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6/26 2

[P3D] Prepar3D v4.3 발표

6월 30일경 발표될 것이라는 루머가 돌았던 Prepar3D v4.3이 6월 25일에 발표되었습니다. ■ v4.1, 4.2에서 업데이트할 때 교체해야 할 모듈 + 필수 : 클라이언트 + 선택 : 콘텐츠, 시너리, SDK (※ C-130을 추가하려면 콘텐츠까지 업데이트) 4.3 업데이트의 패치로그 중 주목할만한 기능만 추려보았습니다. (★ 표시는 특히 관심 가는 부분입니다) ● Client (새로운 기능) + VR 모드에서 항공기 패널 사용 가능 + 시작 화면에서 시너리 라이브러리와 애드온에 접근 가능 (★) + 공항 선택화면에서 지도를 통한 위치 확인 가능 (★) ● Client (수정된 기능) + VR 모드에서 프레임레이트 향상 및 안정성 확보 + VC 렌더링 방식 최적화 + 다이나믹 라이트를 표현할 ..

[ATS]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 Operation Big Sur Starting!

본 글은, 2018년 6월 25일부로 SCS Soft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Operation Big Sur Starting! 글의 해석본입니다. (원문 보러가기) ※ 제작자의 의도와 다르거나 오역/잘못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 * 지금 우리는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만의 World of Trucks이벤트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최근 진행했던 FIA ETRC 2018 시즌 로드쇼와 관련된 'Start Your Engines!' 이벤트는 많은 사람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많은 사람이 이벤트에 참여한 것을 기쁘게 생각하며, 이제 우리는 모든 아메리칸 트럭커들이 공통된 목표를 수행해야 하는 제1회(!) 커뮤니티 이벤트에 다시 한번 큰 기대를 걸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이 Big Sur (빅서) 산사태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