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즐기기/Hard Truck

[ATS]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 아이다호 : 표지판은 이곳에

반쪽날개 2020. 3. 4. 15:10

 

본 글은, 2020년 3월 3일부로 SCS Soft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Idaho: Sign Here, Please (아이다호 : 표지판은 이곳에)글의 해석본입니다.

(원문 보러가기)

 

제작자의 의도와 다르거나 오역/잘못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 *

 

 

아이다호의 고속도로와 주간(州間) 고속도로에는 미국 전역에서 볼 수 있는 일반적인 도로 표지판과 더불어

여러분의 시선을 사로잡을만한 독특한 표지판도 존재합니다.

 

 

 

 

 

사실, 이 표지판은 한두 개가 아니라 주 전역에 걸쳐 300개가 넘게 설치되어 있는데, 이 표지판은 정확히 무엇일까요?

이는 아이다호의 고속도로 주변의 역사를 기록한 유명하면서도 역사적인 표지판입니다.

 

표지판 프로젝트는 1956년에 이 지역에 정착한 초대 개척자와 아메리카 대륙 원주민의 역사를 보존하기 위해 시작되었습니다.

각 표지판마다 표지판이 세워진 인근 지역에 대한 역사 혹은 해당 지역에서 발생했던 일이 단문으로 표기되어 있습니다.

이 표지판은 일반적으로 도로 주변이나 고속도로 휴게소에 세워져있으며

운전자로 하여금 이 도로를 둘러싼 장소의 역사에 대해 알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의 아이다호 DLC를 통해 이런 독특한 표지판을 다양하게 소개할 수 있게 된 점을 기쁘게 생각하며

가상 세계의 여행자들이 게임을 통해 역사의 중요한 부분을 배울 수 있게 했습니다.

 

표지판마다 실존했던 일을 상세하게 기록해놓은 만큼 혹시 아이다호에 가서 이 표지판 보게 된다면 시간을 내어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스팀 찜 목록에 아이다호 DLC를 추가하고 트위터인스타그램을 방문해 공식 블로그에서는 볼 수 없었던 독점 제공 이미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 ★ ☆ ★

 

 

 

기존의 맵 확장 DLC가 그러하듯 차기 맵 확장 DLC인 아이다호 DLC도 아이다호만의 특징을 잘 살려 제작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평소에는 무심결에 지나쳤던 표지판이지만, 아이다호 DLC가 나온다면 표지판 근처에 차를 세워두고 꼼꼼히 읽어봐야겠습니다.

 

 

 

 

 

덧붙여, 금일 자로 차량 정비 및 파손 그리고 불법 트레일러 운용과 관련된 단속 항목과 관련된 번역문이 등록된 것으로 볼 때

1.37 버전부터는 차량 운용과 관련된 규정이 조금 더 까다로워질 듯 합니다.

(이제, 사고 발생 시 현재 플레이어의 레벨이나 사고 당시 제한속도 초과분을 고려해 가중처벌됩니다)

 

그동안은 차량이 심하게 손상을 입어도 이에 따른 제재가 없었지만, 이제부터는 제때에 차량을 수리하지 않으면 법적 제재가 가해질 것 같습니다.

아울러, 해당 주(州)에서 인가되지 않은 트레일러를 운용하는 경우 (캘리포니아에서 턴파이크 더블을 운용하는 등)에도 단속할 듯 하며

이러한 단속은 주로 과적 검문소에서 이루어질 것 같습니다.

 

 

아래는 이번에 추가된 번역문입니다.

 

Your vehicle is not in perfect technical state. Be more careful next time!

당신의 차량은 기술적으로 완벽한 상태가 아닙니다. 다음에는 조금 더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Your vehicle is not in technical state required by law. You have to fix it!

당신의 차량은 법에서 요구하는 기술적 상태가 아닙니다. 시정하시기 바랍니다!

 

Your truck and trailer combination is not legal here!

당신의 트럭과 트레일러의 조합은 이곳에서 불법입니다!

 

Damaged vehicle usage violation.

파손 차량 운용

 

 

이제 귀찮아도 꼬박꼬박 자동차 정비 받으러 가야 할 것 같습니다=_=...

 

 

 

 

 

덧붙여, 콜로라도 DLC로 추정되는 영상 한 편이 올라왔습니다.

올해도 작년과 마찬가지로 두 개의 맵 확장 DLC를 만나볼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