 개 주를 방문해보고 싶으신가요?

지금이라면 가능합니다!

 

'나바호 부족 공원'(Navajo Nation Tribal Park)에 자리한 '포 코너스 기념물'(Four Corners Monument)은

미국에서 4개 주가 만나는 유일한 장소입니다.

 

이곳에서 애리조나, 뉴멕시코, 콜로라도 그리고 유타를 방문하고 주위의 아름다운 사막 풍경을 감상해보십시오.

 

 

 

 

 

 

 

 

 

 

 

 

 

 

 

 

앞서 소개해드린 랜드마크는 콜로라도에 존재하는 랜드마크 중 일부에 불과하며,

여러분이 감탄할만한 그리고 차를 세우고 감상할만한 가치가 있는 다양한 랜드마크를 구현했습니다.

 

혹시 여러분은 콜로라도의 랜드마크에 대해 잘 알고 있다고 생각하신가요?

만약 자신 있으시다면 콜로라도의 랜드마크에 대해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의 차기 맵 확장 DLC인 콜로라도 DLC를 스팀 찜 목록에 등록해 주십시오!

추후 출시될 DLC 관련 소식을 접하고 출시 날짜나 판매 계획과 같은 정보를 입수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여러분의 지원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더 많은 정보를 여러분과 공유하고 싶습니다.

 

 

★ ☆ ★ ☆ ★

 

 

ATS의 맵 DLC 퀄리티는 가면 갈수록 어마어마해지네요.

맵 퀄리티도 좋아지고 구현 면적도 제법 넓어진 덕에 미국 서부를 여행하며 경치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연말에 나올 콜로라도 DLC도 무척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