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즐기기/Hard Truck

[ATS]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 몬태나를 소개합니다

반쪽날개 2021. 11. 22. 16:20

 

본 글은, 2021년 11월 17일자로 SCS Soft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Introducing Montana (몬태나 소개)글의 해석본입니다.

(원문 보러가기)

 

제작자의 의도와 다르거나 오역/잘못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 *

 

 

우리의 2D 아티스트 Annie가 산과 식물을 주제로 한 아름다운 장면을 그리고 있는 동영상을 업로드한 이후

오늘 이 작품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여러분께 알려드리게 되어 기쁩니다.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를 위한 몬태나 (Montana) DLC를 소개합니다.

 

 

 

 

 

몬태나는 사람의 손이 닿지 않고 야생적이며 자연적입니다.

어디를 둘러보아도 때 묻지 않은 자연, 매력적인 작은 마을, 멋진 풍경을 발견할 수 있을 것입니다.

 

국립공원을 탐험하고 자연의 아름다움을 더 많이 발견하기 위해 여행을 떠나보십시오.

험한 산길, 수정처럼 맑은 호수를 지나는 길을 운전하거나 역사적인 마을 혹은 도시를 탐험하며 하루를 보낼 수 있습니다.

 

 

 

 

 

 

 

 

현재 작업 중인 몬태나 DLC의 초기 스크린샷을 여러분과 공유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하지만, 이곳에서 소개한 모든 것은 아직 작업 중인 모습을 담은 것이며 최종 완성본은 현재 스크린샷 속 모습과 다를 수도 있습니다.

 

 

 

 

 

 

 

 

 

 

 

앞으로도 계속해서 개발 상황에 대해 더 많은 소식을 공유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아름다운 풍경과 더불어 새로운 도로망 등 더 많은 몬태나 DLC 콘텐츠를 찾고 있다면

페이스북, 트위터 혹은 인스타그램에서 곧 출시될(?) DLC의 짤막한 비디오 티저를 확인할 수 있을 것입니다!

 

 

 

 

 

 

 

 

 

 

저희를 지원해주시려면 스팀 스토어에서 몬태나 DLC를 확인하고 스팀 찜 목록에 몬태나 DLC를 추가해주십시오.

 

 

 

 

★ ☆ ★ ☆ ★

 

 

이미 많은 분이 예상하신 대로 텍사스 DLC 다음으로 몬태나 DLC 개발이 확정되었습니다.

 

현재 텍사스 DLC 개발이 길어지고 있는 만큼 몬태나 DLC의 출시도 다소 늦어질 듯한데,

그래도 내년 말쯤 되면 텍사스 DLC는 물론 몬태나 DLC까지 출시를 마쳤을 테고

이것으로 미국 서부지역이 완성된 모습을 감상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태평양 연안의 미국 서부 지역에서 중부 대평원을 지나 대서양 연안의 동부 지역까지 달리는 날이 하루빨리 왔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