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S]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 뉴멕시코 DLC 랜드마크 소개와 클로즈 베타 테스트 개시

 

본 글은, 2017년 9월 5일부로 SCS Soft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New Mexico: Landmarks and Closed Beta Announcement (뉴멕시코 DLC : 랜드마크 소개와 클로즈 베타 테스트 개시) 글의 해석본입니다.

(원문 보러가기)

 

제작자의 의도와 다르거나 오역/잘못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 *

 

 

플레이어로 하여금 자연환경과 인공 구조물 등의 랜드마크가 "실제로 거기에 있다"고 믿게 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런 랜드마크들의 독특한 모습을 보고 있노라면 종종 감탄이 나오기도 합니다.

사람들은 이런 랜드마크들의 모습을 잘 알기 때문에 가상 세계를 구현할 때는 깊고 세밀한 작업이 필요합니다.

 

 

 

 

 

#.1

 

 

 

 

 

#.2

 

 

 

 

 

#.3

 

 

 

 

 

#.4

 

 

 

 

 

#.5

 

 

 

 

 

#.6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의 새로운 DLC인 뉴멕시코 DLC의 클로즈 베타 테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이는 우리 모두가 인고의 시간을 견디며 기다려온 소식이자

뉴멕시코 DLC의 발표가 점점 가까워지고 있다는 첫 번째 소식이기도 합니다.

 

이번 테스트를 통해 DLC의 모든 콘텐츠 제작을 마무리함은 물론 오류 수정 등 가능한 모든 부분을 개선할 것입니다.

우리는 여러분의 궁금증을 풀어주고 지루한 기다림을 막기 위해 계속해서 새로운 내용을 발표할 것입니다.

 

기다려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의 새로운 DLC인 뉴멕시코 DLC는 2017년 4/4분기에 발표할 계획입니다.

 

 

* * *

 

 

유로트럭 시뮬레이터2의 새로운 맵 확장 DLC인 벨라 이탈리아 (Bella Italia / 아름다운 이탈리아) 제작 소식에 이어

이번에는 전부터 조금씩 공개되었던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의 새로운 맵 확장 DLC인 뉴멕시코 DLC의 소식이 올라왔습니다.

 

벨라 이탈리아 DLC와 뉴멕시코 DLC의 출시일이 모두 2017년 4/4분기에 몰려있는 만큼

올해 말은 트럭 시뮬레이터를 즐기는 분들께 최고의 시기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뉴멕시코 DLC는 10~11월, 벨라 이탈리아 DLC와 스카니아 S/R은 12월쯤 발표되지 않을까 조심스레 예상해봅니다)

 

새로운 DLC인 만큼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무언가가 기대되기도 하는데,

과연 어떤 요소가 플레이어의 구매 / 플레이 욕구를 자극할지 기대됩니다.

(장소가 장소인 만큼 사막을 달리는데, 뜬금없이 UFO나 외계인이 출몰할지도 모를 일이구요)

 

슬슬 총알 장전하고 기다려야겠습니다.

 

신고
트랙백쓰기 Comment 8
prev 1 ··· 32 33 34 35 36 37 38 39 40 ··· 1860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