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S2] 유로트럭시뮬레이터2 흑해 : 브러일라 (Brăila) 페리

 

본 글은, 2019년 11월 6일부로 SCS Soft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Road to The Black Sea: Brăila Ferry (흑해 : 브러일라 (Brăila) 페리)글의 해석본입니다.

(원문 보러가기)

 

제작자의 의도와 다르거나 오역/잘못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 *

 

 

루마니아 동부 지역을 살펴보다 보면 브러일라(Brăila)라는 도시를 발견하실 수 있을 겁니다.

브러일라는 다뉴브 (Danube) 강줄기를 따라 형성되었고 한때 어업으로 가장 잘 알려진 도시이기도 했습니다.

지금은 인근 도시와 작은 마을의 중요한 허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브러일라 주변의 작은 마을 중 하나인 스므르단(Smârdan)은 강 바로 맞은편에 있습니다.

하지만, 지도를 보면 브러일라와 스므르단을 이어줄 다리나 터널이 없다는 것을 알게 되실 겁니다.

그렇다면 어떤 식으로 강을 건너는 걸까요?

바로 보트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BAC 리버 페리(BAC river ferry)는 곧 출시될 '흑해로 향하는 길' DLC에 처음으로 모습을 드러낼 것입니다.

이 페리를 이용하는 동안 조금이나마 휴식을 취함과 동시에 다뉴브강을 가로지르는 동안 2분간 진행되는 컷 신을 통해 사방을 구경할 수 있습니다.

 

곧 출시될 DLC를 통해 많은 콘텐츠가 제공되니 유로 트럭 시뮬레이터 2 '흑해로 향하는 길' (Road to the Black Sea) DLC를 스팀 찜 목록에 추가하십시오!

 

 

★ ☆ ★ ☆ ★

 

 

이번 흑해 DLC를 통해 흥미로운 기능이 추가되는 것 같습니다.

바로, 페리를 이용할 때 이동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컷 신이 추가된 것인데, 이 컷 신은 모든 페리가 아닌 브러일라-스므르단 구간에 한해 보여줍니다.

2분 남짓한 짧은 시간이긴 하지만, 조그마한 페리에 차를 싣고가며 잠시 다뉴브강 주변 풍경을 즐길 좋은 기회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위 사진은 브러일라-스므르단을 운행하는 페리의 실제 모습과 운행 경로입니다.

(게임 내 이동 시간은 30분, 운임은 65유로입니다)

 

 

그 외에도 국경 통과 시 검문소에서 서류 검사와 더불어 차량 중량 체크, 엑스레이 검사와 같은 정밀 검사를 받아야 하는 등

출입국 심사가 더욱 까다로워진 덕에 즐길 수 있는 콘텐츠가 더욱 늘어나지 않을까 싶습니다.

 

 

마지막으로, 내일 (11월 8일),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의 유타 DLC가 발표되는데, 다들 총알은 준비하셨는지요~.

 

Comment 16
  1. Sorry 2019.11.07 18:13 address edit & del reply

    벌써부터 기대되네요!

  2. Favicon of https://seea.tistory.com 시아님 2019.11.07 18:36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흑해도 빨리 가고 싶네요~
    해석 고맙습니다^^

    • Favicon of https://hosii.info 반쪽날개 2019.11.07 18:40 신고 address edit & del

      감사합니다.
      마침 내일중으로 유타 DLC가 나오니 유타에서 놀다 보면 흑해 DLC도 금방 만나게될 것 같습니다~.

    • Favicon of https://seea.tistory.com 시아님 2019.11.07 18:51 신고 address edit & del

      ATS 유타DLC도 8시간 정도만 있으면 되네요^^
      새벽에는 힘들듯 하고 내일 오전부터 달려야겠어요~

    • Favicon of https://hosii.info 반쪽날개 2019.11.07 20:27 신고 address edit & del

      나오면 질러놓고 잘까도 생각 중인데, 그때까지 깨어있으려나 모르겠습니다~.
      다행히 내일이 금요일이니 저도 주말에 유타 구경 나갈까 생각 중입니다~.

