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0/26 2

[P3D] 대한민국 공군 HH-60P를 이용해 광주서 무안까지 제멋대로 비행한 영상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1600px 사이즈로 확대됩니다 :: 예전에~ 금남로 롯데백화점 인근에서 종종 광주전남 플심 모임을 하던 때에, 헬기에 일가견이 있으신 회원들께서 회전익의 매력에 관해 이야기해주시곤 했습니다. 그때는 고정익에 빠져있던 나머지 크게 와닿지 않았는데, 2년 전쯤 갑자기 회전익에 끌리기 시작했고 마침 지인 중 한 분께서 Cerasim UH-60을 소개해주신 것도 있어 이 녀석을 이용해 회전익 연습을 시작하게 됩니다. ...근데 고정익과 달리 엄청 불안정한 특성 탓에 착륙은커녕 이륙도 제대로 못 해 헬기를 냅다 패대기쳐버린 것이 수백 번(...아마 수천 번은 될 겁니다=_=...). 그래도 계속 비행을 하다 보니 어설프게나마 이착륙 정도는 할 줄 알게 되었고 이를 토대로 본격적으로 날틀..

[ETS2] 유로트럭시뮬레이터2 이탈리아 코어 맵 개선

본 글은, 2017년 10월 25일부로 SCS Soft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Italia: Core map enhancements (이탈리아 : 코어 맵 개선) 글의 해석본입니다. (원문 보러가기) ※ 제작자의 의도와 다르거나 오역/잘못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 * #.1 우리는 유로트럭 시뮬레이터2용 맵 확장 DLC인 이탈리아 DLC 작업을 진행하면서 유로트럭2 기본 지역에 포함된 이탈리아 북부지역을 수정하기 위해 약간의 시간을 투자하였습니다. 조만간 발표될 새 버전 업데이트를 적용하면 이탈리아 DLC 적용 여부와 관계없이 눈에 띄는 변화를 확인할 수 있을 것입니다. #.2 #.3 #.4 #.5 유로트럭 시뮬레이터2에는 Po Valley (이탈리아 북부, 알프스 남단에 자리한 계곡) 주변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