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6 4

[ETS2] 유로트럭시뮬레이터2 1.45 오픈베타 시작 및 1.45 용 MOD (모드) 다운로드

본 글은, 2022년 6월 30일자로 SCS Soft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Euro Truck Simulator 2: 1.45 Open Beta (ETS2 1.45 오픈 베타 시작)글의 해석본입니다. (원문 보러가기) ※ 제작자의 의도와 다르거나 오역/잘못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 * 금일, 유로 트럭 시뮬레이터2 1.45 오픈 베타를 시험해 볼 수 있다는 기쁜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이번 베타 테스트는 예정보다 일찍 발표되었으며 안정 버전이 아닌 만큼 문제나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만약 이번 오픈 베타에 참여하실 계획이라면 게임을 플레이하는 도중 발견한 오류를 공식 포럼의 버그 리포트 게시판에 게시하여 게임의 완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도와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의 피드백과 버그 리포트는..

[ATS]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 1.45 오픈베타 시작 및 1.45 용 MOD (모드) 다운로드

본 글은, 2022년 6월 27일자로 SCS Soft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American Truck Simulator: 1.45 Open Beta (ATS 1.45 오픈 베타 시작)글의 해석본입니다. (원문 보러가기) ※ 제작자의 의도와 다르거나 오역/잘못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 * 금일,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 1.45 오픈 베타를 시험해 볼 수 있다는 기쁜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이번 베타 테스트는 예정보다 일찍 발표되었으며 안정 버전이 아닌 만큼 문제나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만약 이번 오픈 베타에 참여하실 계획이라면 게임을 플레이하는 도중 발견한 오류를 공식 포럼의 버그 리포트 게시판에 게시하여 게임의 완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도와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의 피드백과 버그 리포..

[ETS2] 유로트럭시뮬레이터2 1.45 하노버 재작업

본 글은, 2022년 6월 17일자로 SCS Soft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Euro Truck Simulator 2 1.45 - Hannover Rework (ETS2 1.45 - 하노버 재작업)글의 해석본입니다. (원문 보러가기) ※ 제작자의 의도와 다르거나 오역/잘못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 * 오스트리아와 캘리포니아 재작업 데이터가 공개된 이후 다음 재작업 지역은 어디가 될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오늘 우리는 1.45 업데이트 때 선보일 계획으로 ETS2의 하노버를 새롭게 단장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오스트리아와 마찬가지로 우리는 도시 전체를 거의 처음부터 다시 만들었습니다. 도시 순환도로(City circle?)가 이동되기는 했지만, 가능한 많은 부분을 유지하기 위..

ATS&ETS2 1.45 업데이트 콘텐츠 예고 정리

생업으로 인해 유로트럭2나 아메리칸 트럭 관련 소식을 올리지 못하고 있는 가운데, 1.45 업데이트와 새로운 맵 확장 DLC와 관련된 소식이 하나둘 올라오는 걸 보고 잠깐 시간을 내어 키보드를 두드려(!) 보았습니다. 이미 SCS Software 공식 블로그나 포럼을 통해 최신 소식을 발 빠르게 접하고 계시는 분들도 많은 것으로 알고 있고 설령 영어에 약하다 할지라도 요즘은 브라우저 자체적으로 번역 기능이 제공되는지라 굳이 장문의 원문을 번역하기보다는 간략하게 소개하는 차원에서 글을 올려볼까 합니다. ● 유로 트럭 시뮬레이터 2 - 크로네 DLC 업데이트 (원문 보러가기) ETS2의 경우 1.45 업데이트를 통해 기존의 크로네 DLC가 업데이트된다고 합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페이퍼 라이너 (Kr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