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S2] 유로트럭시뮬레이터2 Heavy Cargo Pack DLC 출시!

 

본 글은, 2017년 5월 12일부로 SCS Soft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ETS2: Heavy Cargo Pack DLC is here! (유로트럭2 : Heavy Cargo Pack DLC 출시!) 글의 해석본입니다.

(원문 보러가기)

 

제작자의 의도와 다르거나 오역/잘못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 *

 

 

우리 (SCS Software)는 프로젝트 컨셉 잡기에서 프로토타입 제작, 양산형 프로그램 제작에 이르기까지 크고 작은 다양한 내부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 프로젝트의 실현 가능성을 놓고 확실히 제작할 수 있겠다는 확신을 얻을 때까지 외부 언급을 자제하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새 프로젝트의 발표 준비를 마치고 여러분께 알려드리는 일이야말로 우리에게 있어 큰 기쁨으로 작용합니다!

 

오늘 우리는 여러분께 유로트럭 시뮬레이터2를 위한 새로운 DLC 발표 소식을 알려드리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Heavy Cargo Pack은 이곳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 - 스팀 스토어로 이동합니다)

 

이 DLC에는 유로트럭2의 모든 사용자에게 무료로 제공될 많은 콘텐츠가 포함되어있는데,

무료 제공에 앞서 DLC를 통해 미리 여러분께 선보이려 합니다.

그럼 새로운 콘텐츠를 확인해볼까요?

 

 

 

 

 

새로운 화물

 

여러분을 위한 여덟 종류의 새로운 화물

 

 

 

 

 

#.1

 

 

 

 

 

#.2

 

 

+ 아스팔트 밀러 (Asphalt Miller)

+ 산업용 케이블 릴 (Industrial Cable Reel)

+ 콘크리트 빔 (Concrete Beams)

+ 크롤 도저 (Crawl Dozer)

+ 철도 기관차 (Locomotive)

+ 금속 센터링 (Metal Centering)

+ 이동형 크레인 (Mobile Crane)

+ 변압기 (Transformer)

 

 

 

 

 

새로운 트레일러

 

새로운 DLC에는 연장 가능한 플랫 베드 (Flatbed) 트레일러와 드롭 데크 (Drop Deck)가 장착된 세미 로우로더 (Semi Low Loader) 트레일러 한 쌍이 포함되어있습니다.

이 트레일러들은 좁은 커브를 보다 안전하게 통과할 수 있도록 조향 가능한 축(axles)이 장착되어있습니다.

 

 

오늘의 기쁜 소식은 이게 끝이 아닙니다.

DLC가 아닌 무료 업데이트를 통해 제공될 많은 콘텐츠와 새로운 기능도 함께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새로운 트럭 섀시 및 튜닝

 

Heavy Cargo Pack DLC를 작업하며 새로운 화물을 운송하기에 적합한 트랙터의 새로운 형태에 대해 연구하였습니다.

전부터 수많은 팬 커뮤니티에서 8x4 섀시를 요청해왔으며 새 DLC 발표를 구실 삼아 새로운 섀시를 선보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아직 모든 트럭이 8x4 섀시를 지원하지는 않지만, 벤츠 New Actros (mp4), 볼보 FH2012, 스카니아 R 및 스트림라인은 새로운 섀시가 적용되었습니다.

 

8x4 섀시는 게임 업데이트를 통해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이는 Heavy Cargo Pack DLC를 구매하지 않아도 누구나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섀시가 등장함에 따라 더욱 어려운 미션에 도전할 수 있도록 동기를 유발할만한 새로운 도색 (Paint Job) 세트를 추가했고,

휠 튜닝 부품을 비롯한 몇 가지 새로운 튜닝 액세서리를 추가하였습니다.

 

 

 

 

트럭 분석 화면

 

기존 트랙터로 새로 등장한 중량 화물을 견인하는 일은 쉽지 않을 수 있습니다.

비록 게임이긴 하지만, 중량 화물을 운송함에 있어 낮은 마력 등의 트럭 성능은 화물 운송을 어렵게 할 수 있다는 것을 인지하고 있어야 합니다.

(게임 내) 모든 브랜드의 트럭은 다양한 옵션을 제공하며, 이를 토대로 자신이 선호하는 화물에 가장 적합한 브랜드와 옵션을 선택해야 합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선보일 트럭 분석 화면은 다양한 운영 시나리오 및 조건에 대한 적합성을 표시합니다.

이 기능은 업그레이드 샵에서도 사용할 수 있으며, 이 기능은 목표로 하는 화물과 예산에 가장 부합하는 트럭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것입니다.

 

 

 

 

 

트럭 분석 화면에서는 (트럭 브라우저처럼) 레벨과 관계없이 모든 차량 및 옵션을 선택할 수 있으며, 단지 가이드 역할만 합니다.

하지만 이러한 분석을 무시하면 안 됩니다.

단 한 번의 클릭으로 트럭 분석 화면을 끌 수도 있지만, 이러한 조언을 무시한 채 요구사양보다 낮은 성능의 트럭을 구매한 경우

중량 화물을 견인할 때나 급커브 구간을 통과할 때 회전 반경으로 인해 큰 어려움을 겪을 수도 있습니다.

 

이쯤 되면 여러분들은 중량 화물을 견인하기에 최적의 조건은 무엇인지 물어보고 싶어질 것입니다.

글쎄요~. 이건 여러분들의 결정에 맡기겠습니다.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의 관련 글 : 미국의 거대함 / 조만간 헤비급 선수가 링에 입장합니다)

 

 

* * *

 

 

...드디어 나왔네요...ㅜㅜ;;;

현재 10% 할인가인 약 4,950원 (수수료 등을 따지만 5,000원 후반)에 판매 중인데,

High Power Cargo Pack보다 더 개성 넘치는 화물과 트레일러가 제공되는 만큼, 새로운 무언가에 갈증을 느끼던 분들께 최고의 선물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일단 저도 지르러 가야겠습니다=_=;;;

 

신고
트랙백쓰기 Comment 32
prev 1 ··· 61 62 63 64 65 66 67 68 69 ··· 186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