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즐기기/Hard Truck

[ATS]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 워싱턴 : 에버렛 항공기 공장

반쪽날개 2019. 5. 16. 09:30

 

본 글은, 2019년 5월 15일부로 SCS Soft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Washington: Everett Aerospace Factory (워싱턴 : 에버렛 항공기 공장)글의 해석본입니다.

(원문 보러가기)

 

제작자의 의도와 다르거나 오역/잘못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 *

 

 

시간당 9,000대 이상의 상업용 항공기가 하늘을 날고 있으며 그중 하나가 워싱턴에서 제작되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에버렛(Everett)에 자리한 워싱턴주 최대 규모의 항공기 제조 공장은 월 20대의 상업용 항공기를 생산할 수 있습니다.

 

 

 

 

 

 

공장의 규모는 작은 도시와 맞먹으며 건물 면적은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13개를 합친 것과 같은데,

이는 세계 최대 규모 건물이라는 기록을 세우기도 했습니다.

 

이를 통해 짐작하셨겠지만, 이 거대한 공간을 움직이게 하기 위해서는 수많은 인력이 필요하며

트럭 드라이버는 이 산업을 운용하는 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의 새로운 맵 확장 DLC인 워싱턴 DLC를 통해 이 인상적인 공장을 오갈 수 있습니다.

항공기 부품뿐만 아니라 무겁고 독특한 화물을 운송하는 스페셜 트랜스포트 특수 화물을 운송하게 될 것입니다.

 

에버렛 공장은 운전하며 누구나 강한 인상을 받을 수 있도록 실제 건물을 기반으로 한 독특한 프리팹을 사용하여 제작했습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이 독특한 산업시설을 직접 방문하게 될 그 날까지 기다리기 힘들 것 같습니다.

일단, 워싱턴 DLC를 스팀 찜목록에 추가하지 않으실는지요.

 

 

★ ☆ ★ ☆ ★

 

 

워싱턴주 하면 시애틀, 시애틀 하면 보잉(Boeing) 공장을 빼놓을 수 없지요~.

 

프랑스 DLC 때 내심 기대했던 툴루즈 에어버스 공장이 구현되지 않은 탓에 실망했는데,

이번 워싱턴 DLC는 보잉 공장을 구현해준다고 하니 그때의 아쉬움이 많이 수그러들 듯 합니다.

(...근데... 스크린샷 속 기종... B737을 구현한다고 한 것 같은데, 여러 면에서 모델링이 실제와 많이 다르네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