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09/03 2

제5회 철도사진공모전 입상 - S-train & Airplane

7월 17일부터 8월 20일까지 진행된, 제5회 철도사진 공모전에 출품한 사진이 입상 (입선 1작품) 하였습니다. 사진을 출품해놓고 그동안 사진공모전 수상작들을 둘러보는데, 다들 사진 실력들이 좋으셔서 그런지 제 사진은 입선도 안될 것 같은 불안감이 엄습하더랍니다. 이것도 경험이다 싶어 일단 사진을 출품하였고, 수상작 발표 당일날 코레일 홈페이지에 가서 수상자 명단을 보니 익숙한 이름에 익숙한 작품 이름이 눈에 띄더라구요. 다섯장의 사진을 출품했는데, 그 중 한장이 입선에 올랐습니다. 입상작품입니다. 『기차와 비행기의 절묘한 만남』이라는 주제로 출품하였구요. 이번 제5회 사진공모전 수상작들을 보니, 대부분 기차와 풍경이 어우러진 사진들이 많았고, 입이 떡 벌어질 만한 멋진 사진들도 무척 많았습니다. 아직..

Active Korea Traffic Pack 4.2 최적화버전 2014년 9월 3일자 업데이트

오랜만에 AKTP 최적화본 업데이트 작업파일을 공개하게 되었습니다. 현재까지 최적화 및 업데이트 된 항공사는 다음과 같습니다.(KoreaFS의 AKTP를 베이스로 하며, 아래 명시된 최적화된 항공사 이외에 AKTP에 포함된 다른 항공사 트래픽도 정상 표시됩니다)  ◈ 대한민국대한항공 (화물포함), 아시아나 (화물포함), 에어부산, 에어인천, 이스타항공, 제주항공, 진에어, 코리아 익스프레스, 티웨이항공 ◈ 일본바닐라에어, 스타플라이어, 일본항공 (Hokkaido Air System, J-Air, JAL Express, Japan Air Commuter, JTA), 전일공(ANA wings, ANA Cargo), 젯스타 일본, 피치항공, 후지드림 항공 (FDA), A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