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로트럭2 및 아메리칸 트럭 1.35버전에 대한 소소한(?) 떡밥 등장?!

 

 

유로트럭2와 아메리칸 트럭 번역을 살펴보는 도중

뭔가 새로운 번역 문구가 추가되었길래 훑어봤다가 깜짝 놀랄만한 내용이 포함되어있어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먼저, 추후 업데이트를 통해 이탈리아의 또 다른 섬인 사르데냐 (Sardegna) 섬이 구현될 가능성이 커졌습니다!

이탈리아 DLC가 발표되었을 때 시칠리아만 포함되고 사르데냐가 누락되어 아쉬웠는데, 이런 아쉬움을 다음 업데이트를 통해 해소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추가될 도시는 칼리아리 (Cagliari), 올비아 (Olbia), 사사리 (Sassari)이며

유로트럭2 번역 문구에 추가된 만큼 다음 업데이트 때 사르데냐섬의 구현을 기대해봐도 될 것 같습니다.

(사르데냐섬을 구현한 김에 그 위에 있는 프랑스령의 코르시카(Corsica) 섬도 구현해주면 좋을 텐데요ㅜㅜ)

 

덤으로, 며칠 전 발칸반도에 자리한 국가 중 하나인 마케도니아의 이름이 북 마케도니아로 변경되었는데,

이를 게임에 바로 반영한 거로 볼 때 역시 다음 맵 확장 DLC 지역은 발칸반도가 맞는 것 같습니다.

 

 

덧붙여, 긴급 견인 서비스만 존재했던 긴급 출동 서비스에 비상 급유 서비스(Emergency Refueling service)가 추가될 것으로 보입니다.

 

 

 

 

 

아직은 조금 애매하긴 하지만, 목재 트레일러의 종류가 다양해질 듯 하며,

20ft, 20ft x2, 40ft 컨테이너와 더불어 컨테이너 섀시가 부활할 것 같습니다. (이름은 컨테이너 캐리어 / Container Carrier)

 

다만, 왠지 컨테이너 길이에 따른 섀시 종류가 고정된 것 같습니다...

 

 

 

 

 

또한, 지금은 트럭이나 트레일러를 구매할 때만 기존 구성을 복사할 수 있었으나

이제는 이미 구매한 차량도 특정 차량의 구성으로 변경할 수 있도록 '구성 복사' 기능이 제공될 듯 합니다.

 

 

그 외에도 스팀 컨트롤러를 공식으로 지원하며, 기존의 입력 마법사 인터페이스도 좀 더 편하게 바뀔 듯 싶습니다.

 

 

 

새로 추가된 번역 자료를 토대로 예측한 거라 부정확한 부분이 있을지도 모르겠지만,

SCS에서 언급한 대로 1.35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것들이 제공될 것 같습니다.

 

 

 

* * *

뱀 발

* * *

 

새로운 번역문이 떴다는 거는 2월 말 늦어도 3월 중에는 오픈 베타에 들어가겠다는 걸로 봐도 될까요?

...근데... 이거 막 까발려도 되는 건지 모르겠습니다=_=;;;

 

Comment 22
prev 1 ··· 4 5 6 7 8 9 10 11 12 ··· 326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