  3. love KH 2019.11.07 21:03 address edit & del reply

    좋네요~ 기차로 넘어가는 포크스톤 구간도 컷신 같은게 잇었으면 좋겟어요 ㅎㅎ
    가면 갈수록 정말 나아가는 부분이 플레이에 재미를 더해주네요~~

    • Favicon of https://hosii.info 반쪽날개 2019.11.07 21:53 신고 address edit & del

      다른 페리나 기차, 화물 상하차 장면도 짧게나마 컷신을 만들어주면 보는 재미가 쏠쏠할 것 같습니다~.
      갈수록 볼거리 즐길거리가 풍성해지는 느낌이네요~.

  4. tower 2019.11.07 23:32 address edit & del reply

    우와 정말 재밌는 기능이네요! 정말 다른 곳도 원한다면 이렇게 볼 수 있게 만들어줬으면 좋겠어요. 특히 채널 터널 구간도 그렇구요! 운전하다 보면 옆을 볼 틈이 없는데 이렇게라도 즐길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 Favicon of https://hosii.info 반쪽날개 2019.11.08 15:49 신고 address edit & del

      다른곳에도 이런 컷신을 추가해주면 좋겠습니다.
      페리나 기차를 이용할 때 잠깐 휴식을 취한다는 느낌도 들고 괜찮을 것 같습니다~.

  5. Favicon of https://https:// 9825 2019.11.08 13:48 address edit & del reply

    그동안 온라인게임(MMORPG)등을 하면서 각종 탈것들을 많이 봐왔었습니다.
    예를 들어, 항구에서 배를 탄다던가, 마을 포탈에서 각종 날수있는 용, 그리핀,바이크 등등...
    그 탈것들에 캐릭터를 태우면 다음 장소까지 그 모습을 지켜보며 담소를 나누던것도 추억이었는데^^;
    그모습을 떠올리며 유로트럭에서도 항구에서 선적하거나, 열차에 싣거나 할때 잠시나마라도 컷신을 기대하던 바람이 있었는데...
    작은 소망이 이루어진것 같아 기쁘네요^^

    해석 고맙습니다.

    • Favicon of https://hosii.info 반쪽날개 2019.11.08 15:51 신고 address edit & del

      부족한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역시, 해상/철도로 이동할 때 컷신이 추가되어주기를 바라는 분들이 많으셨군요.
      단지 다른 교통수단에 의지해 이동한다는 것 외에 말씀하신 대로 잠시 쉬어간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이번 리버 페리를 통해 그 가능성을 열었으니 추후 업데이트를 통해 좀 더 다양한 컷신이 추가되주기를 기다려봐야겠네요~.

  6. d 2019.11.08 16:28 address edit & del reply

    드디어 scs가 이런 디테일에 신경을 쓰기시작하는군요
    이런 점들이 시뮬레이터를 더 즐겁게해준다고 생각하는데
    아주 칭찬할점입니다:)

    • Favicon of https://hosii.info 반쪽날개 2019.11.08 21:20 신고 address edit & del

      소소한 볼거리야말로 게임 속에서 맛볼 수 있는 또 하나의 즐거움인데 SCS도 이제 이를 신경써주는 것 같습니다.
      앞으로 이런 컷신을 더 늘려주면 좋겠습니다.

  7. roktc 2019.11.09 00:27 address edit & del reply

    여담이지만 페리 왼쪽 벤츠는 배에서 어떻게 빠져나올지 궁금하네요 ㅋㅋㅋ

    • Favicon of https://hosii.info 반쪽날개 2019.11.09 12:49 신고 address edit & del

      모양새를 보니 들어가는 것도 힘들었을 것 같습니다.
      나갈 때는... 그냥 난간 뚫고 나가야될 것 같네요~.

prev 1 ··· 3 4 5 6 7 8 9 10 11 ··· 2186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