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즐기기/Hard Truck

[ATS]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 크루징 아이다호 이벤트

반쪽날개 2020. 7. 17. 00:00

 

본 글은, 2020년 7월 15일부로 SCS Soft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Cruising Idaho Event (크루징 아이다호 이벤트)글의 해석본입니다.

(원문 보러가기)

 

제작자의 의도와 다르거나 오역/잘못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 *

 

 

아이다호 DLC의 출시가 임박한 가운데, 우리는 #BestCommunityEver 여러분을

World of Trucks의 최신 이벤트인 크루징 아이다호 (Cruising Idaho) 이벤트에 초대하고자 합니다!

 

(아이다호 DLC는 우리나라 날짜로 7월 17일 새벽 1시에 출시됩니다!)

 

 

 

 

 

우리는 전 세계의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 유저들이 아이다호 DLC를 기대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유저 여러분이 직접 주(州) 경계를 넘어 아이다호에 입성하시기를 간절히 바라고 있습니다.

 

이러한 염원을 담아, 보석 주 (Gem State)를 방문하고 아이다호의 지역 경제와 산업 발전에 기여한 운전자 여러분께 보상을 드릴

새로운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이벤트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CruisingIdaho와 영업 운행 거리입니다.

우리는 아이다호 방문 그 자체만으로도 가치가 있으며 아름다움을 경험할 수 있고 풍부한 역사 또한 느낄 수 있을 것이라 장담합니다.

아울러, 이번 이벤트에서는 여러분이 소유하고 있는 개인 트레일러를 사용해도 됩니다!

 

 

 

 

 

 

 

 

공동 목표는 매우 간단합니다.

누적 운행 거리가 30,000,000마일 (48,280,320km)이 될 때까지 아이다호에 존재하는 도시에서 혹은 도시로 화물을 운송하십시오.

산업용품, 농산물, 채굴 장비 그리고 운송장비, 마트 납품용 상품, 자동차 그리고 자동차 부품 등 어떠한 화물을 운송해도 됩니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동안 아이다호의 수많은 관광명소를 방문하는 것도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각 명소에는 그 지역의 볼거리를 강조한 독특한 컷신이 준비되어있습니다.

 

볼거리가 너무 많아 전부 소개해드리지는 못하지만, 몇 군데를 추천해볼까 합니다.

 

 

+ 갈레나 서밋 (Galena Summit) 정상에서 웅장한 풍경을 감상하십시오.

+ 쇼쇼니 폭포 (Shosone Falls)와 더불어 장엄한 경치를 자랑하는, 페린 메모리얼 브리지 (Perrine Memorial Bridge)를 건너십시오.

+ 달 분화구 국립기념물 & 보호구역 (Craters of the Moon National Monument & Preserve)을 방문해보십시오.

+ 적도와 북극의 중간지점에 있는 유명한 45th Parallel에서 인증샷을 찍으십시오.

+ 맥콜의 페이 에트 호수 (Payette Lake)에 서식하는 유명한 뱀(!?)인 샤를리에 (Sharlie)가 있는지 확인해보십시오.

+ 험준하면서도 장엄한 그랜드 뷰 캐니언 (Grand View Canyon)을 구경하십시오.

+ 아이다호에 처음 정착한 개척자들과 아메리카 원주민들의 역사를 기록한 수많은 역사적 표지판 중 일부를 읽어보십시오.

 

 

 

 

 

아이다호 DLC에는 총 11개의 도시가 구현되어있는데, 우리는 여러분이 모든 도시를 둘러봐 주기를 희망합니다.

이러한 희망을 담아(...) 우리는 개인 목표를 설정했고 이 목표를 달성한 유저에게 특별한 보상을 제공할 계획입니다.

 

 

 

 

 

개인 목표와 단체 목표에 대한 보상은 모두 아이다호 특유의 자연적 아름다움을 담아 제작하였으며, 여러분도 분명 좋아하리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이벤트에 참여하기에 앞서 보상 획득 방법을 꼭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아이다호, Esto Perpetua (에스 토 페르 페 투아 / '영원하다' 라는 의미의 라틴어)는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의 최신 DLC입니다.

