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즐기기/Hard Truck

[ATS]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 아이다호 : 랜드마크 프리팹

반쪽날개 2020. 1. 22. 20:55

 

본 글은, 2020년 1월 21일부로 SCS Soft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Idaho: Landmark Prefabs (아이다호 : 랜드마크 프리팹) 글의 해석본입니다.

(원문 보러가기)

 

제작자의 의도와 다르거나 오역/잘못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 *

 

 

아이다호(Idaho)주의 특산품인 감자 이외의 것에 대해 아는 분이 그다지 많지 않은데, 사실 이곳에는 유명한 것들이 무수히 존재합니다.

오늘 우리는 여러분이 아이다호 여행 중 만나볼 수 있는 획기적인 프리팹을 여러분과 함께 살펴보고자 합니다.

 

 

 

 

 

 

 

 

우리 팀은 더욱 사실적인 프리팹 제작을 위해

이전 맵 확장 DLC를 제작하며 익힌 노하우와 새로운 기술을 통해 기존의 프리팹을 수정하거나 다시 제작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아이다호 DLC 출시를 통해 새로운 기법을 적용하여

주변 환경과 잘 어울릴 수 있도록 현대적인 외관과 감각으로 예전 프리팹을 리뉴얼할 것입니다.

 

 

 

 

 

 

 

 

스크린샷을 통해 확인하신 대로 전통적인 형태의 목제 건물부터 현대적인 형태의 고급 휴양지에 이르기까지 무척 다양한 건물이 존재합니다.

이 미려한 건축물들은 아이다호를 여행하는 동안 만나볼 수 있으며 산업시설에도 이러한 미적 감각을 적용하여 제공할 계획입니다.

 

이 건축물들은 우리가 연구한 새로운 기술과 새로운 텍스쳐 제작 기법을 사용해 모듈식으로 제작되었으며

풍경이 더욱 풍성하고 개방적으로 느껴질 수 있게 합니다.

 

 

 

 

 

 

 

 

부디, 오늘 처음 공개한 아이다호 DLC 관련 콘텐츠를 즐겨주셨으면 합니다.

아울러 아이다호에서 볼 수 있는 특별한 장소나 랜드마크 등을 우리의 소셜 미디어 (트위터, 인스타그램)에 알려주셨으면 합니다!

 

스팀 찜 목록에 아이다호 DLC를 등록하면 이 DLC와 관련된 자세한 소식을 얻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 ☆ ★ ☆ ★

 

 

언제나 그렇듯 새로운 맵 확장 DLC를 위한 기초 작업 소식이 발표되었습니다.

DLC마다 새로운 기법이 적용되어 풍경을 더욱 풍성하게 해주고 여행의 즐거움도 안겨주는데,

이번 아이다호 DLC도 전과는 다른 좀 더 새롭고 효율적인 기술을 적용해 개발하는 것 같습니다.

 

아직 DLC 개발 초기 단계라 아이다호 DLC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언급되지 않았지만,

계속 새로운 기법을 도입하고 게임에 적용해나가는 만큼 분명 만족스러운 퀄리티의 DLC를 만들어주지 않을까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