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8 6

[ETS2] 유로트럭시뮬레이터2 DAF 트럭 튜닝 팩 DLC 출시

본 글은, 2017년 8월 18일부로 SCS Soft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DAF Tuning Pack (DAF 트럭 튜닝 팩 DLC 출시) 글의 해석본입니다. (원문 보러가기) ※ 제작자의 의도와 다르거나 오역/잘못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 * 우리는 트럭 페스티벌이나 운송업계 전시회를 둘러보며 여러 트럭의 애프터 마켓 튜닝 옵션과 관련된 다양한 자료를 수집하고 이를 게임상에 반영함으로써 좀 더 현실 세계와 가깝게 구현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는 우리의 게임을 즐기는 많은 유저들의 바람과도 맥락을 같이 한다고 믿고 있습니다. 이번에 발표된 유로트럭 시뮬레이터2 1.28 업데이트를 통해 DAF XF 105와 DAF XF Euro 6에 다양한 튜닝 옵션을 적용할 수 있는 레이어를 추가하였습..

[ATS]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 캘리포니아, 네바다, 애리조나 평정 완료!

지난 스팀 여름 할인을 맞이하여 구매한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 구매 이후 조금씩 트럭을 몰며 미 서부 이곳저곳을 돌아다니며 화물을 몰다 보니 어느새 새 차량을 구매하게 되었고 새 차량을 이용해 드라이브 겸 겸사겸사 경치 구경하며 돌아다니다 보니 어느새 지도를 100%로 채우게 되었습니다. 100,000달러 정도 모은 이후부터는 화물 배송 없이 계속 드라이빙만 했는데, 얼마나 돌아다녔는지 Free Roam 경험치만으로 레벨 두 개를 올렸습니다=_=;;; 아직 캘리포니아, 네바다, 애리조나만 구현된 탓에 지도도 작고 큰 도시도 별로 없어 유로트럭 시뮬레이터2보다 더 수월하게 지도를 100%로 채울 수 있었는데, 계속 아메리칸 트럭을 즐기다 보니 유로트럭2 보다 더 나은 경치와 도로 선형에, 유로트럭2의 ..

유로트럭 시뮬레이터2 /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 1.28 정식 버전 발표!

본 글은, 2017년 8월 17일부로 SCS Soft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ETS2 and ATS update 1.28 has arrived! (유로트럭 시뮬레이터2 /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 1.28 정식 버전 발표!) 글의 해석본입니다. (원문 보러가기) ※ 제작자의 의도와 다르거나 오역/잘못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 * 유로트럭2와 아메리칸 트럭의 오픈 베타 테스트에 참여해 피드백해주신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 말씀드립니다. 몇 주에 걸쳐 진행된 강도 높은 테스트와 오류 수정을 끝마치고 이제 모든 분께 1.28 정식 버전을 공개하려 합니다. 정식 버전이 나올 때까지 기다려주심에 감사드리고 이제 새롭게 단장한 1.28 버전을 즐겨주시기를 희망합니다. ● 주요기능 + 더블 트레일러 (Doub..

또다시 부풀어오른 휴대폰 배터리

작년 이맘때쯤 두 개의 휴대전화 배터리 중 하나가 부풀어 오르기 시작해 부풀어 오른 배터리를 폐기하고 정상적인 배터리만 사용해왔는데, 이번에도 배터리가 부풀어 오르는 문제가 발생해 결국 새 배터리를 영입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지금껏 사용해오던 휴대폰 배터리도 몇 달 전부터 부풀어 오르기 시작했는데, 그동안 이런저런 일로 바쁘다 보니 서비스센터에 갈 여유가 없어 그냥저냥 사용해오던 찰나 마침 얼마 전에 여유가 생겨 서비스센터를 방문해 새 배터리를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오래된 휴대전화 (LG G2)다 보니 배터리 재고가 없지 않을까 내심 걱정도 했지만, 다행히 서비스센터에 방문한 즉시 새 배터리를 구매할 수 있었고 덕분에 배부른 배터리를 폐기하고 새 배터리로 갈아 끼울 수 있었습니다. LG G2용 배터리는..

[ETS2] 유로트럭시뮬레이터2 Bella Italia

본 글은, 2017년 8월 11일부로 SCS Soft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Bella Italia 글의 해석본입니다. (원문 보러가기) ※ 제작자의 의도와 다르거나 오역/잘못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 * #.1 #.2 우리는 유로트럭 시뮬레이터2 이탈리아 맵 확장 DLC 개발 소식을 발표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우리의 유로트럭2 맵 디자인 팀은 깊은 역사를 담은 사적지와 현대적 산업 단지가 한데 어우러진 아름다운 이탈리아를 연출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3 #.4 현재 유로트럭2에는 이탈리아 북쪽 일부만 구현되어있는데, 새로운 맵 확장 DLC를 위해 이 부분에 추가 레이어를 제공하기 때문에 DLC 구매를 망설이는 분들이나 DLC를 구매하지 않은 분들도 일부 혜..

[ATS]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 뉴멕시코 뮤지컬 로드

본 글은, 2017년 8월 8일부로 SCS Soft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New Mexico: Musical Road (뉴멕시코 뮤지컬 로드) 글의 해석본입니다. (원문 보러가기) ※ 제작자의 의도와 다르거나 오역/잘못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 * 슬리퍼 라인 (Sleeper Lines) 또는 경고 스트립 (Alert Strips)이라 알려진 럼블 스트립 (Rumble Strips)는 구명(救命)을 위한 매우 획기적인 발명품입니다. 하지만 일부는 이러한 기능에 만족하지 못하는 듯 합니다. 전 세계 한국, 덴마크 일본 등 일부 국가의 고속도로에서는 타이어가 럼블 스트립의 홈 (Groove) 간격을 조정해 멜로디를 만들어내기도 합니다. 이 구간을 지날 때 지정된 속도를 유지하면 타이어와 도로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