이곳에 들러 아이다호의 공기를 마시고 놀라우면서도 웅장한 풍경을 만끽하시기 바랍니다.

 

 

 

규칙

World of Trucks 계정과 연결된 프로필을 이용해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에 로그인한 후 외부 계약 혹은 외부 시장에서 화물을 받아

누적 운송 횟수가 3천만 마일 (48,280,320km)이 될 때까지 아이다호에 존재하는 도시에서 혹은 도시로 화물을 운송하는 것이 공동 목표입니다.

 

이벤트 운송이 인정되는 도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아이다호 DLC 내 모든 도시)

 

+ 그랜지빌 (Grangeville)

+ 넴파 (Nampa)

+ 루이스턴 (Lewiston)

+ 보이시 (Boise)

+ 새먼 (Salmon)

+ 샌드포인트 (Sandpoint)

+ 아이다호폴스 (Idaho Falls)

+ 케첨 (Ketchum)

+ 코달레인 (Coeur d'Alene)

+ 트윈폴스 (Twin Falls)

+ 포커텔로 (Pocatello)

 

 

플레이어가 아이다호에 존재하는 모든 도시로 화물을 납품 혹은 도시에서 화물을 수주하면 개인 목표가 달성됩니다.

단, 건당 최소 운행 거리는 100마일 (161km) 이상이어야 합니다.

 

이벤트 진행 상황을 확인하려면 World of Trucks의 로그북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보상

개인 목표 : 아이다호에 존재하는 모든 도시에 화물을 납품하거나 모든 도시에서 화물을 수주

(출발지가 다수 도착지가 하나, 출발지가 하나 도착지가 다수 모두 인정되는 듯 합니다)

 

개인 목표를 달성하면 World of Trucks 업적과 더불어 아름다운 애팔루사(Appaloosa) 스킨을 드립니다.

 

 

 

 

 

 

공동 목표 : 누적 운송 횟수가 3천만 마일 (48,280,320km)이 될 때까지 아이다호에 존재하는 도시에서 혹은 도시로 화물을 운송

개인 목표와 공동 목표를 모두 달성한 플레이어에게는 송골매 (Peregrine) 보석 장식 걸이형 액세서리을 드립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아이다호로 떠나기를 바라며, 첫 아이다호 여행에서 찍은 여러분들의 스크린샷을 보고 싶습니다!

우리의 페이스북, 트위터 그리고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 #CruisingIdaho를 사용하여 여러분의 스크린샷과 동영상을 공유해주십시오.

 

멋진 스크린샷과 동영상을 다른 유저들과 공유할 것이며 이것 중 일부는 우리 블로그에도 소개할 계획입니다!

 

 

★ ☆ ★ ☆ ★

 

 

아이다호 DLC는 아직 출시되지도 않았는데, 벌써 아이다호 DLC와 관련된 World of Trucks 이벤트 소식이 올라왔네요.

(...아... 글은 어제 작성한 거라 이 글이 공개될 때쯤이면 아마 조만간 아이다호 DLC가 나오겠네요)

 

어떻게든 아이다호 DLC를 구매하도록 유도하는 사악한(!?) 이벤트가 아닐까 싶은데,

아이다호의 모든 도시를 돌며 화물을 운송해야 하기 때문에 이벤트를 진행하는 동안 좋든 싫든 아이다호 DLC의 풍경은 질리도록 감상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이다호 이외의 도시에서 아이다호로 혹은 아이다호에서 아이다호 이외의 도시로 화물을 운송하는 것도 카운트됩니다)

 

그리고 본문에 언급된 관광명소 추천지역과 개인 목표 달성 조건... 스팀 도전과제입니다=_=...

 

 

자~ 그럼 아이다호에서 불타는 금요일을 맞이해보시는 건 어떠신지요~.

 

본 이벤트는 우리나라 날짜로 8월 17일 오전 8시 59분에 종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