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S2] 유로트럭시뮬레이터2 리모주 → 몽펠리에 동영상 운행일지

 

 

한동안 뜸하던 유로트럭 시뮬레이터2 동영상 운행일지를 모처럼 만들어보았습니다.

 

컴퓨터 업그레이드 이후 유로트럭2 프레임이 상당히 쾌적해져 핸들 돌리는 재미가 쏠쏠한데,

과연 동영상 캡쳐 시에도 프레임이 잘 나오나 궁금해서 겸사겸사 일지를 쓰게 되었습니다.

 

 

 

 

 

이번 배송은 프랑스 리모주(Limoges)에서 몽펠리에(Montpellier)까지이며

두 도시는 작년 말에 발표된 유로트럭2의 새로운 지도 확장 DLC인 비바 프랑스! (Vive la France!) DLC에 추가된 지역이기도 합니다.

 

배송품목은 드럼통으로 무게는 10톤이고 (무게를 보니 왠지 빈 통이 실려있는 듯 합니다)

예상 주행시간은 6시간 27분, 주행거리는 399km지만, 리모주 근처에 경치 좋은 동네가 있어 살짝 우회할 계획이라 시간이 좀 더 걸릴 듯 합니다.

(경로를 우회하는 만큼 일반배송 화물을 받으려 했는데, 어째 죄다 긴급배송 화물만 나오네요ㅜㅜ)

 

 

어쨌거나 프랑스의 한적한 시골풍경을 구경하며 몽펠리에까지 핸들 한번 꺾어볼까요?

 

 

 

 

 

이번에 주행한 경로는 한적한 동네, 산길, 들판, 강변도로 등 다양한 풍경을 감상할 수 있어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경로 중 하나입니다.

(6분 40초쯤 지나는 동네는 Peyrat le Chateau (페라 르 샤토) 쪽 동네로 길 한복판에 자리 잡은 박물관이 인상적입니다)

 

출발할 때 비가 제법 내리다 나중에 그쳤는데, 예전 같으면 비 오는 날 동영상을 찍으면 프레임 하락 폭이 커서 영상이 부드럽지 못했던 반면,

최근 CPU를 바꾼 덕에 비가 주룩주룩 내리는 날임에도 프레임 저하가 거의 없었습니다.

(영상 크기는 1680x1052, 그래픽 옵션은 Ultra 옵션에 125% 스케일로 세팅했습니다~ ...전에는 High 옵션에 100% 스케일로 했었구요...ㅜㅜ;;; )

 

다만... 다음에서 동영상 업로드 파일 크기를 500메가로 제한해놓은 탓에 화질도 나빠지고 프레임 제한이 걸려 버벅이는 느낌이네요...ㅜㅜ;;;

 

...그나저나 버전이 올라갈 때마다 더욱 공격적인 모습으로 화물을 노리던 AI들이 오늘은 더 심하게 들이대는 것 같습니다=_=...

 

국도에서는 곧 좌회전 할 거면서 무리해서 추월하더니 트럭 바로 앞에서 급브레이크 밟고,

고속도로에서는 AI들끼리 제대로 들이박던데, 두 번 모두 하마터면 앞차 밀고 갈 뻔 했습니다.

고속도로에서는 화물 무게가 10톤 밖에(!) 되지 않아 풀 브레이크만으로 설 줄 알고 리타더는 안 걸었는데 엄청 밀리더라구요...ㅜㅜ;;;

(그나저나 주행 중 사고 나면 관성 때문에 앞으로 쭉 밀릴 텐데, AI들끼리 사고 나면 사고와 동시에 그 자리에 멈춰버리는 탓에 저도 들이박을 뻔했습니다=_=)

 

 

 

 

 

어쨌거나 7시간 11분 동안 457km를 달려 목적지인 몽펠리에에 도착했습니다.

많은(!) 돌발상황이 있었지만, 파손 없이 배송을 마쳤구요~.

 

 

 

 

 

모처럼 작성해본 유로트럭2 동영상 운행일지~.

이번 운행을 통해 자나 깨나 안전운전이라는 말을 다시금 상기할 수 있었습니다.

 

부족한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신고
트랙백쓰기 Comment 14
prev 1 ··· 7 8 9 10 11 12 13 14 15 ··· 179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