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S]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 지도 확장에 따른 오픈 베타 시작 (1.5버전)

 

본 글은, 2016년 11월 15일부로 SCS Soft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ATS World Rescale Open Beta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 지도 확장에 따른 오픈 베타 시작) 글의 해석본입니다.

(원문 보러가기)

 

제작자의 의도와 다르거나 오역/잘못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 *

 

 

우리는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의 지도 크기 재조정 프로젝트 진행 상황을 여러분께 보여드릴 준비가 되었습니다.

일부 지역은 추가적인 관심으로 좀 더 자세히 구현되었지만, 대부분은 기존의 타일 조각을 이용했으며, 여러분들의 피드백에 감사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목표는 모든 세계를 완벽하게 구현하는 것이 아니므로 이번 작업에 대한 기대치를 너무 높이지 말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번 작업을 통해 지도 축소비율을 1:35에서 1:20으로 변경하였으며, 교차로 및 나들목을 좀 더 효율적으로 배치하고,

이전 지도의 협소함 때문에 넣지 못했던 일부 도로와 장소를 추가할 기회가 좀 더 많아졌습니다.

지도가 넓어지긴 했지만, 우리가 의도한 대로 작업이 잘 마무리되었기 때문에 여러분들도 분명 만족감을 느끼실 겁니다.

 

 

 

 

 

그렇다면, ATS 1.5 오픈 베타 버전에서 무엇을 기대할 수 있을까요?

 

 

스케일 (Scale)

엄청(!) 넓어졌습니다. 일단 게임을 시작하면 단박에 알아보실 수 있을 겁니다.

 

 

새로운 섀시 옵션 (6x2 및 6x2 Midlift)

6x2 섀시 또는 가변 축이 적용된 6x2 Midlift 섀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가변 축이 적용된 섀시를 이용하면, 축 중 하중이 법정 한도 내에 있을 때 바퀴를 들어 올려 불필요한 타이어 마모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과적 단속 (Weight Stations)

현실을 더욱 잘 반영하기 위해, Weight Station의 운영방식을 개선했습니다.

Weight Station 통과 여부를 결정할 수 있도록, 단속 중인지 (빨간불) 그렇지 않은지 (녹색불)를 항상 표시합니다.

 

 

주차 브레이크의 행태 (Parking brake behaviour)

공기 압력이 낮으면 공압식 세이프 가드가 작동하여 브레이크가 잠기는데, 이 경우 파킹 브레이크를 수동으로 해제해야 합니다.

 

 

지도 투영 (Map Projection)

기존의 Mercator 투영법 대신 Lambert 등각 투영법 (Lambert conformal conic projection (LCC))을 적용함으로써,

지역 또는 주 (State)의 형태 및 면적을 여느 지도와 마찬가지로 정확하게 보여줍니다.

 

 

위에서 언급한 변경사항 외에, 최근 유로트럭2 오픈 베타에 적용한 새로운 기능도 ATS의 새로운 업데이트를 통해 제공됩니다.

 

 

여하튼, 왠지 익숙해 보이는(?) 가파른 언덕이나 브레이크가 파열될 것 같은 내리막, 새로운 도시 등이 기다리고 있으니,

여러분들 스스로 트럭을 이용해 수 마일을 달리며 탐험하고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여느 오픈 베타 버전과 마찬가지로 이번에도 여러분들의 피드백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우리의 포럼에 접속하면 피드백과 관련된 SCS Site discussionAmerican Truck Simulator Section을 찾으실 수 있을 겁니다.

 

 

ATS 1.5 오픈베타는 스팀 내 public_beta branch를 통해 접할 수 있습니다.

(Steam client → LIBRARY → American Truck Simulator에서 우클릭 → Properties → Betas 탭 클릭 → public_beta - 1.5 public beta)

 

오픈베타에 참가하기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 버전은 테스트 목적으로만 제공되며, 버그가 있을 수 있습니다.

만약 완벽한 버전을 원하신다면 공식 업데이트가 나올 때까지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 * *

 

 

전부터 흥미를 유발했던, ATS의 기본 지역 맵 확장 프로젝트가 완료되어 오픈 베타 테스트에 들어갔나 봅니다.

이번 맵 확장을 통해 지도 면적이 1:35에서 1:20으로 대폭 확장되었으며, 세계가 왠지 좁게 느껴지던 부분을 어느 정도 해결할 수 있을듯 합니다.

이와 더불어 황량한 미 서부지역을 좀 더 즐길(!) 수 있게 되었음은 두말할 나위 없을테구요.

 

본문 중, 유로트럭2 오픈 베타에 적용한 새로운 기능이 아메리칸 트럭에도 적용되었다고 했는데,

그 기능은, 아마 아래 기능을 말하는 게 아닌가 싶습니다.

 

게임

+ 트럭별로 인테리어 FOV 조정 가능

+ 직원에 의한 차량 수리 및 주유비용이 운행기록에 포함

+ 게임을 업그레이드 혹은 다운그레이드했을 때 이를 감지 후 안내 창을 띄움

+ 옵션을 통해 파운드, 톤 단위의 무게 단위 선택 가능

+ 트레일러 공기 압력 시뮬레이션을 개선

+ 에어 탱크의 압력이 낮다는 경고는 엔진이 작동 중일 때만 띄움

+ 회전 저항에 대한 계산을 개선

+ 직원에게 플레이어와 매우 유사한 에코 스킬 (eco skill) 수식이 적용됨

 

MOD 제작

+ 맵 파라미터 변경 (climate_profile, map_data)

+ 인테리어 카메라의 줌 기능에 대한 데이터 변경 가능 (speed, factor)

+ Ctrl + R을 이용해 1도 회전, Home을 이용해 90도 회전

+ 수정 가능한 표식 (editable sign)과 표식 다이얼로그 (sign dialog)를 통합

+ 컨텐츠 브라우저에서 표식 템플릿과 이에 대한 모델을 리프레시(Refresh)할 수 있음

+ 표식 에디터 (sign editor)에 자간 추가 가능

+ 컨텐츠 브라우저 탐색 기록을 저장

+ lod_model_hookup_u에 주/야간 효과 스위칭 기능과 child hookups 기능 지원

 

 

유로트럭2 1.26과 아메리칸 트럭 1.5 모두 오픈 베타 테스트에 들어갔으니, 이제 정식 버전이 나올 때까지 기다릴 일만 남았습니다~.

(...그리고 비바! 프랑스 DLC두요=_=)

 

신고
트랙백쓰기 Comment 20
prev 1 ... 27 28 29 30 31 32 33 34 35 ... 1765 next