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S2] 유로트럭시뮬레이터2 1.4.6 베타패치 발표 및 1.4버전 맵 수정 위치

 

 

유로트럭 시뮬레이터2가 7월 9일자로 1.4.1 업데이트된 이후,

7월 12일에는 1.4.3 베타패치가,

그리고 7월 16일에 2차 베타패치인 1.4.6 버전이 발표되었습니다.

 

이번 1.4.6 베타패치는 1.4.3 베타패치 내역을 포함하고 있으며, 1.4.1과 1.4.3 버전의 오류를 수정하였다고 합니다.

1.4.6 베타패치를 통해 1.4.1, 1.4.3 버전에서 발견된 대부분의 오류가 수정되어 한결 안정적인 게임 진행이 가능하게 되었으며,

SCS soft는 이번 1.4.6 베타패치가 1.4.x 버전의 마지막 베타패치가 될 것이라고 블로그를 통해 발표하였습니다.

 

1.4.6 베타버전은, 1.4.1 버전 혹은 1.4.3 버전에서 업데이트가 가능하며, 스팀버전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1.4.6 베타패치 다운로드는 SCS soft 블로그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1.4.6 베타버전의 세부적인 수정된 내역은 아직 발표되지 않았습니다.

 

 

그 외에, 앞서 올린 1.4용 MOD들 역시 1.4.6에서 정상 작동됨을 확인하였습니다.

 

 

 

* * *

1.4.x 버전 맵 수정 위치

* * *

 

 

1.3.1 패치 때와 마찬가지로, 1.4.1 패치에서도 지도의 많은 부분이 수정되었습니다.

 

1.3.1은 지도 수정에 따른 방문한 도로 리셋률이 많지 않았는데, 1.4.1로 업데이트 됨과 동시에, 방문한 도로 리셋률이 상당히 높아졌습니다.

 

기본적으로, 유로트럭2의 모든 도시에 버스정류장 및 버스터미널이 추가되었고,

DLC에 대비하려는건지, 동유럽쪽의 도로 일부가 대폭 수정되었습니다.

 

그 외에 유럽대륙 국도 일부에 수정된 부분이 존재하며 수정된 부분이 많은 관계로, 수정된 위치를 지도에 표시해보았습니다.

 

 

 

 

 

이번에 수정된 도로 중, 스위스 1번 고속도로와 2번 고속도로 사이에 존재하는 왕복 2차선 국도의 경우,

리셋된 영역이 굉장히 협소해서 지도를 최대로 확대하지 않는 이상 리셋된 부분을 찾아보기 어렵습니다.

 

위 스크린샷은 S자 커브에 위치한 다리 끝단의 리셋된 부분을 표시해놓은 것이고, 이 도로의 북쪽 끝지점에도 이런식으로 리셋된 부분이 하나 더 존재합니다.

 

흐로닝언 남쪽도로는 리셋된 부분이 국도 전반에 걸쳐 띄엄띄엄 존재하고, 프랑크푸르트 동쪽 도로는 도로와 건물입구가 연결되는 부분까지 지나가야 합니다.

그 외에 나머지 구간들은 지도를 확대해보시면 금방 찾으실 수 있을겁니다.

(영국은 버스정류장 및 터미널만 추가되었고, 리셋된 국도나 고속도로는 없습니다.)

 

1.3.1 버전에서 Map Explored를 100%까지 채우신 분들은, 위에 표시된 지점만 추가로 지나가주시면, 다시 Map Explored를 100%로 채울 수 있습니다.

 

Comment 5
  1. Spl 2013.07.16 21:56 address edit & del reply

    다운은 받았는데 운영체제 32bit 64bit 안맞다고 아예 실행이 안되네요.

  2. AAR0068 2013.07.16 22:19 address edit & del reply

    STEAM 실행 되요.
    설정 들어가셔서 베타 참여로 가능할 뿐...

    • Favicon of http://heikonta.tistory.com/ 헤이콘타 2013.07.16 22:51 address edit & del

      스팀은 지금 글 쓰는 시간으로 봤을 때는 1.4.5까지밖에 없는 걸로 아는데요?

  3. Favicon of http://heikonta.tistory.com/ 헤이콘타 2013.07.16 22:48 address edit & del reply

    글 잘 읽었습니다.
    이번에는 베타가 나올 때마다 공개되는군요.
    근데 나올 때마다 계속 버그를 달고 나오는 듯한... ㅋ
    그건 그렇고 맵이 어디가 추가되었는지 찾는 거 보면 대단하심다.

    • Favicon of https://hosii.info 반쪽날개 2013.07.16 22:56 신고 address edit & del

      감사합니다~.
      아마 많은 게임을 만들기 위해 팀을 나누다보니, 내부적으로 테스트 할 인력이 많이 부족해서 그런게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
      ...아니면 TSM을 견제하기 위해, 일부러 호환 안되게끔 패치 해버리는걸지도 모르구요.

      맵은... 100% 채워놨는데 이게 다시 떨어지니 왠지 아까워서(!) 다시 100%채울겸 겸사겸사 리셋된 위치를 체크해놓고 있습니다~.
      살짝 다른이야기지만, 프리캠 모드로 날아보니, 브라티슬라바 동쪽 도로가 막혀있는데,
      거기를 넘어가도 꽤 넓은 지역의 지도가 완성되어있더랍니다.

      아마 추후에 발표할 DLC와 연결하기 위해, 미리 연결지점의 지도를 작업해놓은게 아닌가 싶더라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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