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즐기기/Hard Truck

ATS&ETS2 1.44 업데이트 콘텐츠 예고 - 숨겨진 도로 탐험

반쪽날개 2022. 2. 22. 21:05

 

본 글은, 2022년 2월 20일자로 SCS Soft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1.44 Unmarked Roads Exploration (1.44 숨겨진 도로 탐험)글의 해석본입니다.

(원문 보러가기)

 

제작자의 의도와 다르거나 오역/잘못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 *

 

 

트럭을 이용해 화물을 운송함에 있어 우수한 배송 성적을 달성하고 작업 스케줄을 적절하게 소화해 내기 위해 노력해야 하지만,

게임에 구현된 세계의 모든 지역을 구석구석 탐험하려는 욕구가 밀려올 때도 있습니다.

게임에 구현된 세계의 모든 지역을 구석구석 탐험하려는 분들을 위한 중요한 콘텐츠가 1.44 업데이트에 제공될 것입니다!

 

 

 

 

 

 

관찰력이 좋은 분들은 여행을 하는 도중 지도에 표시되지 않은 도로가 종종 존재한다는 흥미로운 사실을 발견하셨을 것입니다.

지금까지는 지도에 표시되지 않은 도로에 진입해 주행한다 할지라도 해당 도로는 여전히 지도상에 표시되지 않았는데,

이제는 조금 달라질 것입니다!

 

1.44 업데이트를 통해 ATS와 ETS2에 새로운 기능을 추가합니다.

지도에 표시되지 않은 도로에 진입하면 경로 관리자에 메시지가 표시되며

이미 지나간 도로라면 지도에 주황색 점선으로, 아직 지나가지 않은 도로라면 회색으로 표시됩니다.

 

이를 통해 흥미로운 것을 발견했다는 사실을 바로 알 수 있고

한편으로는 숨겨진(?) 도로로 진입했을 때 이 도로가 어디로 이어지는지를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음... 일단 이번에 추가될 콘텐츠를 접하게 된다면 내면에 잠들어있는 개척가의 혼(!?)을 깨워

주행하는 도중 지도상에 표시되지 않은 숨겨진 도로를 찾기 위해 주변을 좀 더 살펴보게 될 것 같습니다.

 

1.44 업데이트가 발표되거든 숨겨진 도로가 어디에 존재하는지 소셜 미디어나 포럼에 알려주셨으면 합니다!

 

 

★ ☆ ★ ☆ ★

 

 

숨겨진 길이라 하면 역시 유로트럭2의 스칸디나비아 DLC를 빼놓을 수 없을 것 같습니다.

ETS2의 프랑스 DLC나 이탈리아 DLC, ATS의 와이오밍 DLC에서도 숨겨진 길을 간혹 볼 수 있지만,

스칸디나비아 DLC (크리스티안산 인근)의 숨겨진 길의 스케일과 비교하면 다들 새 발의 피가 아닌가 싶네요.

 

스칸디나비아 DLC로 인해 한때는 DLC가 출시되면 숨겨진 길을 찾는 재미로 여기저기 돌아다니곤 했지만,

그때만큼의 성과(!)가 없어 어느샌가 숨겨진 길 찾기가 시들해졌는데,

1.44 때 추가될 새로운 기능을 통해 숨겨진 길을 찾는 것에 다시 불을 붙일 수 있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