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S]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 워싱턴 : 세인트 헬렌스 화산

 

본 글은, 2019년 5월 18일부로 SCS Soft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Washington: Mount St. Helens (워싱턴 : 세인트 헬렌스 화산)글의 해석본입니다.

(원문 보러가기)

 

제작자의 의도와 다르거나 오역/잘못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 *

 

 

1980년 오늘 (5월 18일), 세인트 헬렌스(St. Helens) 산이 폭발했는데, 이는 미국 내 화산 폭발 역사상 가장 큰 규모입니다.

(그 위력은 히로시마 원폭의 2만개에 달함)

화산 폭발은 반경 150제곱마일에 달하는 숲, 주택, 철도, 도로 등에 피해를 줬습니다.

 

 

 

 

 

 

시애틀로부터 남쪽으로 96마일 떨어진 곳에 자리한 이곳은 이후 국립공원으로 승격되었고

전 세계적으로 화산 연구를 위한 자연 실험실 역할을 함은 물론 자연재해에 어떻게 대응해야 하는지를 보여주는 유명한 장소이기도 합니다.

화산 분출 이후 산의 해발고도는 8,365ft (약 2,550m)가 되었지만, 여전히 인상적인 풍경을 보여줍니다.

(분출 이후 산 정상 일부가 약 400m가량 깎임)

 

 

 

 

 

 

우리의 지도 제작팀은 이 웅장한 경치와 랜드마크를 보는 것만큼이나 멋지게 구현해냈습니다.

이 지역은 위성사진과 지상 스캔을 이용해 환상적인 디테일로 디자인되었습니다.

 

 

 

 

 

 

세인트 헬렌스 산은 조만간(?) 발표될 워싱턴 DLC에 포함되며

여러분은 숲이 다시 조성되어가는 세인트 헬렌스 산의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할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게임 스케일 관계상) 거리가 조정되어 한결 인상적인 모습을 보여주는데,

이 산이 도시와 얼마 떨어져 있지 않은 곳에 자리하고 있다는 사실이 믿기지 않으실 겁니다.

 

 

★ ☆ ★ ☆ ★

 

 

SCS Software의 게임에서 화산이라 하면

스팀 도전과제에도 등장한 유로 트럭 시뮬레이터 2 이탈리아 DLC의 베수비오 화산(Mt. Vesuvio)과 에트나 화산(Mt. Etna)을 빼놓을 수 없는데,

이제 워싱턴 DLC를 통해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에서도 화산을 만나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사실, 베수비오, 에트나, 세인트 헬렌스 화산 모두 너무나도 유명한 화산들이라 구현하지 않으래야 않을 수 없겠지만요~.

 

Comment 20
prev 1 ··· 43 44 45 46 47 48 49 50 51 ··· 2133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