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S]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 아이다호의 거대한 것!

 

본 글은, 2020년 6월 30일부로 SCS Soft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BIG In Idaho! (아이다호의 거대한 것!)글의 해석본입니다.

(원문 보러가기)

 

제작자의 의도와 다르거나 오역/잘못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 *

 

 

넓은 도로부터 큰 사이즈의 트럭에 이르기까지,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 세계의 모든 것은 유럽 지역의 그것보다 더 크게 느껴집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어디에 있든 장소와 관계없이 커다란 규모를 자랑하는 물건이 있으니, 그것은 바로 스페셜 트랜스포트의 화물들입니다!

 

 

 

 

 

스페셜 트랜스포트 DLC를 소유하고 있는 분들을 위해 곧 출시될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의 새로운 맵 확장 DLC인 아이다호 DLC

호송 차량의 호위를 받으며 화물을 운송하는 스페셜 트랜스포트 노선 세 개가 새롭게 추가됩니다.

 

새롭게 추가되는 노선은 다음과 같습니다.

 

+ 보이시(Boise)에서 그랜지빌(Grangeville)

+ 아이다호폴스(Idaho Falls)에서 샬리(Challis / 새먼(Salmon) 인근)

+ 트윈폴스(Twin Falls)에서 넴파(Nampa)

 

 

노선마다 서로 다른 도전이 기다리고 있고 실수가 용납되지 않기 때문에

출발에 앞서 반드시 이동 경로를 확인하고 운행 중 제한 속도를 준수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스페셜 트랜스포트 DLC를 소유하고 있지 않다면, 스팀 여름 할인이 진행 중인 지금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할인 판매 중인 지금이라면 유로 트럭 시뮬레이터 2와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의 다양한 DLC를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스페셜 트랜스포트의 거대한 화물보다 아이다호 여행에 더 관심이 있다면, 아이다호 DLC를 꼭 스팀 찜 목록에 추가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여러분의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 그리고 구매에 감사드리며, 하루빨리 여러분이 아이다호로 여행을 떠나게 될 그 날을 간절히 바라고 있습니다.

 

 

★ ☆ ★ ☆ ★

 

 

유로 트럭 시뮬레이터 2의 흑해 DLC와 관련된 스페셜 트랜스포트 노선이 DLC 출시 후 6개월 만에 추가된 것과 달리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의 아이다호 DLC와 관련된 스페셜 트랜스포트 노선은 DLC 출시와 동시에 추가될 듯 합니다.

 

본문에도 나와 있듯이, 스페셜 트랜스포트를 비롯해 각종 DLC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스팀 여름 할인이 진행 중인 지금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스팀 여름 할인은 우리나라 날짜로 7월 10일 새벽 2시에 종료됩니다)

 

Comment 2
  1. ckt 2020.07.03 17:41 address edit & del reply

    의외네요 아이다호 출시할때 스페셜트랜스포트 루트도 같이 업데이트 해주네요.
    ps. 콜로나도 dlc관련 새로운 산업에 대한 블로그포스팅이 올라왔습니다.

    • Favicon of https://hosii.info 반쪽날개 2020.07.03 21:26 신고 address edit & del

      의외로 이번에는 DLC따로 스페셜 트랜스포트 노선 따로가 아니라 한번에 업데이트해주네요.
      아무래도 콜로라도 DLC 준비에 전념하기 위함인듯 합니다.

prev 1 ··· 34 35 36 37 38 39 40 41 42 ··· 503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