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S]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 뉴멕시코 DLC, 다음주 발표

 

본 글은, 2017년 11월 2일부로 SCS Soft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New Mexico map expansion for ATS will arrive next week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를 위한 뉴멕시코 맵 확장 DLC, 다음주 발표) 글의 해석본입니다.

(원문 보러가기)

 

제작자의 의도와 다르거나 오역/잘못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 *

 

 

폭넓은 테스트를 진행한 끝에, 드디어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의 최신 맵 확장 DLC의 출시일을 발표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뉴멕시코 DLC에 대한 기다림은 2017년 11월 9일 목요일에 막을 내리게 될 것입니다.

 

 

 

 

 

우리는 아직 최종 마무리 및 최적화 작업을 진행 중이지만,

다행히 내/외부 베타 테스터로부터 긍정적인 피드백을 받았고 이를 토대로 출시일을 확정 지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스팀을 통한 디지털 배포 버전의 경우, 11.99 USD, 11.99 유로, 8.99 파운드의 가격을 책정해 판매할 계획이고

이외의 지역은 추후 스팀을 통해 현지 구매가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뉴멕시코 DLC 구매 페이지에서 스크린샷, 예고편 영상 및 DLC 특징 등을 확인하는 것도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 * *

 

 

2017년의 대미를 장식할 DLC 중 하나인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 (이하 ATS)를 위한 뉴멕시코 DLC의 발표가 임박했습니다.

뉴멕시코 DLC는 네바다, 애리조나에 이어 세 번째로 제작된 ATS용 맵 확장 DLC이자 유료로 판매되는 맵 확장 DLC의 첫 번째이기도 합니다.

 

가격은 아직 스팀에 공개되지는 않았는데,

달러 및 유로 등의 가격을 볼 때 국내 판매 가격은 12,000원에서 15,000원 사이로 책정될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

아울러, 특이하게도 유로와 달러 가격을 동일하게 책정했던데,

이렇게 되면 유로로 결제하는 유저들은 약 2,000원가량 비싸게 구매하게 되는지라 추후 가격 조정이 이루어질 가능성도 있구요.

 

어쨌거나, 연말을 맞아 곧 출시될 다양한 DLC며 업데이트의 스타트를 ATS의 뉴멕시코 DLC가 끊게 되었습니다.

오랜 기간 기다려왔던 DLC인 만큼 기대도 되지만, 한편으로는 너무 기대한 탓에 실망하지 않을까 살짝 걱정되기도 하네요.

 

시차 등을 고려해 우리나라는 11월 10일 금요일에 접할 수 있을 테니 딱 일주일만 더 기다리면 되는데... 시간 무지 안 갈 것 같네요...=_=...

 

 

생각해보니 ATS 1.29 정식 버전도 이르면 이번 주, 늦어도 9일 전에는 나온다는 의미로도 해석할 수 있겠네요.

 

신고
트랙백쓰기 Comment 20
prev 1 2 3 4 5 6 7 8 9 10 ··· 21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