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 kawa는 DXT3방식의 텍스쳐를 제공해왔습니다만, 이번에 32bit로 올려보면 어떨까 해서 몇몇 기체들을 32bit Bitmap 타입으로 바꿔보았습니다.
테스트로, PMDG용 기체들을 먼저 싹 바꿔보았는데, 음... 동체 자체가 흰색이 베이스다보니 32bit나 DXT3방식이나 큰 차이가 없는듯 싶네요.
그래서, 컬러수가 높은 특별도색을 가지고 테스트를 해보았습니다.
아래 스크린샷은, 각각 DXT3와 32bit Bitmap 타입의 텍스쳐들을 무작위로 섞어놓은 것입니다.
총 3종류 스크린샷에 각각 2개의 비슷한 스크린샷이 들어있구요.
여러분들이 보기에 어떤게 DXT3고 어떤게 32bit인지 맞춰보셨으면 합니다.
A. 동체 전방 (이녀석은 금방 찾으실거에요)
A1
A2
A2
B. 동체 후방 (윙렛은 두 스크린샷 모두 동일한 방식의 텍스쳐가 적용되어있습니다.)
B1
B2
B2
C. 동체 전체
C1
C2
어떤게 DXT3고 어떤게 32bit인지 맞춰보세요~.
추가 삽질 내역을 보실려면 더보기를 눌러주세요.
C2
어떤게 DXT3고 어떤게 32bit인지 맞춰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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