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칸 트럭과 유로트럭2 1.34 정식 버전 발표!

 

본 글은, 2019년 2월 8일부로 SCS Soft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ATS and ETS2 Update 1.34 (아메리칸 트럭과 유로트럭2 1.34 정식 버전 발표)글의 해석본입니다.

(원문 보러가기)

 

제작자의 의도와 다르거나 오역/잘못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 *

 

 

이번 1.34 버전은 지난 업데이트를 통해 선보인 콘텐츠에 차량 관련 부서에서 준비한 새로운 콘텐츠를 추가한 비교적 작은 규모의 업데이트입니다.

현재 계획 중인 대규모 콘텐츠를 개발하기 위해서는 더 많은 시간이 필요하며 1.35버전을 통해 더욱 많은 콘텐츠를 제공해드릴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소규모 업데이트이긴 하지만, 이번 버전 역시 우리의 트럭 게임 유저분들께 기쁨을 안겨드릴 수 있을 거라 믿습니다.

아울러,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제공되는 제한된 범위의 콘텐츠는 어째서 오픈 베타가 존재하지 않았는지에 대한 이유가 되기도 합니다.

 

그럼 여러분을 위해 무엇을 준비했는지 살펴볼까요?

 

 

 

 

 

첫 번째로, 이 업데이트를 통해 많은 분이 애타게 기다리던 유로 트럭 시뮬레이터 2의 새로운 차량 - MAN TGX Euro6가 제공됩니다!

세 개의 캡과 여섯 개의 섀시가 제공되며 MAN 특유의 디자인 덕분에 중량물 운송에 적합한 8x4 섀시에도 세 개의 캡을 모두 적용할 수 있습니다!

 

 

 

 

 

ETS2에 새로운 트럭을 적용하기까지 실로 험난한 여정을 거쳤습니다.

 

이 모델은 몇 년 전 Efficient Line 2 Edition에 대한 제한된 자료를 기반으로 제작하기 시작했습니다.

우리는 모든 종류의 섀시를 제작해 발표하려 했으나 다양한 도면과 소스를 입수하는데 1년이 넘는 시간을 허비해야 했습니다.

 

하지만, 누락된 중요 부분에 대한 참조 사진을 입수한 후 마침내 작업을 끝마칠 수 있었습니다.

추후, 최종적으로 현재 모델은 최신 모델인 The Efficient Line 3가 대체하게 될 것입니다.

 

 

 

 

 

ETS2-1

 

 

 

 

 

ETS2-2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에서는 소유 가능한 목재 수송 트레일러를 제작해달라는 요청을 수없이 받았습니다!

 

우리의 트래픽 리포트 소스에 의하면 오리건(Oregon)주의 목재 운송 업체를 향해 수많은 콘보이가 이동 중이고

이로 인해 비좁은 산악 도로가 매우 혼잡해질 것이라 하니 이 지역을 통과할 때 더욱 조심히 운전해야 할 것입니다.

 

이를 고려해 우회도로인 OR-140도로를 이용해보시는 것도 좋은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OR-140은 이제 네바다까지 연장되었으며, 오리건주에서 운전하는 것이 여전히 불안하다면

완전히 새롭게 변화한 토노파(Tonopah)를 경유하는 것도 고려해보시기 바랍니다.

 

 

 

 

 

ATS-1

 

 

 

 

 

ATS-2

 

 

 

 

 

ATS-3

 

 

 

 

 

ATS-4

 

 

 

 

 

ATS-5

 

 

 

 

 

ATS-6

 

 

 

 

 

ATS-7

 

 

 

 

 

ATS-8

 

 

1.34 업데이트를 적용하려면 오픈 베타를 해제해야 하며 (이번 버전은 오픈 베타가 없었으니 일반 사용자는 자동으로 업데이트됩니다)

게임은 스팀을 통해 자동으로 업데이트됩니다.

 

유로 트럭 시뮬레이터 2 비 스팀 레거시 버전의 경우 1.34 업데이트가 수일 내에 제공될 것입니다.

 

 

변경사항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 한정

+ 구매 가능한 목재 트레일러

+ 토노파(Tonopah) 리뉴얼

+ OR-140도로 연장 (오리건 DLC가 필요함)

+ 오리건주 멀루어(Malheur) 카운티의 시간대 수정 (오리건 DLC가 필요함)

+ 지도의 수많은 부분을 수정하고 보완함

 

유로 트럭 시뮬레이터 2 한정

+ MAN TGX Euro 6 추가

+ 러시아 칼리닌그라드(Kaliningrad) 일대의 시간대 수정 (발트해의 저편 DLC가 필요함)

+ 지도의 수많은 부분을 수정하고 보완함

 

MOD 주의

+ 여느 업데이트 때와 마찬가지로 수많은 변경사항으로 인해 MOD를 업데이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 ☆ ★ ☆ ★

 

 

이번 1.34 업데이트는 완전 깜짝 이벤트 형식으로 발표되었습니다!

게다가, 기대도 안 했던 ETS2의 MAN Euro6가 포함되어 놀라움(!)이 배가 되었는데,

(얼마나 애타게 기다려왔던 MAN TGX Euro6였던가요...ㅜㅜ)

1.35 업데이트 때는 이보다 더 큰 규모의 콘텐츠가 제공될 것이라 하니 이 정도로 놀라면 안 될 것 같은 기분이 듭니다.

 

1.34 업데이트가 불쑥 튀어나오는 바람에 새 버전에 맞는 MOD를 준비할 시간이 부족해지기는 했으나

단지 번거롭다는 이유로 업데이트를 꺼리면 안 되겠지요.

 

 

1.34 버전에 대한 MOD는 아래 링크를 통해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유로 트럭 시뮬레이터 2 1.34용 MOD 다운로드 ::

::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 1.34용 MOD 다운로드 ::

 

 

 

자~ 그럼 새로운 콘텐츠를 즐기러 출발해볼까요?

 

 

 

* * *

뱀 발

* * *

 

유로트럭2 독일 남부지역은 1.35 때 업데이트되려나 봅니다.

 

그리고... MAN TGX Euro6 튜닝 액세서리를 보니... 조만간 관련 튜닝 팩 DLC가 나올 것 같은 분위기입니다.

신형 스카니아 때랑 비슷한 느낌이더라구요.

 

Comment 34
prev 1 ··· 61 62 63 64 65 66 67 68 69 ··· 2104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