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S]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 1.4 오픈베타 시작

 

본 글은, 2016년 8월 18일부로 SCS Soft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ATS 1.4 open beta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 1.4 오픈베타 시작) 글의 해석본입니다.

(원문 보러가기)

 

제작자의 의도와 다르거나 오역/잘못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 *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의 차기 버전인 1.4 버전에 대한 오픈 베타테스트가 시작되었다는 기쁜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여느 때와 마찬가지로 오픈베타는 스팀을 통해 가능합니다)

 

이번 1.4 업데이트를 통해 변화된 부분 중 핵심적인 부분을 소개할까 합니다.

개략적인 업데이트 사항은 게시글 하단에 정리해놓았고, 이번 업데이트 중 주목할만한 부분에 대해 별도로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트레일러 교체라는 놀라운 기능도 포함해서요)

 

 

 

 

Main Features

 

스티어링 휠 위치를 임의로 조정 (Custom steering wheel position) (관련글 보러가기)

 

 

이제 스티어링 휠의 높이 및 각도를 조정해 당신만의 완벽한 드라이빙 포지션을 만들 수 있습니다.

 

 

 

 

트레일러 교체 (Trailer selection)

 

 

얼마 전, 우리는 게임엔진 내에서 트레일러 데이터 구성 방법을 변경하였습니다.

이는 좀 더 유연한 게임 진행을 도와주는데, 예를 들어 트레일러의 3D 모델은 여러 종류의 스킨 텍스쳐를 가지고 있으며,

(현재 물류업체 스킨이 입혀진 트레일러뿐만 아니라 다른 업체의 스킨이 입혀진 트레일러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현재 화물 타입 적재에 적합한 다른 종류의 트레일러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새로운 회사, 트레일러, 그리고 화물을 게임에 추가하였고, 이는 기존 시스템 (특히 MOD) 과는 더이상 호환되지 않음을 의미합니다.

 

 

 

 

 

만약 화물을 수주할 때 화물 목록에 트레일러 스킨 혹은 트레일러 타입을 변경할 수 있다고 나오는 경우,

유저에게 트레일러 스킨이나 트레일러 타입을 교체할 기회를 제공할 것입니다.

 

 

 

 

  Other Features and Improvements

 

기타 추가 수정사항 및 개선사항은 아래 업데이트 내역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Code

+ 크루즈 컨트롤 사용 중 가속페달(Throttle)을 밟아도 크루즈 컨트롤이 해제되지 않습니다.

+ 인테리어 카메라 줌 : Game Options → Key and Buttons → Camera controls → Zoom interior camera를 통해 설정 가능합니다. (관련글 보러가기)

+ 옵션을 통해 배송주행 거리를 원하는 수준으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 옵션을 통해 Split shifting 입력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도량형 단위를 추가하였습니다. (부피, 소모량)

 

DATA

+ 스티어링 휠을 캡 인테리어 모델 (기본형 및 고급형 모두)에서 분리하였습니다. (관련글 보러가기)

+ 공기압이 일정수준 이하로 떨어질 경우 경고음 재생

+ 모든 트럭에 캐빈 라이트와 경적을 원하는 대로 꾸밀 수 있습니다.

 

MODDING

+ game_data.sii에서 map_data.sii를 분리하였습니다.

+ 인테리어 카메라에 Look_presets_defaults[] 를 추가하였습니다.

+ 트레일러 스킨을 변경하였습니다.

 

ATS 1.4 오픈베타는 스팀 내 public_beta branch를 통해 접할 수 있습니다.

(Steam client → LIBRARY → American Truck Simulator에서 우클릭 → Properties → Betas 탭 클릭 → public_beta - 1.4 public beta)

오픈베타에 참가하기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 버전은 정식 버전이 아닌 테스트 버전이라는 것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정식 버전이 발표될 때까지 오픈 베타버전을 설치하지 않아도 관계없습니다.

하지만, 당신이 호기심이 많고 다소 불안정한 게임 엔진에 개의치 않는다면 좀 더 나은 게임 개발을 위해 우리에게 도움을 주셨으면 합니다.

만약 게임 진행상 오류가 발생한다면 우리의 포럼에 피드백해주시기 바랍니다.

 

 

* * *

 

 

아기다리 고기다리던 오픈베타가 시작되었습니다.

이번 오픈베타는 ATS부터 시작되었고, 조만간 ETS2도 오픈베타에 들어가지 않을까 합니다.

 

대부분은 이미 알려진 내용이라 크게 와 닿지 않은데, 이번 글을 통해 새롭게 발표된 Trailer selection 기능이 굉장히 흥미롭게 느껴집니다.

그동안은 원하는 트레일러를 견인하려고 보면 주행거리 등이 맞지 않아 포기해야 하는 경우가 종종 있었는데,

이번 버전을 통해 새롭게 추가된 Trailer selection 기능을 이용하면 원하는 종류의 트레일러를 견인하게 될 가능성이 좀 더 높아질 듯 합니다.

 

 

새 버전에 대한 오픈베타가 시작되었습니다.

하루빨리(!) 테스트를 마치고 정식 버전이 출시되기를 기대해봅니다.

 

신고
트랙백쓰기 Comment 15
prev 1 ... 47 48 49 50 51 52 53 54 55 ... 1756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