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4/23 2

[ATS]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 맥 앤섬 트럭 출시 예고

본 글은, 2020년 4월 22일부로 SCS Soft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Mack Anthem® Announcement (맥 앤섬 트럭 출시 예고)글의 해석본입니다. (원문 보러가기) ※ 제작자의 의도와 다르거나 오역/잘못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 * 지난 몇 주 동안, 우리의 팬 커뮤니티는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에 새로운 브랜드의 트럭이 추가될 것이라는 루머로 떠들썩했습니다. 여러분 중 일부는 이미 소셜 미디어 채널에 숨겨져 있는 새로운 트럭을 보셨을 텐데, 오늘 우리는 커뮤니티에 떠돌고 있는 이 루머를 잠재우고 기쁜 마음으로 영예 속 미국의 전설을 여러분께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용 맥 앤섬(Mack Anthem®) 트럭을 소개합니다! 맥(Mack)의 하이웨이 ..

[P3D] Prepar3D v5의 대기 효과와 고해상도 지형 텍스쳐 옵션

Prepar3D v5의 옵션을 살펴보면 살펴볼수록 새롭고도 놀라운(!) 기능들을 발견하게 됩니다. 이번에는 포토 시너리를 사용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될만한 내용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Prepar3D를 사용 중이신 분들 중 날틀 님의 명품 고해상도 포토리얼 시너리를 사용하시는 분들도 계실 거라 생각합니다. 분명 멋진 포토 시너리임에 틀림없지만, 지금까지는 플랫폼 (Prepar3D)이 이를 제대로 받쳐주지 못해 뿌연 사진만 봐야 했습니다. 물론, 텍스쳐 로딩 속도를 조금이나마 빠르게 하려고 SSD를 설치하고 CPU 코어를 갈구는(!) 등의 시도도 해보았지만, 이는 근본적인 해결책이 되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Prepar3D v5에 고해상도 포토리얼 시너리를 위한 옵션이 추가되었으니... World -> 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