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즐기기/Hard Truck

[ATS]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 트레일러 뉴스 Part.1

반쪽날개 2019. 3. 27. 20:10

 

본 글은, 2019년 3월 26일부로 SCS Soft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Trailer News Part 1: American Truck Simulator (트레일러 뉴스 Part.1 : ATS) 글의 해석본입니다.

(원문 보러가기)

 

제작자의 의도와 다르거나 오역/잘못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 *

 

 

우리는 유로 트럭 시뮬레이터 2와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 1.35 업데이트를 위해 열심히 일하고 있으며

1.35 업데이트는 사상 최대 규모의 업데이트가 될 것입니다.

 

우리는 오픈 베타 테스트를 길게 진행하려 계획 중이지만,

오픈 베타 테스트에 앞서 내부 테스트를 진행해야 하고 조정해야 할 부분도 아직 많이 남아있습니다.

 

향후 발표할 게시글을 통해 새로운 주요 기능과 새로운 콘텐츠를 다룰 계획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아메리칸 트럭 1.35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등장할 트레일러와 적재물에 대해 다뤄볼까 합니다.

새로 추가된 것들은 태평양 북서부 지역에서 매우 유용하게 사용될 것입니다.

 

칩 밴 (Chip van) 트레일러는 주로 오리건(Oregon)과 향후 발표할 워싱턴(Washington)의 목재 수송을 위해 사용될 것입니다.

이 트레일러는 밴 (van), 무빙 플로어 (moving floor) 그리고 아이코닉 벨리 밴 (iconic belly van)으로 나눠집니다.

칩 밴 트레일러는 소유할 수 있으며 배송 시장 (Freight Market)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우리는 다른 물류 업체의 화물을 운송하기 위해 이 트레일러를 사용할 계획입니다.

 

 

 

 

 

#.1

 

 

 

 

 

#.2

 

 

 

 

 

#.3

 

 

 

 

 

#.4

 

 

 

 

 

#.5

 

 

 

 

 

#.6

 

워싱턴주를 향해 운전하다 보면 켄워스(Kenworth) T680이 실린 피기 백 트럭 트랜스포트(piggyback truck transport)를 만날 수 있을 것입니다.

특별 프리팹인 새로운 켄워스 트럭 제조 공장에서는 게임 세계의 모든 켄워스 트럭 딜러로 배달할 많은 차량을 제작합니다.

이 새롭고도 고유한 형태는 향후 별도의 주제로 다룰만한 가치가 있는 만큼 나중에 다시 살펴보겠습니다.

 

 

 

 

 

#.7

 

 

 

 

 

#.8

 

B-더블 (B-double) 트레일러는 구현 요청을 가장 많이 받은 트레일러입니다.

이 트레일러는 오리건과 워싱턴에서 합법적으로 운행할 수 있습니다.

서로 다른 유형의 트레일러를 조합하면 많은 수의 B-더블 형태의 트레일러를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이 트레일러는 보기에는 멋지지만, 직접 견인하는 것은 새로운 도전 거리가 될 것입니다.

 

 

 

 

 

#.9

 

 

 

 

 

#.10

 

 

 

 

 

#.11

 

마지막으로... "스켈레탈 컨테이너 캐리어! (Skeletal Container Carrier!)"

 

 

 

 

 

#.12

 

 

 

 

 

#.13

 

 

 

 

 

#.14

 

유로 트럭 시뮬레이터 2 유저는 차후 게시할 글을 통해 새롭게 추가될 트레일러에 관해 확인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 ☆ ★ ☆ ★

 

 

현재 진행 중인 유로트럭2 One Truck Family Event 이벤트가 5월 초에 끝날 듯 하니...

ETS2와 ATS 1.35 오픈 베타는 5월 둘째 주 이후에 시작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새로운 트레일러, 새로운 기능, 새로운 도로, 새로운 게임 내부 시스템 등 1.35 업데이트는 사상 초유의 대규모로 진행될 듯 합니다.

...얼른 1.35 업데이트가 발표되면 좋겠습니다...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