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2/08 3

[ETS2] 유로트럭시뮬레이터2 1.34 용 MOD (모드) 다운로드

유로 트럭 시뮬레이터 2 1.34용 MOD입니다. 유로 트럭 시뮬레이터 2 1.34 업데이트 내역을 보시려면 이곳을 클릭하세요. -=-=-=-=-=-=-=- Euro Truck Simulator 2 MODs v1.34.x -=-=-=-=-=-=-=- 유로트럭 시뮬레이터2를 진행함에 있어 실속 있고 유용한 MOD들을 엄선하여 업로드하였습니다. 해당 MOD들은 1.34 버전에 맞춰 제작되었습니다. 압축은, Winrar이나 알집 등의 압축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해제할 수 있고, (압축하지 않은 SCS 확장자의 MOD는 제외) 압축을 해제한 MOD파일 (SCS파일)들은, 내 문서 → Euro Truck Simulator2 → MOD 폴더에 복사한 후, 게임 내 MOD Browser에서 활성화해주시면 됩니다. Re..

[ATS]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 1.34 용 MOD (모드) 다운로드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 1.34용 MOD입니다.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 1.34 업데이트 내역을 보시려면 이곳을 클릭하세요. -=-=-=-=-=-=-=- American Truck Simulator MODs v1.34.x -=-=-=-=-=-=-=-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를 진행함에 있어 실속 있고 유용한 MOD들을 엄선하여 업로드하였습니다. 해당 MOD들은 1.34 버전에 맞춰 제작되었습니다. 압축은, Winrar이나 알집 등의 압축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해제할 수 있고, (Small Side Mirror MOD, Photo Camera no limit MOD, No Damage, Route Find MOD 제외) 압축을 해제한 MOD파일 (SCS파일)들은, 내 문서 → American Truck ..

아메리칸 트럭과 유로트럭2 1.34 정식 버전 발표!

본 글은, 2019년 2월 8일부로 SCS Soft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ATS and ETS2 Update 1.34 (아메리칸 트럭과 유로트럭2 1.34 정식 버전 발표)글의 해석본입니다. (원문 보러가기) ※ 제작자의 의도와 다르거나 오역/잘못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 * 이번 1.34 버전은 지난 업데이트를 통해 선보인 콘텐츠에 차량 관련 부서에서 준비한 새로운 콘텐츠를 추가한 비교적 작은 규모의 업데이트입니다. 현재 계획 중인 대규모 콘텐츠를 개발하기 위해서는 더 많은 시간이 필요하며 1.35버전을 통해 더욱 많은 콘텐츠를 제공해드릴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소규모 업데이트이긴 하지만, 이번 버전 역시 우리의 트럭 게임 유저분들께 기쁨을 안겨드릴 수 있을 거라 믿습니다. 아울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