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S]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 1.35 오픈베타 시작

 

본 글은, 2019년 5월 9일부로 SCS Soft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American Truck Simulator Update 1.35 Open Beta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 1.35 오픈베타 시작)글의 해석본입니다.

(원문 보러가기)

 

제작자의 의도와 다르거나 오역/잘못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 *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 1.34버전은 유지 관리 성향이 강한 업데이트였던 탓에

우리는 여러분이 1.35 오픈 베타 시작만 기다려왔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마침내 1.35 오픈 베타가 시작되었습니다!

 

 

 

 

 

어디서부터 시작할까요?

이번 업데이트의 규모는 그동안 진행된 업데이트보다 더 큰데, 이 규모가 함축하고 있는 의미는 매우 다양합니다!

우리 게임의 거의 대부분이 변화하였습니다.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를 통해 OR-58과 CA-299가 새롭게 구현되었습니다.

또한, OR-140은 도로의 마지막 부분까지 모두 구현했다는 점을 눈여겨볼만 합니다.

 

아울러, 애리조나의 신호등은 교통 신호 체계와 더불어 개선되었으며

조만간 오픈 베타 업데이트를 통해 모든 주에 적용될 예정입니다.

 

 

 

 

 

 

 

 

그리고 모든 유형의 B-더블, 칩 밴 트레일러, 컨테이너 트레일러 등의 새로운 트레일러와 새로운 화물이 등장했고

차량에도 새로운 기능이 적용되었습니다.

 

여기에는 운전자가 차창에 맺힌 빗물을 더욱 잘 처리할 수 있도록 세 단계로 작동하는 와이퍼,

소유 중인 트레일러의 액세서리 브라우저, 확장 가능한 컨테이너 트레일러

그리고 트럭 및 트레일러 구성을 복사할 수 있는 기능이 포함됩니다.

 

회사가 성장해감에 따라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일반적인 추가사항을 통해 오랜 시간 많은 분이 원했던 기능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그 중 하나가 World of Trucks 외부 계약에서 자신의 트레일러를 이용해 화물을 받을 수 있게 된 점입니다.

이제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트레일러를 이용해 World of Trucks에서 화물을 받아보십시오!

 

 

아울러, DX11을 실험적으로 지원합니다.

구체적으로 말하자면 DX11 지원에 대한 작업 대부분이 완료되었고

실험 베타를 통해 게임이 정상적으로 작동하고 FPS도 향상되었다는 피드백을 받았습니다.

다만, 아직 최종 완성단계가 아니기 때문에 사용하는데 어느정도 위험을 감수해야할 것입니다.

피드백해주신 여러분께 감사 말씀드립니다.

 

 

 

 

 

여러분이 제안해주신 것들을 토대로한 "작은" 추가기능도 제공됩니다.

업데이트를 통해 고용할 수 있는 드라이버가 대폭 추가됨에 따라 여러분의 트럭 엠파이어를 더욱 크게 확장할 수 있습니다.

회사 규모 확장을 돕기 위해 차고를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는 옵션을 추가했습니다.

(한 번도 방문하지 않은 도시의 차고도 구매할 수 있음)

 

 

 

 

 

 

 

 

도움이 될만한 또다른 기능인 비상 급유 (Emergency refuelling)는

연료를 바닥까지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는 분들께 유용하게 사용될 것입니다.

(...그러니까 왜 그리 연료통을 다 비우지 못해 안달인가요=_=...?)

 

그리고 트래픽 차량이 STAA 더블 트레일러를 견인하고 다니는 모습은 여러분의 여행에 조그마한 재미와 흥미를 제공할 것입니다.

 

 

 

 

 

 

이러한 모든 변화를 고려해 UI를 대폭적으로 변경해야 했습니다.

실험 베타 (Experimental Beta)에 참여해 도움을 준 유저분들의 피드백을 받은 결과 큰 문제가 없는 듯 싶고

앞으로도 아무 문제가 발생하지 않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글을 마치기 전에 많은 부분에 있어 입력 방식이 개선되었고 다양한 외부 장비를 공식적으로 지원합니다.

 

 

새로 추가된 모든 것들을 즐기십시오.

하지만 이는 정식 버전이 아닌 오픈 베타 버전인 관계로 게임이 불안정하거나 오류, 충돌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정식 버전을 기다리셔도 됩니다만, 우리가 정식 버전을 좀 더 일찍 발표할 수 있도록 도움을 제공하고 싶다면

이곳포럼에 여러분의 피드백과 버그 리포트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픈 베타에 참여하시려면, Steam의 Public_beta 항목 중 1.35 버전을 찾으시기 바랍니다.

 

스팀 클라이언트 → 라이브러리 (Library) → American Truck Simulator 에서 우클릭 → 속성 (Properties)

→ 베타 (Betas) 탭 클릭 → public_beta - 1.35 public beta 선택

 

오픈 베타 테스트에 참여하기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할 필요가 없습니다.

 

 

지도

+ OR-58 (오리건 DLC), CA-299 그리고 OR-140 일부 도로 구현

+ 애리조나 도로 표지판 개선

+ 교통 신호등 개선 (모든 주 해당)

 

차량

+ 소유 가능한 컨테이너 트레일러

+ 트레일러 액세서리 브라우저

+ 트레일러 길이 조정 (연장 가능한 트레일러, 슬라이딩 탠덤)

+ 차량/트레일러 구성 복사

+ 와이퍼 설정 개선

+ B-더블 트레일러 소유 가능 (모든 종류)

+ 칩 밴 트레일러 소유 가능

+ 안장 탑재형 트럭 트랜스포트 (Saddle-mounted truck transport) / (KW T680)

+ 보트(boat) 전용 트레일러

 

기능

+ 소유 중인 트레일러를 World of Trucks 외부계약에서 사용할 수 있음

+ 온라인 차고 구매

+ 비상 급유 서비스

+ 입력 방식 개선 (스팀 컨트롤러, Tobii 시선 트래커, 핫플러그 컨트롤러 지원, 리눅스의 FF 향상)

+ RAZER RGB 지원 (컬러 라이트)

+ 새로운 옵션 : 트럭 안정성, 서스펜션, 지도에 2개 언어로 도시/국가이름 표기

+ 다수의 새로운 드라이버 고용가능

+ STAA 더블 트레일러를 끌고다니는 트래픽

+ DX11 실험적 지원 (config 파일 수정을 통해서만 적용 가능, r_device "dx11")

 

MOD 주의

+ 수정된 트럭 지원 (게임 내 기능)

+ 무게중심이 트레일러 def에서 트레일러 섀시로 이동 (더 쉽게 편집)

+ 와이퍼 지연+속도 형식

+ 트레일러 랜딩기어 작동 사운드 제거 (이제 기본값이 비어있음)

+ 무작위 화물 모델 (예 : 컨테이너)

+ 표준 시간대 (1.34부터 지원)

+ 변속기 모드 이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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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디어 1.35 오픈 베타 테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아무래도 실험 베타를 일찍 시작한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가 먼저 오픈 베타를 시작했는데,

이미 실험 베타때 접해보신 내용이 대부분인지라 큰 이슈가 될만한 내용은 없는 듯 합니다.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 1.35용 MOD는 이곳에서 받으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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