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S]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 맵 크기 재조정 작업 스크린샷

 

본 글은, 2016년 8월 10일부로 SCS Soft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American Truck Simulator Rescale Screenshots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 맵 크기 재조정 작업 스크린샷) 글의 해석본입니다.

(원문 보러가기)

 

제작자의 의도와 다르거나 오역/잘못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 *

 

 

 

일전에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 맵 크기 재조정 프로젝트 소식 (SCS Soft 공식 블로그로 이동)을 발표한 이후 유저들로부터 압도적으로 긍정적인 피드백을 받았고,

이는 맵 크기 재조정 프로젝트 진행이 옳은 결정이었다는 것을 확인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이에 우리는, 현재 개선작업 중인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 세계 일부 지역을 담은 스크린샷을 여러분과 공유하려 합니다.

 

함께 즐겨볼까요?

 

 

 

 

 

애리조나(Arizona) 주(州)의 I-10 도로 중 새로 제작된 구간에 자리 잡은 고유한 디자인의 휴게소

 

 

 

 

 

도너패스(Donner Pass) - 가파른 산 사이로 바람이 지나는 길. 우리는 가능한 정확한 높이 프로파일을 표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새크라멘토(Sacramento)와 오클랜드(Oakland) 사이에 자리 잡은 I-80 도로의 큰 부분이 누락되었습니다.

우리는 I-580 도로를 가로지르고 고유한 디자인의 고가도로를 포함한 교차로를 추가하였습니다.

 

 

 

 

 

쇼로 (Show Low) 근처의 US-60 도로 - 새로운 종류의 경치와 환경 프로파일을 표현하였습니다.

 

 

* * *

 

 

지난 7월 23일, SCS Soft에서 발표한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 (이하 ATS) 맵 크기 재조정 프로젝트 포스팅을 통해,

지도 축소 비율이 기존 1:35에서 1:20으로 확대되며 도로의 길이가 약 75% 정도 연장된다는 소식을 접한 바 있습니다.

(해당 글은 해석하지 않았습니다ㅜㅜ)

 

 

 

 

 

위 스크린샷은 기존 지도(노란색)와 크기 비율을 조정한 지도를 겹쳐 표시한 것입니다.

 

 

 

 

 

지도의 크기가 커짐에 따라 도시 간 거리가 멀어지고 도시 외 지역에서 시간의 흐름도 달라지는데,

지도에 여유 공간이 많아짐에 따라, 누락되었던 각종 랜드마크나 도로 등을 추가하는 작업도 병행한다고 합니다.

(애리조나(Arizona)주에서 뉴멕시코(New Mexico)주 쪽으로 뻗어있는 도로를 보니, 다음 DLC 지역은 뉴멕시코가 되려나요?)

 

 

 

 

 

ATS를 접해본 유저들의 이야기에 따르면 지도가 작아 금방 지루해진다고 하던데,

지도도 작고 ATS 맵 확장 DLC 제작속도도 빠른 편은 아닌지라, 유저들이 ATS에 염증을 느끼지 않도록 하려는 게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

 

한편으로는 장기적으로 보았을 때, 지금의 맵 스케일로는 차기 ATS 맵 확장 DLC제작에 어려움이 있을 것 같아 스케일을 미리 조정하는 걸지도 모르구요.

 

이유야 어찌 됐건, 나중에 ATS의 모든 DLC가 발표되면 지도 크기가 정말 어마어마해질지도 모르겠습니다.

(이번에 올라온 글을 보고 있으니, 문득 유로트럭2도 ATS처럼 기존 유럽대륙 지역의 스케일이나 도로 선형을 손봐주었으면 좋겠다는 생각도 드네요)

 

 

이번에 준비한 글은 여기까지입니다.

부족한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신고
트랙백쓰기 Comment 10
prev 1 ··· 154 155 156 157 158 159 160 161 162 ··· 1860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